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에서 최강의 그래픽 게임들을 항상 대거 출시하는 게임로프트사가 이번에는 흥행영화 아이언맨3를 스토리를 주제로 만든 안드로이드판 아이언맨3영화공식게임입니다. 스피드한 게임진행과 사방에서 정신없이 나타나는 적들에게 처음엔 적응을 못해서 난감할수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면 적응이 되어서 자신도 모르게 게임속에서 컨트롤하며 이미 빠져버린 자신의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게임방식또한 상당히 간단하게 컨트롤을 할수가 있어서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수 있답니다. 그럼 영화속의 주인공 아이언맨을 직접 플레이하면서 지구의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해보세요. 해당게임은 중국에 계시는분 한국분께서 요청해서 올려봅니다. 재미나게 하시고 하단에는 간략한 게임설명리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추출한 게임설치 파일은 바로 하단에(드롭박스계정) 올려드렸습니다. 또한 플레이영상도 올려드렸으니 영상들도 한번씩 보시도록 하세요.



아이언맨 3 의 공식게임 소개영상및 공략플레이영상


[#M_아이언맨 3 평점들모음 더보기|접기|

 

보다더 많은 평점들을 보시려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oft.android.ANMP.GloftIMHM&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NvbS5nYW1lbG9mdC5hbmRyb2lkLkFOTVAuR2xvZnRJTUhNIl0. 

이쪽에서 더많은 평점들을 보실수가 있으며 언제나 올려드린것처럼 상단부분부터 높은점수순서입니다.

*아이언맨3기대 하는데 계속 안보러가서 심심한데 이거 끝네줘요 근데 마크1은 구닥다리라 됫는데 어벤져스 아이언맨 마크7이 없어요 업데이트 부탁드리고 게임은 그래픽도 좋고 다 좋은데 템플런 형식이어서 실망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종류로 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잼있네요...

솔직히 자유성인줄알고 받았는데 아니라서 실망했다가 게임을하니깐 그런생각이없어지고 게임만하게됨 ㅋㅋ계속하다가 엄마한테혼남욬ㅋ



*진짜 잼나네요 다만 너무 어려워요 특히 미사일 너무 피하기가 어렵네여 그리구 업그레이드 하는게 너무 빡심 재미있고스릴도 많아요!!근데 칸을다열려면많은돈을써야되서 돈하고다이아만 수정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변4개줄려다 수정해주실거라고믿고 5개드릴게요^^너무좋은데 조작이힘들고 어메이징스파이더맨이나 배트맨 게임아시죠??? 그런것처럼 직접움직이고 직접 공격하고 날수있고 그럴수있으면참좋겠내요

*솔직히 슈트아머가 너무비쌉니다! 게임은재미만땅인디...아머사는데 너무비싼것빼고는 원하는게없읍니다만... 가격벨런스좀맞춰주세요! 정않된다면 그냥 레벨업할때마다 보상을많이주세요! 업데이트수정 부탁드립니다...아주 좋아요. 근데 업데이트로 자유롭게 돌아다닐수있게 갱스터리오처럼 만들어 보세요. 그러면 사람이아주 많이 다운받을거에요.

*네 이게임은 그래픽도그렇고 다 좋은데 오픈월드를 하면 사람들이 좀더 재미있게 플레이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오류와 버그가 많아지겠지만 시간을 두고 천천히 업데이트 해나가는것도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진짜 재미있어요. 하지만 어메이징스파이더맨/다크나이트 와 같은 자유롭게 도시를 날수있는 기능만 추가한다면 정말 대박이날것같네요 게임로프트 화이팅! I love gameloft

*좋긴조은데 수정좀해주세요 뭐만 할려면 돈을 내야 되서요 좀 고쳐주세스면 합니다 그리고 별을 3~4개 줄려고했는데 게임이 워낙 재미있고 수정을 해주 실것 같아 별을 5개 들립니다. 그리고 시험기간인데 이렀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시면 않되조 저 시험 망했네요 ㅋㅋㅋㅋ 더 좋은 게임을 만드셔주시면 ㄱㅅ완전 그레픽도 좋고 아이언맨이 3에서 입었던 슈트도 있어서 완전 조아요 이거 슈트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성능이 좋아기고 멋있어져요~그리고 점점 갈수록 적들이 점점 세지면서 경험지도 더 많이줘요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자유롭게 움직였음 좋겠네요 다른 것은 다 맘에 드네요 아이언맨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하고 싶은 게임이네요.

