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루팅후에 스마트폰 뱅킹을 사용할수 있는 기업은행 구버전 스마트폰뱅킹앱을 소개할께요.기업은행 하면 요새 떠오르는게 전국노래자랑의 MC 송해 어른신이 생각나는데요. 그리고 구수하게 사투리를 잘사용하는 꼬마 김유빈어린이도 생각나구요. 루팅한후에 대부분 은행앱들은 막혀있지만 제 주거래 은행이 기업은행이라 막혀있었다면 정말 언루팅까지 할려고 했는데기업은행은 다행이도 개발자분께서 구버전을 막지않아서 블로그 하단에 올려드린 구버전을 설치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체및 모든기능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은행스마트뱅킹 앱으로 이체시에는 이체수수료가 무료인거는 다들아시죠? 아껴야 잘사는거에요~ ^^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스크린샷을 다들 보시고 설치후에 사용하세요.

해당 앱아이콘이에요.


지금올려드리는 어플버전은 1.1.6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옵티머스뷰2 이며 바탕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SUperSU라는 아이콘이 있듯 루팅한 상태입니다.

최초실행시 상단과 같은 알림창이 뜹니다. 무시하기고 확인버튼을 터치하시면 정상적으로 뱅킹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최신버전과 동일한 화면입니다. 아마 사용하셨던분들이 대부분 제가 작성해드린 포스팅글을 보기에 세세한 메뉴방법은 패스합니다.


모든 이체및 조회등은 이상없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합니다.


계좌조회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제 비상계좌가 보이는군요. ㅋㅋ블랙하트맨은 가난하답니다. ^^


상단에 보시면 고시시간 2013년5월15일 현재 날짜와 시간이 출력이 되는거 보이시죠?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