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사진공유어플 Instagram 인스타그램]우리는 항상 멋진 사진,이쁜사진,풍경 여러 사람들과 사진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공유 하고 싶어하는데 바로 우리에게 만족 시켜줄 어플을 소개해드릴께요. 전세계적으로 상당히 유명한 사진sns어플 인스타그램의 상당히 많은 기능중에 대표적으로 가장큰 장점으로는 여러나라 사람들이나 주변친구 지인들과 함께 사진및 동영상을 공유 하고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의 한국연예인분 들부터 해외연예인분도 상당수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스타들의 공유된 사진들을 직접 만나보실수가 있다고 하네요 .최근 좋은 기능과 장점을 가진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에서 인수하여 하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해당 어플의   세세한 기능들 인 사용법 가입 탈퇴 가입등의 기능들에 대해서 함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출한 apk파일도 함께 올리니 유익하게 즐겨보세요.


Instagram 


해당앱에대한 설명 영상이며 한글로된 소개영상이 없네요. 영문영상 두편을 올려보는데 재생시에는 화면은 전체화면으로 크게시청하세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초보자도 사진을 쉽게 사용할수 있으며, 다른  사진 어플 하고 비교할수 없을만큼 빠른 편집과 우아하고 멋진 사진들을 만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pc버전의 경우 http://instagram.com/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후 바로 웹상에서 pc로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다운 설치하신후 첫 실행시 등록 화면이 나오시면 회원가입 및 트위터,페이스북,SNS 계정을 연동하여 친구찾기 하셔서 가입 등록 절차를 마치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사진을 친구들과 공유하기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하며 기존에 facebook계정이 있다면 바로 입력하시면 되십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여러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모습을 둘러볼수 있습니다. 국내외 셀러브리티들 및 그 외의 멋진 사진을 찾고 싶다면 검색을 이용하여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찾는 방법은 검색창 처음부분에 @(사람) #(태그) 이용하여 찾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예) @김복자 이런씩으로 검색 사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 하시기전에 제일 중요한 옵션을 사용하여 이용자에 맞게 설정을 하시고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여 이쁜 사진들 편집을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원하는 사진 부위를 자르기 사용하실수있습니다. 다른 사진 어플도 어느정도 다 가지고 있는 기능이긴 하지만  한번 자르기 이용하여 편집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내용처럼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여 원하는 부위를 이용하여 편집하는 모습입니다. 아래 하단부 20개의 필터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알맞게 멋진 사진으로 다시 태어날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 이쁜 동생 딸 토마토 가지고 놀게 줬는데, 다 터트리고 엉망으로 만들어 놓은사진  귀엽네요. 



가장 특별한 기능인 공유하기 기능이며 여러 쇼셜앱등과 특정한 사람을 추가적으로 공유를 하실수 있으며 포토맵이라는 기능을 이용해서 재미있는 사진을 브라이징하는 새로운 기능으로 포토맵을 공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기능의 경우에는 상단 스샷의 내용의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짧은 사용법및 간략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에 첨부된 apk파일로 설치후에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이모든기능들을 전부 바로 사용해보도록 하세요.




goole play link: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stagram.android&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NvbS5pbnN0YWdyYW0uYW5kcm9pZCJd


안드로이드 Instagram 인스타그램.APK [드롭박스계정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