*여러분들 뭔가 착각하시는게 있는데요 지금 이 앱이 무료인게 얼마나 감사한건지 감이 안오시나봐요..아이언맨3에 의해서 만들어진 게임인데요 때문에 이게 유료였다면 꾀나 돈을 벌 수 있었을 텐데도 무료로 즐기게 해줬다는 겁니다..또한 이게 자유도가 더 높다면 저로써도 굉장히 기대됩니다만 그러면 다른 스파이더맨이나 배트맨게임 앱처럼 유료가 되어있었겠죠? 그러니 지금 주어진것에라도 만족하여 즐기시는게 맞는거 아니겠나요.좀 제가 오버하는거같기도 하지만요.무료게임이 이렇게 재밌을줄은몰랐고 아이언맨3를 보니깐 너무하고싶어져서 데이터다쓰면서 다운받었어요.자이로가 어렵다는 분은 뭔가 너무 쎄게 돌려서 그렇지 그래픽도 좋고 실제 같고 엄청 재밌어요! 근데 아머 너무 비싼게 단점 ㅜㅜ 

*정말 좋네요. 어제 아이언맨3보고 와서 핸드폰 보니깐 아이언맨 게임이 있드라고요. 전 유로인줄알았는데 무료여서 다운 받았어요. 다운로드하는게 좀늦었지만 그래도 아이언맨 게임을 해보니깐 기다린 만큼 재밌더군요. 근데 아쉬운점은 자유로 움지이면서 악당 찾아 싸우거나 그리고 기본적인 수트는 그냥 있었으면 해요. 이건뭐 흠잡을때가없는완벽한게임입니다 그래픽도고퀄리티고 게임내용도훌륭합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이있다면 갱스터리오처럼자유롭지않다는점입니다 이것만해결해주신다면 정말 완벽할것같습니다. 그래도 아이언맨 짱!

*이번 업뎃으로 렉이 하나도 없음 1.0.0엔 튕겼지만 제가 원하던게 바로이거임돠 다 좋다. 게임도 재밋고 자이로 방식 터치 방식 다쩐닥 게임 튕긴단 애들 그냥 카톡게임이나 해랔ㅋㅋ 그리고 뭔가 처음엔 실망 했다가 점점 중독성 심심풀이로하기좋고 재밋긴합니다만 돈안쓰고 아머모두얻는건불가능할거같네요; 아머가격좀낮춰주시거나 크레딧을좀더쉽게벌게해주세요

*옵티머스 G pro에서 잔렉없이 상옵정도로 원활히 돌아가네요. 다만 존나 어렵습니다ㅋㅋㅋㅋ 미사일을 레이져로 파괴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좋은데 수리부분 잘못누르면 다이아?하나씩깍이는거하고 미사일이랑 비행기 날라오는거 구분명확하게 해주세요 못피하겠어요

*정말오랜만에 게임로프트맘에듭니다 현질유도도없고 스타크크레딧모으기껌이내요 아이언맨비공식슈트도입을수있어소좋긴한데 템플런형식보다 다크나이트나 갱스터리오 스파이더맨같이 3인칭자유게임이엿으면 유료여도샀을텐데아쉽네요 아이언맨3를 영화 테마로 게임으로 출시한것은 신선하다. 특히 원작에 비해 3는 무료게임이라는것이 더 그렇다. 게임로프트만의 기존 방식을 접목하여 한번쯤 이용해본 유저라면 별 불편함이 없이 즐길수 있을것이다. 자이로방식에서 격추할때 다소 손이 부족하다 생각이 들지만 이것도 익숙해지니 괜찮은거 같다. 가끔 팅기는 현상이 있는데 이것은 차 업뎃에서 수정을 꼭 했으면 한다. 개발자의 노고에 감사하며 개발의지에 맞는 관리를 바란다.

]

*러너액션게임으로 만든건 아이디어좋다고 생각되네요. 그런데 적들이 공격할때 어떻게 피해야될지 모르겟네요. 최소한 적들이 날 공격할꺼란걸 알게끔 패턴이나 표시같은걸 해주시면좋겟네요.장애물이많아서자이로?방식으로설정하면금방죽고 터치는이동이랑공격둘다하기어렵고.. 조작법좀다양하게업뎃하면좋을것같아요 쿠키런처럼왼오버튼식이나 자이로랑버튼둘다인식되게하는것도 좋고..

*제껀 옵쥐프로인데 왜이리 렉이 심한건가요..하옵인것같은데 풀옵으로좀 올려주시고 렉좀 줄여주세요. 이어플로들어오면 처음에는 엄청 렉이걸리다가 갑자기 안걸리는데 이런거 너무싫거든요.? 옵쥐프로 최적화 부탁드립니다..

* 아나 캐릭터를 힘들게키우면 초기화시켜놔이게뭐냐 그리고 하고잇는데 계속튕겨 제발 재대로만들면안돠요? 아 물론 내핸드폰이 안좋아서 이런게 잇긴하지만 너무심한거아닌가요 다크나이트나 어메이징스파이더맨은 그러지도않앗는데 ㅠㅜ 아이언맨3나오거보고 개잼잇겟다햇는데 날아다니기만하고 무슨 액션이없어요 차라리 유료게임을로하고 스토리형식으로햇으면좋겟네요

*아이폰은 신적화 안드로이드폰은 발적화냐? 그래 애초부터 안드로이드시스템 자체가 발적화긴 하지만 나오는 게임마다 발적화? 그리고 안드쪽이 많다해도 그게 귀찮아서 발적화를 해? 이러니까 사람들이 불법을 쓰는 거야 그리고 쓸데없는 그래픽하향 아스팔트7 베가레이서 기준으로 해외판 갤투로 기기명 바꾸고 돌렷을때 렉없이 돌렸는데?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자면 아무리 귀찮아도 신적화는 아니여도 최적화만 잘되고,그래픽도 상향만되면 아이폰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쪽에서도 칭찬을 받을 수 있을거다.

