반응형

SK Communications에서 제작한 싸이메라 (Cymera) - 예뻐지는 카메라앱입니다. 사진을 이쁘게 찍고 싶거나 이미촬영된 사진을 여러가지 형태로 이쁘게 꾸밀수있는 여성분들에게는 거의 필수적인 안드로이드 어플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v1.3.4 업데이트] ● 필터/라이트/테두리 카테고리 및 아이템 추가● 라이트/테두리 아이템 다운로드 기능 추가● 싸이메라 촬영 부분 개선 및 버그 수정● 외장메모리(SD카드)저장 기능 추가● 라이트 효과 강도조절 버그 수정

미쿡 2013/05/10 06:30

싸이메라라는 어플 부탁해요!

업데이트 날짜: 2013년 6월 5일버전: 1.3.6 자도 첨부완료했습니다.


Cymera앱간단리뷰



[#M_싸이메라 (Cymera) - 예뻐지는 카메라 의 총평점은 4.5점입니다. 더많은 하이라이트 평점들을 더보시려면 더보기|접기|

 


*완전대박이에여! 제가 다른 카메라 어플 썻는데 완전 않좋았어요.. 근데 싸이메라는 잡티제거,갸름하게,눈크게 등등있고 스티커도 예쁜거 많구 브러시 종류도 여러가지에다 공유까지 할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싸이메라 너무 좋아요 특히 얼굴을 중요시하는 분들이 편리하게 쓸쑤있을거 같아요  한번 해봤더니 겁나조음 포샵도 되고,스티커도 예쁜거많고,진짜 자기 사진 얼짱으로 만들수 있음ㅎㅎ 진짜 이거한번 해보면 진짜 얼짱같고 겁나 좋다 .제가쓰고다른사람들한테 많이 추천을했어요 그러니깐 핸드폰 새로사자마자 바로 깔더라고요^^ 강추입니다!

*아니 욕하는 사람이 어플 만들어보세요. 얼마나 어려워요. 다 제데로 한번에 되요? 아니잖아요. 그니깐 좋게 웃으면서 합시다. 스티커가 유치하면 안쓰면 되잖아. 그리고 안 깔리는건 지 폰이 맛간거 아냐? 왜 죄없는사람, 좀 펀리하라고 만든사람 욕을하고 난리야. 입장 바꿔서 생각해보라고. 제가여자라서그런가? 여자들은셀카마니찍어서이런거필요하자나욬ㅋ 근데완전조은어플인거같아요 이거만들어주셔서감사해용~~•

*대박 좋아요.. 진심 미친거 아녜요? 너무 좋아서 미쳐버리겠네요.. 포토원더보다 훨씬 좋음.. 포토원더 쓰다가 갈아탔어요. 별 무한으로 드림.. 근데 얼굴인식 다시 시도같은게 있었으면 좋겠어요..예쁘게 꾸미거나 눈 크게 하거나 잡티제거 할려면 이 어플 강추!정말 스티커도 다양하구 꾸미기 정말로 좋아요!^^

*포토원더처럼 점찍듯가려주는 잡티제거기능이필요합니다 싸이메라에 있는 잡티제거기능은 전체적으로너무뿌옇게되서 쓰는빈도가거의없어요 이 기능만있으면 포토원더지웁니다..ㅜㅜ 제발만들아주세요. 난 어른인데 스티커 젤 예쁘던데 포토원더 이런거보다 제일 스티커 세련됨 뮬론 기본에서 그 영어 문구 스티커는 좀 아니지만ㅋ 다음업데이트때 기대하겠습니다.

*사진편집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은데 옛날스티커가 사라져서 좀 그렇네요.그리고 메이크업기능에 컬러렌즈도 추가시켜주셧음좋겟어요.렌즈기능도 쫌 추가해주세영ㅎㅎ 아니 글고 이거 속눈썹붙일때 이리저리옮기고 있는데 왜자꾸 혼자 보라색으로 바뀜?? 이건 나만의 문제가아닌거같은데ㅡㅡ?

*근데소리가좀커요...그리고저만그런거일수도있는데꾸미기에스티커다운받기를누르면않나와요.,저만그런건가요?아님아직만들지않은건가요...그리고옛날에있던스티거다시넣어주시면않도나요?제가좋아하는스티거가없져서요...

*잘쓰고있습니다♥ 다른 사진꾸미기에는 없는 갸름하게 하는것두 진짜 같이 예쁘게 되구요 근데 브러쉬할때 브러쉬두께만 조절되는거 말고 색상 조절하는 것두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구 사진 잘못꾸몄을때 뒤로가기도 있었으면 아주 좋은 어플이 될것 같습니다~사진찍을때 소리조정할수잇엇으면좋겟어요..그리고여러컷찍을때알아서누를수잇게해주세요자동으로말구여.

