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여운 마메고마 고런처 테마를 가지고 왔습니다. 전에 제가 블로그에 올린적이 있는데 상당히 많은 분들이 좋아하셨던기억이 나네요. 전체적으로 색상은 베이비 핑크색상을 하고있어서 여성분들이 더욱좋아할거같네요. 아이콘부분들은 많이 고런처아이콘적용을 안했지만 쌍둥이 마메고마 물개를 양옆으로 놔서 더 귀여운 느낌인거같네요. 그리고 제가 제작한 마메고마 카카오톡테마 도 같이 받아가시면 좋겠네요.이테마는 Lucky Art에서 제작한 YUMI Theme GO Launcher EX 입니다.



마메고마 고런처 테마 스샷자세히보기


앞서 말씀드렸듯 배경은 베이비색상의 핑크색을 사용했습니다. 하단에 5가지 

아이콘들은 상당히 귀여운아이콘으로 배치가 되어있네요.


마마메고 카톡테마입니다. 해당테마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2717

으로 이동하셔서 다운받으셔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폴더부분과 뒤에 배경화면이 잘나오게 스크린샷

화면이에요.

폴더를 펼쳤을때의 테마화면입니다.

전체보기입니다. 상당에는 전체 사용중부분의

아이콘은 원형으로 간단하게 제작이 되어있네요.

해당부분은 가로보기 모드로 했을때 모습을 스샷했습니다.


폴더부분


[#M_마메고마 귀여운 고런처.APK|접기|


마메고마 고런처테마.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