*아예 터치가안되고 응답하지 않는다네 내가 세어봤는데 스물두번째 이러는거야 게임을 만드려면 제대로 만드셈 짜증나게ㅡㅡ 돈벌기가어렵고 자유롭게돌아다녔으면좋겠고 이딴거 다필요없고 실행이나 잘되라고 실험용으로 내놓은거냐? 무료라고 아주 개판이네 이딴식으로 게임만들거면 그냥 접으셈 이회사에서만든게임은유료빼고 전부다렉심함 돈이그렇게 고프면 좋은알바를뛰던가 여기서 사람들 낚지말고

*방금전에 아머 구경하다가 iso개발 버튼이 실수로 눌러져서 100개가 그냥 날아갔네요.... 개발 하기 전에 확인문구가 나와야 되는거 아닌가요? 아... 진짜 팝업하나만 있었어도.... 게임 할 맛이 한순간에 사라지네요...

*처음엔 튕긴다 다시 깔았더니 렉 먹는다 이제는 아주 안들어가 집니다 게임로프트 이제 아주 자폭하는 구나 진짜 한번만 더 믿어볼테니 내가 말하는 더 개선 하시오 1.렉,튕김 현상 개선해라 2.어메이징 스파이더 맨처럼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모드를 만들어라 진짜 마지막으로 한번만 믿어볼테니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기실행한 아이언맨의 화면입니다. 아이언맨이 손바닥에서 에너지 빔을 발사하는듯한 모습의 사진으로 멋진 시작화면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초기 영화와 같은 스토리로 게임이 진행합니다. 저는 아직 영화를 시청해보지 않아서 정확한 영화내용은 모르겠네요. 하지만 영화 간략소개를 보니 해당 게임과 동일한 스토리로 게임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요녀석들이 적입니다. 아이언맨이 이녀석들을 남김없이 전부 해치워야 하죠. 


일단 게임방식은 하늘을 날아다니다 뿐이지 일반적으로 템블런과 흡사한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달리는게 아닌 날라다니면서 적들이 나타나면 적을 겨냥해서 적들을 파괴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방식이죠.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모습입니다. 초기에는 자세하게 설명된 튜트리얼대로 진행하여서 게임의 진행방식을 익히시면 되십니다. 자이로코프 센서를 이용하여 아이언맨을 좌우로 이동하실수가 있으면 화면을 터치시에는 성가신 적들을 처치할수있는 강력한 레이저빔이 발사가 됩니다.

해당 튜트리얼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위에 화면상처럼 화면을 터치하면 적을 공격합니다. 적들을 터치해서 화력으로 적들을 모두 파괴시켜 주시면됩니다. 아주간단한 방식을 뜨고 있어서 모든분들이 적응하기 쉬울듯하네요. 하지만 너무 스피드하기때문에 너무 나이드신분들이 하기에는 조금은 무리가 따르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레벨업시스템이 있어서 아이언맨을 레벨업시켜서 더욱 막강한 아이언맨으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업마다 여러 보상 능력치들을 획득하실수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업그레이드는 특수무기, 일반무기 그리고  hp등을 업그레이드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우측에 녹색으로된 십자가 모양을 누르시면 해당능력치들이 올라갑니다.




2번째 스테이지의 모습인데요. 상당히 스피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처음에 적응이 힘들어서 상당히 애를 먹었던거 같네요. 쉴세없이 등장하는 적들에게 어느 방향을 터치해야 할지 상당히 어지러울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 한 20분잡으니 쉽게 적을할수가 있었습니다.


여러 적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위에는 전투기를 상대하고 있는 아이언맨입니다. 강력한 타격을 아이언맨이 받게 되면 바로 게임오버가 되니 컨트롤을 잘하셔야 게임기록을 세우실수가 있습니다.


어렇듯 적에게 당하면 바로 게임종료가 되게됩니다. 정말 오랜만에 게임로프트사가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을 출시한거 같네요. 그전에도 어메이징스파이더맨이 출시했을때도 상당히 재밌게 플레이 햇던기억이 나는데 이개발사는 가장 맘에 드는부분은 그래픽부분이 가장 맘에드는부분입니다. 영화에서 만나본 아이언맨을 직접 자신이 컨트롤하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데이터파일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3059  다운받으세요.



이터파일이 필요하신분들께서는 따로 말씀해주시면 데이터 파일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파일을 받지않으셔도 게임파일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게임데이터파일을 설치가 진행되니 꼭 필요는 없는거 같네요. 또한 제목까지 크랙등을 공유하지않는다고 쓰는거 자체가 참 우숩네요. 불법자료를 찾는분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씁쓸하기도 하구요. 해당파일은 순정게임의 추출한 파일이며 또한 게임변종 결제크랙(결크)이나 버그판, 돈,세이브등은 절대 공유를 하지않습니다. 요청등 해당 댓글은 바로 삭제및 제 블로그에서 방명록및 댓글을 달수없도록 ip차단을 진행하니 주의및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