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자기전에 마지막으로 올릴 자료는  마메고마 카톡테마입니다. 그전에 만들때도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이 완전히 갈려졌던 테마이기도 했지요. 이런 물개가 머가 이쁘냐 하는분들과 너무 물개캐릭터가 이쁘다는 분들 저는 일단 후자분들을 위해서 다시 버전업을 했지만 말이죠 ^^ 간단하게 버전업만했다면 금방뚝딱뚝딱 만들수 있지만 완전히 테마를 다시 뒤집어서 다시 만들어서 시간이 상당히 소요가 됐네요 ㅠㅠ 
더 보충할건 보충하고 수정할껀 수정하려고 했는데 너무 시간소요가 많이되서 수정할부분은 차후에 다른분들의 말씀을듣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못올릴줄 알았는데 그래도 올리게 되서 기쁘네요. 그럼 하단에 스크린샷을 봐주시기 바라며 해당 모든 테마의 이미지는 일본 san-x에 있으며 테마를 공유하실때는 반드시! 제 제작자 블랙하트맨과 제 블로그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하단에 테마 스크린샷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테마 apk파일은 본문에 첨부해드립니다.)





이제 테마에 대해서 서서히 다시 적응이 되어가고 있네요. 이름및 전화번호 검색바를 좌측방향이 아니라 정 중앙방향에 위치 시켜봤어요. 그리고 친구말풍선과 상단탭바에 제가 반짝이는 듯한 흰색 윤곽도 집어 넣어봤어요 ^^ 

마메고마톡을 사용하시렵면 마메고마톡을 선택하신후에 적용하기를 눌러서 적용해주세요.

구버전하고 다르게 프로필부분은 깔끔하게 꾸며봤습니다. 

노트처럼 줄무늬 쳐졌던 부분들도 전부 삭제하고 캐릭터 두녀석만 남겨둔 채팅배경이랍니다.

하단에 캐릭터들을 삽입해놓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라데이션을 줘서 하단에는 파란색상과 위에는 하얀색의 색상이 탭배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매칭시켰어요 ^^


말풍선은 구버전과 동일하십니다. 말할때 양옆으로 늘어나도록 처리했어요.

여긴 설명할게 없군요. 위쪽과 동일합니다.

더보기 하단 아이콘들도 첨부시켜놨어요.

전버전에 암호이미지는 동일한데 하단에 암호입력 단추부분을 조금 수정해봤습니다. 그럼 잘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토요일인데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40여종의 테마들이 제 블로그에 있으니 다른 테마도다운받아가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