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빌에서 개발한 20위권 순위에 급상승으로 올라온 안드로이드 인기게임 킹덤 앤 드래곤[Kingdom & Dragon]게임입니다. 아케이드 게임이지만 일반적이고 단순한 방식이 아니라 왕국을 건설방식과& 횡스크롤 게임을 접목시켜서 두가지를 하는 재미가 색다른느낌을 주는 게임이지요. 또한 적과의 대전시에 막강한 타격감으로 타격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게임중 하나일꺼같네요.[차후에 적 제거시 마지막공격시에 약한진동기능을 추가하면 더 극강의 타격감이 될듯하네요] 그럼 어떤 겜인지 하단에서 자세한 게임스크린샷과 동영상을 보시도록 하시지요.


 킹덤 앤 드래곤[Kingdom & Dragon] 동영상,간략리뷰및 드롭박스 게임다운로드받기



[#M_킹덤 앤 드래곤 드롭박스의 사용자평점 간략 모음입니다. 하이라이트부분이라 참고하시면 좋을꺼같네요. 더보기|접기|

 


현질 안하고도 재밌게 즐길수 있도록 해두셨군요 게임빌은 겜은 잘만들어도 겜내에서 현질 유도가 심했는데 아직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단순한 윈드러너 쿠키런보다 알차다. 시간이 갈수록 복잡한 게임을 선호할 것하지만 데미지가 13이렇게떠서 타격감이 떨어지는것 갔습니다. 100~1000쪽으로하면 좀더 타격감이 좋은텐데말이죠..엄청난 타격감과 컨트롤이필요한 게임 그리고 마을을 성장시키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타이쿤도 적당히있으면서 액션감도잇고 좋아요 ㅋ 그래픽좋고사냥하기편하고 재미게하고있어욤 좋은아이템좀 주셈 아직 초반이라 그런건지는 모루겟지만 아직까지는 재미잇어요.

-카톡게임 제공후 게임선택권이 줄어든듯 캐쥬얼 게임만나오고 게임발전 저해하닌건아닌지  첨부터 넘 비싼거 같네여 이거야 원 사냥하면 아템도좀 떨궈 주시지 게임이 보기완다르기 재미있고 틈틈히 할만한게임인거같습니다

-잔잔한 컨트롤이 재미지네요ㅋ 그래픽과 케릭 몬스터들은 깔끔합니다!! 캐릭터를쫌쉽게살수있었으면좋겠네요 무료보석을해도 캐릭터살만큼모이질않으니.. 그거빼곤다좋네요 전투는 공격력도 약하고 다양한 스킬을 배우지 못해 지루한면이 있지만 도시 건설은 재미있네요.

-잼있고 그래픽도 깔끔하네요~~ 앞에분들이 말한것처럼 데미지가 너무 떨어져요~ 피 다는거 보면 맥빠지는듯~~~ 터치감안좋타니데도안은트집잡는사람 해보고 하는건지 ㅡㅡ 괜찮은니 괜히트집잡지맙시다

-재미는 있으나 너무 장사속인듯함 적당히 게임도 즐길수 있게 부탁 나중에 하다가 돈 딸려서 탈퇴할듯함 검사로고블린큰거는경직도잘못주고보스는맛다이해야됨 치고빠지기를해야할백스텝은 쿨이길고 올리자니돈은만이드네요.

-비밀번호 확인이란건 다시한번 쓰라는 의미에요 비밀번호를 잘못써놓고 확인도 안하면 안되잖아요 그니깐 제대로 썼는지 알아보려고 다시한번 쓰는거에요 게임하나속에 알피지 경영 전략 전부들어있는 참신한게임인것은 맞네요.. 단지 잦은서버오류와 서버연결끊김. 자잘한버그가 너무 플레이하는데 불편해요. 서버만 안정된다면 정말 좋은게임인것같네요

-골드와 템 드랍이 거지라 무과금으론 스테이지 진행도 버거움 캐쉬안지르면못함 나글서220개(2.0)지르고 640개(5.5)지름 그래도 턱없이부족하고 돈이고보석이고 엄청필요함 엄청 이정도지르고 잘키워야 평균좀더됨 개약함

-보니까저만그런거아니던데 비밀번호 입력후 확인도 안뜨고 엔터쳐도 띄어쓰기나 하고앉아있고 뭐어쩌라는건지? 이런 문제는 빨리 개선해야되는거 아님? 사냥돌다가 계속팅겨서 경험치랑 돈 아이템도 못먹고 아나 이거 뭐조정좀 해줘요.

