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시한지 며칠안됐지만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민게임으로 우뚝선 쿠키런입니다. 발상부터가 쿠키가 인간들에게 먹히기 전에 탈출을 진행한다는 스토리의 게임이지요. 그전 구버전도 제 블로그에 올려놨는데 최신버전이 업데이트 되어서 추출한 게임 apk파일 다시 올려드립니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그전버전에서는 없었던 팅김현상과 렉현상이 발생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14버전 최신버전2013년 4월 26일 첨부해서 올렸습니다.

4/27일자 1.15버전도 첨부완료

2013년 5월3일 금요일에 업된 최신버전 업데이트했어요. 4일자 1.16버전도 올렸어요. 5/10일자 업데이트파일완료[에러복구도 완료]

십육일자 완료!!!!5/31일자 업데이트했어요 2013년 6월 5일 (수) 현재 버전: 1.31첨부완료했답니다. 6/21 업로드시켜놨씁니다.

게임간단리뷰및 apk다운로드


쿠키런을 최초 실행한 모습이에요. 모든 쿠키들과 동료들의 쿠키들을 함께 구출해주세요.




제가 그전에 캡쳐했던 영상이라 사용자들이 없네요. 최근 업데이트된쿠키런 실행시 애니팡 사용자보다 더 많은 80프로 사용자 분들이쿠키런을 즐기고 있습니다. 해당화면에서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게임시작을 누르시면게임을 본격적으로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어달리기 설정부분입니다. 여러가지 쿠키들을 선택해서 

이어달리수가 있습니다.


체험판 쿠키를 플레이 하고잇는모습입니다.  지금도 체험쿠키를 하고있는지는

모르겟네요~


코인상점입니다. 무료게임이지만 유료아이템으로 게임개발사에서 수익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적절한현금투자를 하시면 더욱 쿠키런을 더욱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게임내 버그나 결재크랙등은게임사에 막대한 피해를 줄수 있으니 절대 사용을 자재해주세요.!!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업그레이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혼자달리기 심심하니 펫들도 동행해서 같이 달리실수가 있습니다.


펫과함께 달리고 있는모습입니다. 아마도 몇주간은 쿠키런의 인기는 사그러 들거 같지가 않네요.

윈드런너 카피본이라는 말씀이있는데 해당게임이 윈드러너보다 그전에 출시했었던 오븐브레이크

를 업그레이드 해서 출시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러니 윈드러너 짝퉁이 아니라는거지요!!

재미나게 쿠키런을 달려보세요.!

[#M_쿠키런 최신버전 평점들 모음 더보기|접기|


 
평가글들을 모아봤씁니다. 연필모양은 5~4점순이며 ▶부분들은 낮은 3~1점들 모음입니다.

 5살아들과 7살 딸과 같이하는데 ㅎㅎ 정말이지 괸찮네요... 돌아가며 소리차고 먹어~뛰어 높이 ㅎㅎ 서로 돌아가며 양보하며 못하면 아쉬워하며 ㅎㅎ 쨈나네요 ㅎ 월래 쿠키런 재밌게 하던 유저인데 카톡으로도 나왔군요. 심장 쫄깃하게 두근거리면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
친구가 추천해 줘서 다운 받아보았는데 정말 좋네요~ 제가 쉽게 질리는 편인데 이건 조작도 간편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보면서 게임을 하니까 시간 때우기 딱 좋아여! ㅎㅎ 별 1000개 드리고 시퍼요^^

괞찬은데 아이템이 너무 비씨요.근데 겜은 굿 중독성이있네요^^.아이템 이좀 비싸지않으면 바로 별5줄께요.그리고 모 안들어진다고 욕하지마삼 다 신고해버림.그리고 안들어가진 님들은 폰이 꾸려서 그래여. 오.이런 쉬울듯해도 어렵고 그냥 그런 겜인줄 알았는데 자꾸 자꾸 하고싶은 아주 재미난...쿠키 렁 엄청 재밌고 좋은데요 딱 한가지!!!! 안 좋은 점이 있어요.... 제발~~~!!!! 렉 좀 안 걸리면 좋겠어요ㅠ
자주는 아니지만 네트워크 연결 안된다네 집에 공유기 있어서 와이파이 빵빵 터지는디 그 외에는 그다지 짜증날건 아직 없는듯 렉도 없고 로딩도 길다고 생각 안하는데 나만 그런가 그것도 못견디면 어찌 살어; 인내심좀 키우지 착함 재미씀 친절 세가지 재미있고게인도간단함 친절다다다이렇게다다다하고 말은공손하고골드돈아이템착함쿠키런도재밌있게도말하고 달리기하면나지등오븐너무더워등이렇게먹힐수없엌ㅋㅎㅎ
형이 추천해서 해봤는데 쿠키들도 모양이 독특하고(진저브레드모양ㅋㅋㅋ)암튼 잼나는 게임으로 인정!말그대로 정말 재미있고 심심할때 하면 좋은게임인것같습니다 이 게임 잘 만드셨습니다 더 재미있게 업데이트 부탁드려요^^솔까 다 좋은데 속력이 너무빨리 없어짐 '윈드러너'나'다함께 퐁퐁퐁'같이 목숨으로하는게나을듯 어짜피 몬스터에 한번이라도 맞으면 목숨 있는데까지 못달림;;