*진짜 유용한거같아요 꾸미는 기능도 많고~옛날스티커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그게 더 낫다고 하네요 지금스티커는 좀 유치하긴함ㅋㅋ다운도빨리대고들어가보니이쁘네요*^^*그리고제작자욕하는님들아님들이뭔데그럼?님들이 제작해보던가요^^

*너무좋아요!! 그치만 콜라주할때 사진기울이면 사진이 깨진다는단점이ㅠㅠ 이것좀수정해주세요★ 사진포샵할때 완료후 전후돌아가는게있었으면좋겠어요^^ 잡티제거도 부분업애는거있었음해요!Wow밖에안나와요;; 사진을찍으면화질은짱이고, 기능은일케다양하고.....짱입니다 한가지아쉬운게있다면촬영할때무음모드가있었으면하는겁니다★ 하트스티커좀예쁜거주세요 싸이메라짱짱!!!!!!!!!!*.*

*매일 사진찍을때 마다 사용하면서 진짜 좋다고 짱짱굳bb이라고 생각하는데 무음모드 기능 좀 업데이트해주세요;;...무슨 사진찍는다고 자랑하는것도아니고...셀카찍을때마다 챙피해죽겟어요..증말..;;;ㅠㅜ 그리고 사진 수정이전으로 돌아가는 기능도 잇엇으면 좋겟다는 소망입니다..폰카는 빛이 많은 실내나 야간은 쥐약이라 노출 조정이 되야 그나마 도움이 되는데 왜 지원을 안하나 모르겠네요. 촬영화면에서 푸딩카메라처럼 지원됐으면 합니다..☞♥☜

*명암조절되는 하이라이터와 섀딩, 눈영역찾기

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영역과 명암조절이 되는 부분미백과 부분섀딩. 피부표현하고 코와 애굣살에 섀딩하고 픈데 없어서요. 틴트기능도 있으면좋겠네요~터치로~ 얼굴 영역찾으면 눈커지게 할 수 없는데 그럴경우 사용자가 눈영역찾게 하는건 어떤가요?

*타사 포토원더라는 어플의 잡티제거 기능만 좀 있었으면ㅠㅠ 그리고 어젠가 업뎃하더니 라이트 기능이 라이트 강도를 줄여도 적용하고 나면 최대강도로 라이트 효과가 적용되어 있네요 이거 꼭 빨리 고쳐주세요.싸이 카메라 짱 좋아요. 세계의 슈퍼스타 싸이처럼 싸이 카메라 대박 나세요 욕설하는 여러분 여기서 욕 하고 계시지 마시고 안쓰실검 삭제만 하고 욕만은 하지 마세요. 만든 사람이 얼마나 상처를 받겠어요. 그럴검 님들이 원하는데로 알아서 만들어 보시던지요. 얼마나 잘나서 그러시나????

*되게좋게쓰고있는데 업데이트해서 두컷으로찍는거 줄색이 원래 노란색검은색이었는데 검은색으로바뀌었네요... 제발 이거 수정해주세요 원래 좋았는데 요즘 사진을 못찍고있어요 터치성형 잡티제거 다짱인데 스티커좀이뿐거만케해주세요!! 제발요ㅠㅠ그래서잡티제거나터치성형 뽀샤시가튼건 싸이메라루하는데 스티커는 딴어플루해서ㅠㅜ 불편해영.........,스티커쫌마니만드러주세영ㅜ 유료말구영!!!!!!!!!!!!@@@@ ㅡ싸이메라를아주잘쓰고있는 한여학생이ㅡ

*예전에 싸이메라로 수정했던 사진들이 다 삭제됬어요ㅠ한번에 삭제됬으면 내가 실수했나 싶은데 하루에 다섯개씩 네개씩 삭제되서 결국 다 삭제됬네요. 원래 오래놔두면 삭제되나요?4개월 밖에 안됬는데...이것빼고는 싸이메라 최고예요!동영상이없어요 동영상이없으니까 찍기불편하고 싸이메라를사용않하게됩니다 그리고 염색기능이나 잡티재거크기를 작게해서손으로직접제거가능하게해주세요

*스티커는예전처럼해주시면안돠나요?예전에도이쁜거많이있었는데이번에업데이트한것도이쁘지만기존에있었던스티커도같이있었으면좋겠습니다 없어짐줄알고열심히찾았고있다가업데이트되서없어진거알고좀얼탔거든요; 진짜다좋은데 업데이트하면서ㅠㅠ중간선이 원래 까만줄이 약간 빈티지했는데 그냥 까맣게바뀐게 별루에용...ㅠㅠ 원래대로 돌려주세요ㅠㅠ

