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빠른시간내에 구글플레이에서 인기게임 20위권에 등록된 인기게임인 Alper Sarıkaya에서 제작한 마누가누(MANUGANU)라는 게임입니다. 요새 인기있는 게임인 윈드러너와 및 기타 아케이드 모험게임들을 혼합한 형태의 게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한쪽방향으로 무작정 달리는 런형식의 게임과는 다르게 달리면서 장애물들이 나오면 잠시 멈추었다가 점프해서 여러 장애물들을 회피도 하고 줄에 메달려 지형을 잘 건너는 런게임형태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밑에 소개된 게임 동영상에서 어떤게임인지는 한번 확인을 해보시는게 가장 빠를꺼같네요.


MANUGANU 스샷및 플레이 영상보기

 개발사에서 유투브에 올린 플레이장면및 소개동영상이네요.



원시부족 마누가누의 첫 시작화면이에요. 플레이 모양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누르자마자 땀나도록 달리는 주인공의 모습이 상당히 귀엽습니다. 



레디고 하면서 플레이를 누르면 다리는데요. 첫스테이지의 모습이에요.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같지만

여러가지 방식의 게임입니다. 




지형들이 나오면 점프키를 눌러서 지형을 점프해서 올라가실수가 있어요. 최대한 녹색원을 

많이 획득하셔서 스코어를 많이 올리세요.




한쪽방향으로 주구장창 달리는 런게임과는 달리 여러방향으로 전환하고 스테이지를 진행합니다.




여러 장애물이나 다리등이 등장합니다. 초반에는 점프만 하시는 단순하지만

후반부부터는 멈춰서 장애물을 피하거나 밑으로 내려슬라이딩 하면서 피하는 조금씩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좌측에 엑스모양을 누르시면 다리는주인공을 잠시 멈추고 장애물을 점프해서 패해가야합니다.

초반에 할때 적응이 안되지만 하다보면 쉽게 해당 장애물을 돌파해서 갈수가 있습니다.


버섯을 이용하여 점프를 하면 위에 모습처럼 상당히 멀리 높이 뛸수가 있습니다.


슬라이딩하면서 장애물을 피해가는 장면입니다. 무료게임이자만

상단에 광고도 없고 그렇다고 해서 현질을 유도하는것도 아닌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이 나온거같네요.유료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무료게임을 다함게 즐겨보세요~


[#M_총 평점은 사점칠점으로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표시한 game이네요.|접기|

 

밑에는 위에서부터 높은 평가를 준 사용자평가와 하단은 낮은평점을 모았지만 정말 

특별히 큰 불만평점은 없었네요.

스피드감만 빼면은 꼭 소닉같네요 아래로 슬라이드해서 지나거나 벽점프,버섯 튕기기 소닉이랑 비슷한것 같네요 1탄은 그린힐 존이 생각나고요 그래픽도 좋고,게임 캐릭터도 귀엽고,광고같은것도 안뜨는데다가 너무 어렵지도 않고ㅎ 이런게임을 무료로할수있다니 너무좋네요너무재밌어 근데ㅠㅠ게임7단계까지갔다가내가실수로초기화눌렀어ㅠ

이거뜰거라생각했는데 정말떳내ㅋ 완전 무료에 광고도 없고 재미도 있네요. 그래픽도 좋고.. 이런게 무료라니! 정말 재밋게 잘 놀았습니다~끝까지하루만에다깻네요.근데좀게임량이적은듯싶어요 

근데맵이좀작고케릭터도좀추가해주새요너무비싸개말게... 그거양파같은거먹고그리고몬스터도밝거나칼같은거만들어서모험식RPG같은것도햐줫으면재밋을거같에요.