제가 게임을 하는데 죽으면서 떨어지는 현상을 고쳣다고 하셧는데.. 제가 실수로 그런지는 모르겟지만 체력이 다 달았고 미끄러지면서 떨어졋어요..참고로 좀비쿠키랑 천사의 별로 플레이 하여서 부활이 가능한데.. 뭔가가 잘못됫나요?저도 처음엔 카톡테마를 받기 위해서 게임를 다운 받았고 바로 디워 저리려 했습니다. 하지만 시험 삼아 한번 해보니 묘하게 재미있다군요 그래서 지금은 아주 신나게 즐기며 하고 있습니다.


재미써요! 중독성잇구 쿠키 레벨 높일때마다 재밋구 아이템 여러가지 쓰는것도 재밋구 ㅎㅎㅎ 초반엔 쿠키 레벨이 너무 낮아서 윈드러너랑 비슷한가..별론가... 싶다가 돈 모아서 쿠키레벨 좀 넢여서 하니까 재밋더라구옇ㅎㅎㅎ 추천추천입니다!!! 재밋어여!!!
 재밌는데 지금 오류가있내요 88273724172552353 입니다 오늘 보석 결제후 최고급알세번깟는데 s등급 공주의 장신구 a등급 천사의별 럭키다이스 형제 이렇게총 세개가 사라지고 제 보석 60개만 날라갓내요 복구해주세요 .다른건 다 좋은데 제가 뽑기한게 사라지거나 강화한게 원상복귀되거나 하는 이상한 일이 발생해서 고쳐주셨으면하네요
저기여 위에분들 거의 똑같은내용으로 안좋다고 하시는데 게임 한판하고 나와보면 돈이 줄어들어있다고요?저는 안그러는것 같아서 한번 해봤는데 전혀....ㅡㅡ 그리고 와이파이 잡혔는데 안잡혓다고하는건 저도 조금 그럴때잇구여,돈 루비 캐릭터 펫.저는 아무 상관없이 재미 잏기만 해요^.
정말 상상했던거보다 재미있네요 그런데 캐릭터가 너무비싸서 못사겠다는단점이 있네요 천사쿠키 갖고싶다.. 위에단점만보완하신다면 짱아니굳굳!!방금 랩업하고 보석받고했는데 업하기전으로 돌아가있어요........너무접속끈키는현상이 많네요 좀답답해서 안올리던 리뷰에도올립니다 어서 개선되었으면좋겠네요