*다시 만들어줘요 스티커때매 싸이메라쓰는데 이상한 스티커추가시키고 우리는 두꺼비가 아님 새집준다고 헌집 필요없는게 아닌데 ;;; 옛날 스티커내노삼

*잘되다가업뎃하니까 잡티제거도안되고 뽀샤시도안되고 삭제해서다시깔랬는데 패키지파일이올바르지않다는건또뭔경우임진짜 짜증난다ㅋㅋㅋ베가lte인데요 베레기인거아는데 진짜열받네여 어째된거임 첫화면에서 로그인하기 좀 없애줘요 로그인하기 싫은데 첫화면이 카메라가 아니고 로그인창 뜨면 짜증나요 긴박한 순간에 웬 로그인ㅡㅡ싸이메라 쓰는 매우큰이유중하나가 스티커이쁘고귀여워선데 왜 다없애고 존나이상하고 유치한것들만 잔뜩갖다놈????????옛날에잇던 스티커만 잇엇으면 좋겟음 아 개짜증남

*내가 싸이메라로만 찍엇는데 그사진 다어디갓음?!그거 500장정도댐 싸이메라 좋게봣는데 실망임 짜증남 그전사진 다사라졌다고 그사진 어떻게 할건데 물어내라고 친구들하고 추억남긴거다사라졋는데 어떻게 물어낼꺼임 짜증남 업데이트내가하고싶으면한다고 겁나강요하네 상태바에띄우고 카메라키면오만광고나해삿고ㅡㅡ 내가그걸매일오늘은더이상안보기하고 내가업데이트알아서 할줄아는데 와자꾸카메라끌때도뜨게만들고 상태바에도띄움?내폰이니꺼예요?왜강요를해 로그인도나는하기싫다고. 겁나한번띄웠으면됐지 그걸내가맨날 나중에눌러야댐? 내가 노예여뭐여 광고의노예여?ㅡㅡ 좋다좋다하니께 슈벌 별한개도아깝다.이거정말짜증나요 찍는거여러게있지만그럴려면사진다시찍어야되요합치는것두없고...이번에네이버카메라다운받았는데이것보다백퍼좋음!!!차라리그걸받는걸추천해드림 그건합치는것도있구 더좋음 스티커도만코 글구 글을텍사스로쓸수있음 없는것빼고다있음

 

싸이메라 (Cymera) - 예뻐지는 카메라의 첫시작실행후 화면입니다.

 회원가입후에 로그인을 하셔서 SNS 사진을 공유를 하수가 있네요.

직접 사진을 찍어서 이미지를 편집이 가능합니다. 아침에 차안에서 한번찍어봤는데 이런화면은 싸이메라랑 어울리지않지요. 


인물사진등을 찍으신후에 포토샵에서 주로 사용하는 포샵이나 여러가지 화면효과를 주면될꺼같네요.좌측과 우측에 여러가지 기능들의 버튼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즉석에서 여러기능으로 구성된 화면효과로 사진을 촬영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앱설정을 할수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카메라등의 사진크기및 편집옵션 그리고 세밀한 설정등이 가능합니다.  정말 적고보니 짤막하네요. 

안돼분노2

인물사진들을 직접찍어서 올려야하는데 모델이 될만한 분들이 주위에 없어서 직접 사용해보세요.



[#M_예뻐지는 카메라 APK 드롭박스|접기|


 예뻐지는 카메라.part1.rar

 예뻐지는 카메라.part2.rar

 com.cyworld.camera-1.apk

업데이트 날짜:2013년 4월 30일 (화)   현재 버전:1.3.4



최신버전 13/5/16 .apk

 버전:1.3.5

● 싸이메라 공유> 텀블러(Tumblr) 추가

● 일부 단말 외장메모리(SD 카드) 저장 오류 수정

● 갤럭시 탭 연속 촬영 오류 수정


업데이트 날짜: 2013년 6월 5일 (수) 현재 버전: 1.3.6.APK



[v1.3.6 업데이트]

● 직접 꾸미는 나만의 홈화면
● 더 다양해진 갤러리 분류 기능
● 앨범별 관리 기능 추가


미쿡님 잘사용하세요 ^^

https://www.dropbox.com/s/njn4xeyzqlohqfj/%EC%8B%B8%EC%9D%B4%EB%A9%94%EB%9D%BC-40.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