게임은 엄청 잼있는데 다운받을때 속도가 진짜 느리네요. 저 속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캐릭터도 긔엽고 그래픽도 참 잘만들었네요 제 동생들도 이거 한다고 난리도 아닌듯~ 이게임 참좋은거 같고요,밑에 이게임욕하시는 분들은 님들 폰이 썩은겁니다 갤S2도 잘되고있거든요?퀄리티 정밀좋은듯 무료고 광고도 없고 짱인듯 망한 휴대폰 테이크야누스에서도 잘돌아감

일단계부터끝까지께봐그럼열라재미있다야그리고제작자님이상한곤충있잖아요그거너무장난감같아요더욱리얼하게부탁 ,너무재밌네요. 3d그래픽도 아기자기하고 편안하게 잘만들었는데 렉더 전혀없고 광도도 없는 무료게임이라니!!무엇보다 재밌어요!!모든스테이지 별세개씩다채울때까지 했어요!ㅎ

킬링타임용짱! 오로지컨트롤!  너~~무 재미있는데 좀 아쉬운 점은 캐릭터를 살 수있게 해주시거나 아이템을 살수 있게해주시면 너무나도 완벽한게임 일것 같습니다ㅋㅋ그래도 재밌게 하고있어서 별5개 드립니다ㅎ상점이 없어서 캐릭도 못바꿔서...그런데...재미써욤.쿠키런 보다 튕기지도 않고 난이도도 적당해서 정말 할만한것 같아요 .

 3d에다가 선명하고 딱좋네요 이거욕하는사람ㅈㄹ떨지마삼 님들은이거만들지도못하면서왜 만든사람한테뭐라함? 어이없음

이거 그래픽 존나좋음 그리고 다운느리긴 하지만 남녀노소 다 재밌어 할꺼 같아요 개좋음!!!! 게임 퀄리티 최상! 그 흔한 캐쉬템도 없고, 심지어 광고 조차 없다! 진짜 최고다!

정말 광고 제로 그래픽 헐음 이런 시간 가는 어플을 만들어 주신거 감사한데 ... 조금만 판을 늘려주시면 최고 일것 같습니다!!!!!,!!홧팅 흥해라~약간갈수록 난이도가잇는데 게임이 원래그걸위해하는거아닙니까 별5개드리고갑니다.

맵이 너무 적어요. 더 추가 해주세요 그리고 얼음 맵에서 나오는 꽃게처럼 셍긴예 너무 이상하게 생겼어요 꽃게 없에거나 디자인을 바꿔 주세요 사주재밋네요~~아수운점은캐릭터를못바꿔서아쉽네요상점좀만들어주세요~

매우재밌네요 하지만판수가 적네요 그리고다음에업뎃할때는상점에서 포션이라든지무기라든지아바타를살수 있는기능도추가해주셨음해요 판수도늘려주세요 수고하세요^

별 팔아먹을려고 만든게임이 아닌 진짜 게임을 하라고 만든 게임. 심심할때 잠깐씩하기에 딱좋은 게임 그래픽도 좋고 재밌고... 이런게임이 완전무료라니 그저 감사할뿐..

좋아요!하지만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요~~별 한개 깎아요ㅠ여러명같이달리기 안되나요 테일즈런너처럼 곧테일즈런너나온다는데 그전에 같이할만한게없네요.스케일에비해 용량다이어트가 잘안된것같다는 뭐 발열쩌는 폰이 열이안나는거보면 최적화도 괜찮게된거같다는?

그런데 망치거기가 너무 어렵네요.ㅡㅡ  욕은하지 않을께요
원래 달리기게임 싫은데 이게임 보니까 더 싫어졌어 렉도졸라심하고 X눌렀는데 터치도안돼고 이건절대 내폰이이상한게 아니야,25탄 올라가는 곳에서 점프키와 멈춤키를 눌러도 반응을 안하네요 수정부탁합니다.





 MANUGANU(마누가누).part1.rar

 MANUGANU(마누가누).part2.rar

 MANUGANU(마누가누).part3.rar

 MANUGANU(마누가누).part4.rar

 MANUGANU(마누가누).part5.rar

com.Alper.Manuganu-1.apk 

[게임버그판,결크등이나 변조된apk파일은 절대 공유불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