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다시 업데이트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쇼셜네트워크 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1.6.5 KakaoStory입니다.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되면서 추가및 수정된 기능으로는 댓글과 사용자를 신고하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으며 내 스토리 홈보내기 기능추가 스토리에 달렸던 느낌의 삭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버그등이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버전에서 개선되기를 바랬던 카카오스토리 방문자 확인기능은 추가되지가 않았네요. 동영상까지 올리는기능또한 많이 기대되는 기능중 하나였는데 역시나 나중버전을 기약해야겠습니다. 아마 카카오측에서는 서버의 과부하문제로 신중히 결정할듯하네요. 일단은 다른건 둘째치고 카카오스토리 방문자 확인기능만 우선넣었으면 좋을듯하네요. 많은분들께서 원하시는 기능이니까말이에요. 또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특수문자 사용금지및 카카오스토리의 장점인 이름[닉네임]및 글자가 10자이내로 제한을 시켰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상당히 불편해 하시는거 같은데 다음버전에서는 해제를 시켜야 할꺼같네요. 그리고 신고기능으로 인해 무분별하게 욕설을 남발하는 사용자들에게 경종이 울리는 기능인거같네요.최신버전 카스는 바로하단에 apk파일을 올려드렸습니다.


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 1.6.5 수정및 추가된 부분 자세히보기및 apk설치파일 다운로드하기 


카스의 아이콘입니다.하단부터는 버전업되면서 수정된 버전의 상세한 부분을 소개해볼께요.

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 버전 1.6.5 KakaoStory 스샷된 버전을 확인해보세요.

새로추가된 기능을 몇가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바로 신고하기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어떻게 신고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시지요.~

가끔 사용하다보면 자신의 카스에 욕을 남발하는분들이 가끔 있었던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능인거같네요.

제 스토리에는 이런 욕을 했던분들이 안계셨지만 만약 신고를 하실꺼면 신고하려는 사용자를 길게 터치를 하시면 이렇게 복사 신고하기라는 팝업창이 뜨게됩니다. 그러면 신고하기를 눌러서 본격적으로 양식을 작성하시면됩니다.

신고는 총 2가지 종류로 분류가 됩니다. 유해정보 신고와 권리침해 신고등이 있습니다. 해당되는 부분을 선택하신후에 자세하게 기재해주시면됩니다.


유해정보 신고기능입니다. 여러가지 유해한 단순광고,홍보성게실물, 임란성,도박 불법성,비방/욕설이포함된 게시물,청소년 유해물,도배 그리고 기타등을 상세하게 신고가 가능하십니다.

권리침해 신고하는 양식페이지입니다. 양식에 맞게 신고를 하시면 될꺼같네요.

그전에 없었던 카카오톡으로 내홈 보내기 기능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하단에 카카오톡 아이콘부분이 보이시죠 저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카스의 홈이 보내기가 실행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느낌삭제기능 간략설명인데요. 느낌표시된 부분을 길게 누르셔서 맘에 안드는 느낌부분을 삭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M_ com.kakao.story-1 1.6.5.apk|접기|

com.kakao.story-1 1.6.5.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