저기 근데 잘달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렉이 걸리면서 꺼지더라구요 어이가없어서 다시 들어갔더니 로딩자꾸 오류뜨고 와파 빵빵터지는데 자꾸 오류뜨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게임하다가 다시 들어가봤어요 로딩성공해서 보석 20개로 펫부화기를 깟어요 그래서 브래인껌이 나오더라구요 있는펫이라 업글이 되더라구요. 근데 희안하게 보석이 그대로에요 그래서 펫부화기를 또깟지요ㅋ그래서 용의 꼬리가 나왔어요 ㅋ보석은 없어졌고 돈이 4100원 있었는데 10000원이 되있더라구요 그래서 체력,시간 올리고 달렸어요.그러나 다하고 보니 내돈이 차야하는게 그숫자만큼 돈이 줄어들었어요 그래도 아깝지않았어요 버그덕분에 더이득을 봤기 때문에요 ㅋ
쿠키런을 사용하고있는 한 유저입니다.쿠키런은 제친구를 통해 알게된 게임으로 다운받아보라는 권유를받게되었습니다. 그러하여 쿠키런을사용하게되어보니 중독성있고 캐릭터도귀여운게 재미있고 사람들에게인기를가질것이라고생각합니다. 더 많은 캐릭터만들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재밌고중독성있고다좋은데요좀비에서다시살아날때솔직히생명너무적어요ㅠ그리고커다란생명먹을때도적어도생명반정도는찼으면좋겠네용
처음 쿠키런 들어갔을때 되더니 자꾸 3g4g또는 무선 연결 인터넷이 끊겼다도 하고. 짜증남 와이파이로 했는데 혹시나 공유기 인터넷선이 빠 졌나 확인도 해보고 다른 인터넷은 와이파이로도 잘 터집니다. 혹시나 해서 데이터 켜고 들어가 보았는데 접속이 안되면서 그 인터넷 연결 안된다는거 자꾸 뜸 저는 젤리 만렙 20 어제 찍었는데 지금 매우 심각함 밑에 글들보니 따른 님들은 돈이랑 젤리등이 이상해 졌대요 저는 확인도 못하고 어제 젤리 20 찍었는데 불안하네요 빠른 수정 바랍니다 제 폰. 기종은 옵티머스 LTE2 입니다캐릭도 넘 귀엽고 업글하는 맛도 나고 중독성있는 겜이지만 잘하다가도 자꾸 렉이걸려 종료돼요 ㅠㅠ 이전결과 다시보기가 있어서 그나마 보상받지만 실제 결과보다 반은 줄어서 나오는듯.. 렉걸릴까 조마조마해서 어느정도 돈모으고 자진해서 죽습니다 ㅡㅡ 하루빨리 개선됐으면!!!!! plz


야! 이 치사한 것들아 돈은 오류가 없어.그래 그건 칭찬 하자 그 다음 쿠키 C급 다사 놨더니 쿠키앤 크림쿠키하고 딸기맛 쿠키는 사서 한판 했더니 다시사라네? 니네 진짜 치사하다. 그래 내 폰이 갤럭시 S2라 폰 오류일 수도 있어. 껐다 켰다 계속 해도 계속 그 상태잖아. 암튼 이 게임 업뎃으로 고치든가 아니면 이 게임 없에라. 그럼 2중 하나 기다린다. 알았냐. 아님 신고 들어간다. 아 내 아까운 크리스탈 그리고 레벨업 했는데 보상만 해주고 레벨업 않됨 아나 젤리레벨 업글 해도 구매가 됐는데 왜 몇판 했더니 구매 사라지냐 그래도 내가 마음이 좋아서 참고 다시 사려했더니 산거 없어진건 다시 못사냐? 아무튼 관리 잘하고 해라
아진짜 ㅋㅋㅋ 50만점만 넘으면 튕겨요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순위권에 들라는지? 지금 순위 다밀리고있는데; 팅김현상좀 어떻게 해주시면안되나요? 부스터,아이템지속,경험치두배 아이템 사서 게임하는데 팅기면 진심 짜즌나요...;; 이런거나 좀 해결해주시면 안되나요? 아진짜 짜증나요 ㅋㅋㅋㅋ 게임할맛이 안나요; 폰 기종은 갤럭시s2구요 전부터 계속팅겨서 업뎃하면 나아지겟지 하고 참앗는데 업뎃해도그러네요 빨리해결해주세여 랭킹순위때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우리엄마 폰으로 제동생이 쿠키런을 했는데 레벨이 12였는데 11로 떨어졌어요. 제동생이 쿠키런을 좋아했는데 오늘은 쿠키런을 하면서 짜증이 났어요. 글구 돈도 갑자기 사라지고 쿠키런만든님 쿠키런이 이상해요. 빨리 왠래대로 해주세요.
갑자기 인터넷연결이 끊겻다면서 다시들어가보니 펫이 사라졋네요;;보석다시 돌려주던가 펫을다시 주던가 어쩔꺼예요?그리고레벨업 햇는데 다시 줄어들어서 레벨 다운되는건뭔가요ㅡ친구들한테생명보내고해서뽑기하나생겼는데,갑자기네트워크연결끊어졌다고하고다시켜지더니뽑기하는게없어졌네요ㅁㅊ진짜기분더럽네요빨리내놔요


종전에 윈드러너와 똑같은 겜인데 윈드러너보다 마니 업그레이드가 된것 같군요... 아직은 더즐겨봐야 하겠지만 돈은 마니 들듯 싶네요.

