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서는 메신져 카카오톡이 대세지만 중국에서는 웨이신 WeChat이 앱이 메신져의 대표앱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위챗의 경우에는 중국내에서 사용자수가 무려 삼억명이 초과된 중국국민 메신져 앱입니다. 그러면 보다더 자세한 WeChat의 소개를 하단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시죠.

빠르게 성장하는 3억명 이상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Chat은 완벽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이며 개인적인 소셜 네트워킹 앱입니다. 무료이고, 크로스 플랫폼이며, 모든 기능을 갖춘 WeChat은 관심 있는 사람들과 소식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기능  소개
- 무료 크로스 플랫폼 개인 및 그룹 메시지(문자, 음성 노트, 이미지, 동영상, 위치 정보 등) 
- 무료 HD 영상 통화 
- 항상 오프라인에서 접근 가능한 안전하게 로컬에 저장된 메시지 히스토리 
- 광고 없음 
- 개인, 그룹 기반 사진 공유 소셜 네트워크 
- 함께 휴대폰 흔들기, QR 코드 스캔, 휴대폰 연락처 동기화, ID 공유, 위치 기반 서비스 사용 등 매우 쉬운 친구 추가 방법 
- 전화 번호를 이용한 매우 빠른 등록
- 웹 WeChat: 브라우저를 통해 PC에서 WeChat에서 채팅할 수 있습니다.http://web.wechatapp.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영어, 중국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포르투갈어 등 18개 언어 지원WeChat 오픈 플랫폼 

타사 앱이 채팅을 통해서나 모멘트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APIhttp://developers.wechatapp.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WeChat 앱아이콘입니다. 


최초 실행하시면 위쳇아이디로 로그인을 할수있는 항목과 카톡처럼 일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서 등록해서 사용하실수가 있는 방법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시려면 전화번호 등록으로 사용하시면 되겠죠~


카톡처럼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입력하시면되십니다.


채팅과 대화상대 소셜 설정 메뉴로 이루어 졌습니다. 제 전화번호로 입력된분들께서는 아쉽게도 한분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안계십니다.


채팅대화목록을 확인할수가 있는 화면입니다.


참 독득한 소셜기능입니다. 한국에서는 절대 허용할수 없는 기능인 완전 랜덤채팅앱의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주변탐색과 흔들기 기능입니다.


주변탐색기능입니다. 위쳇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아마도 서울 양천구신정동 주위에 조선족분들께서 많이 계신가보네요.

대화를 원하는 상대를 터치한후에 문자를 전송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흔들기 기능입니다. 이거 완전 대박기능이에요. 여성분이나 남성분들중에 검색할 성별을 선택한후에 흔들면 자동으로 상대를 랜덤하게 검색을 할수가 있습니다.


흔들어서 검색된 여성분입니다. 완전 랜덤채팅 ㅡ,.ㅡ 2079km 지구 반대편 홍콩에 사시는 분께서 검색이 되셨네요.


바로 이여성분입니다. 이여성분과 대화를 원하시면 인사하기를 누르신후에 대화를 요청하시면 되십니다.


진짜 지구 반대편에 있는 홍콩 아름다운 여성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와 정말 신기해요 ^,.^

홍콩말을 할줄을 몰라서 저는 구글번역기를 통해서 여러가지 대화를 해보왔는데 번역기로도  어설프지만 대화는 가능한거 같네요.


웨이신, 위챗을 을 설정을 할수가 있는 메뉴입니다.







WeChat-261.apk

해당 앱은 태훈님의 요청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24일 (금) 현재 버전: 4.5.1 필요한 ANDROID 버전: 2.1 이상 카테고리: 커뮤니케이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