-첨에 들어가면 새로하기와 이어하기가 잇슴돠. 새로하기 들어가서 비번만들려하니 글만 써지고 다음진행이 안됨돠. 저만 그런가 하고 네이버에 검색하니 다른분도 안되더 굼요. 게임을 하라는 건가요? 아니 2겅에서 초기화되는게어디 나라법입니까 왠만한 알피지게임 은그래도 6강까지는 초기화는 안하던데요 이건 돈없으면 강화하지말라는말인가요?

-초반에 고랩이처들어와서 땅 다따먹으면 겜어찌하라고 현질유도 심하자나 현질안하면 못찾자오는 내땅 우짜라는거지요?

-아 진심 이거 하다보면 존나 불편함 아니14스테이지 그거진심이해안가요 적 톱니바퀴 범위도 머같고 한번걸리면 걍죽고 아니 게임을하란거말란거? 빨리좀 고쳐 아니 컨을할라해도 톱니바퀴 범위가 너무넒은대 진심불편하네요..

-벌써부터 결제크랙이랑 버그판 남발하는거 같네요.결크, 에디트랑 버그판좀 막아주세요. 정상적으로 이용하는사람이 봉도아니고 ㅡㅡ;


킹덤앤드래곤의 첫시작페이지입니다. 주인공캐릭터들과 배경은 드래곤이 상공을 나르는 배경을 사용하였네요.

금발캐릭터의 경우에는 혹시 왕좌의게임에서 나오는 여성검사와 비슷한 모습인거같네요. 게임내의 무료보석을 받으시려면 해당 무료보석을 터치하신후에 여러 게임빌게임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무료보석을 선물받을수가 있습니다.


최초에 왕국의 이름을 지어주어야 하는데요. 맘에드는 이름을 지정한후에 게임속에 들어가십니다.

게임스토리가 진행되는 소개영상들입니다.

로그인보상으로 게임진행시 금화를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매일매일 접속하셔서 더 많은 보상치를 받아가세요.


귀요미 도우미 캐릭터가 게임의 모든 진행방식을 소개합니다. 잘 따라하셔서 게임을 더욱쉽게 진행해보세요.

블랙하트맨의왕국입니다. 성을 기점으로 하여서 여러 생산물이나 그리고 다양한 건물을 생성하여서 왕국을 발전시킬수가 있습니다. 

왕국근교에 나가서 왕국에 도전하고 침략하려는 고블린무리와 치열한 전투를 치를수가 있습니다.


최초 1스테이지의 미션의 모습입니다. 고블린의습격으로 부터 새롭게 건설된 왕국을 지켜내셔야 합니다. 위협적으로 전진해오는 고블린을 주인공이 막아내셔야 합니다. 못생긴 고블린을 단칼에 베어내주세요.



미션내부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이며 하단에는 간단하고 조작할수 있는 방향키와 타격을 가할수잇는 버튼과 스킬을 사용할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최상단에는 주인공의 HP가 있으니 게임시에 주인공의 피를 잘보고 게임을 진행해주세요.

고블린과 맞닺들인 모습입니다. 칼을 휘들러서 적들의 피를빼서 적을 쓰러트리면 됩니다.

강력한 타격감을 주는 킹덤앤드래곤은 모든적들을 범위공격으로 쓰러트릴수가 있습니다,.

단타공격이아닌 끊임없는 콤보공격으로 적을 제압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공격할때마다 화려한 공력을 진행하며 적이 치명타를 가할때는 방어버튼을 터치하여서 디펜스까지 진행할수 있습니다. 

미션 클리어한 모습입니다. 미션종료후에 여러가지 미션보상이 주어집니다.

보상으로 스테이지 클리어시에는 보너스 박스가 주어집니다. 3가지 박스중에 하나를 터치하면 여러가지 멋들어진 보상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들할수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인벤토리및 장비창이 잇어서 더욱 주인공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 게임진행을 더욱 편하고 강력한데미지로 적들을 물리칠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방식의횡스크롤게임이 아닌 횡스크롤과 왕국의건설이라는 요소가 합쳐저서 더욱 색다른 재미로 게임을 즐길수있는거 같습니다.



[#M_킹덤 앤 드래곤 apk |접기|

 킹덤 앤 드래곤 분할.part1.rar

 킹덤 앤 드래곤 분할.part2.rar

 킹덤 앤 드래곤 분할.part3.rar

 킹덤 앤 드래곤 분할.part4.rar

com.gamevil.kingdom.global-1.apk[드롭박스계정]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3일 (금) 현재 버전: 1.0.2

지금올려드리는 apk파일의 경우에는 해외에 계신분께서 요청해서 올려드리는 파일이며 해당파일은 결크,세이브,보석,에디트,치트,버그판,이 아닌 순정판에서 추출한 파일입니다. 해당 해당게임의 모든 버그에 대해서 문의또한 사절입니다. 변조된 파일들은 올리지않으니 다른곳에서 받아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