제가 시험공부한다구 일주일 좀 넘어서오랜만에하는데...선물상자 네개를 까보니 1000코인 두번 1500코인한번 2000코인 한번해서5500코인이거든여...근데..돈이 천원밖에 안올라가고 달리기 하고나서 선물상자 여니까 10000코인이라서 아싸좋아했더니..다행히 있네여..하지만..4500코인은 뭡니까..달려야 받는거냐구요...보석으로펫뽑아서 치즈머시기펫걸리고 구름맛쿠키인가그것도나온후에 한판하고니오니까 4000원쯤잇던돈이2500원정도로줄고 구름맛쿠키랑 치즈펫은없어져잇네요?? 이거어떻게된건가요 빨리해결해주세요




[#M_쿠키런 APK 드롭박스|접기|

2013/5/31일 쿠키런.apk


2013-05-16 Ver1.18 apk파일

★ 신규쿠키 추가 : 피겨여왕맛 쿠키, 히어로맛 쿠키

★ 선물보내기/받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젤리 최고 레벨이 상향되었습니다.
★ 생명으로 부스트뽑기가 가능합니다.





5/10일자 업데이트파일

쿠키런 1.1.7 최신버전.apk[드롭박스]

1.1.7버전의 새로운 기능:★ 신규쿠키 추가 : 피겨여왕맛 쿠키, 히어로맛 쿠키★ 선물보내기/받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작은 버그들이 개선되었습니다.선물하기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풍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항상 신나고 즐거운 쿠키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더 신나는 카톡 달리기게임! 쿠키런! 런!

2013/5/4일자 업데이트된  1.16버전

1.16 설치파일.apk파일






2013/5/3일자 최신버전 1.15

 쿠키런 설치파일.apk파일

좌측에는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입니다. 해당게임의 경우 일본분이신 이유진님께서 요청하셔서 올려드립니다.

근래에 어떤분께서 하시는말씀에 무슨의로로 구글플레이에 있는 파일을 올리는지 의도가 의심스럽다는 분이 있었는데 당사자 자신은 버그나 크랙판이나 찾아 돌아다니면서 의도라느니 쓸데없는짓이라느리 말하지말고 게임개발사에게 타격을주는 버그나 크랙판 찌질하게  찾지마시고  돈내고 케쉬템사용하세요. 다시한번 이런 댓글이나 결제관련 댓글달면 바로 댓글및 방명록에 달지못하도록 아이피 차단시킵니다. 




하단은 구버전들의 쿠키런입니다.


4/27 1.15버전-com.devsisters.CookieRunForKakao-2.apk[드랍박스]

4월27일 토요일 업데이트된 1.15버전 드롭박스입니다. 연달아 세번을 업데이트해버리네요 ㅠㅠ 업데이트해드린블랙하느탬을 위해서 더 열심히 재미나게 달려주세요~  해당 버전에서 더이상의 드랍박스 계정업로드는 없습니다. 며칠만에 4번이나 추가 복구했어요. 다시한번 에러발생시에는 위에올려드린 압축분할파일을 받으신후에 zipper를 이용해서 압축을 푸신후에 설치하세요.

[#M_이십칠일자 쿠키런 업데이트된 사항 스샷 더보기|접기|




금일 4/26일 두번째로 업데이트된 파일은  http://realgames.tistory.com/24 여기 들어가셔서 다운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최신버전2013년 4월 26일 (금)1.14버전 .apk


하단은 구버전입니다.

 쿠키런 for Kakao Devsisters Corporation.part1.rar

 쿠키런 for Kakao Devsisters Corporation.part2.rar

 쿠키런 for Kakao Devsisters Corporation.part3.rar

버전: 1.13-com.devsisters.CookieRunForKakao-2.apk[드랍박스]





6월 5일 (수) 현재 버전: 1.31.APK



버전: 1.32 6/21자.APK

신규쿠키및 보물이 추가되었으며 버그들을 수정했다고 합니다.


중요공지

그이후 6/21일자 이후의 모든 최신버전들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m/post/view/id/1987 이쪽에서 쿠키런을 다운로드를 받아가주세요.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쿠키런 관련 결제크랙이나 (결크) 캐릭터및,돈버그판 그리고 치트판등을 절대 공유및 취급을 하지않으니 요청이나 문의 하지말아주세요. 해당부분의 댓글시 답변하지않습니다. 해당 파일은 해외분들께서 요청해서 올려드리는 순정버전의 apk  깨끗한 추출버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