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스토리 1.7.1 버전으로 4일전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네요. 카스 1.7.1 APK 추출 파일을 올려야지 했는데 귀차니즘으로 이제야 올리고 있습니다. 해당버전에서는 여러가지 버그들만 중점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한거 같네요. 이번에도 역시 카카오스토리 방문자확인기능및 동영상첨부같은 굴직한 기능들은 업데이트가 안된게 아쉽긴 하지만 차후에 분명 해당기능은 지원될꺼같네요. 그리고 닉네이제한기능으로 평점들을 살펴본결과 불만들이 상당히 많은거같네요. 카카오톡 과 카스의 본격적인 pc지원은 얼제 될지도 상당히 궁금하고 빨리 일반pc에서도 스마트폰앱과 연동하는 프로그램 출시를 기다려봅니다. 쌈송 2013/06/10 20:27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카오스토리 1.7.1버전 부탁드립니다.

카카오스토리 1.7.1 

카스의 아이콘모양인 카카오의 상징의 색상이 노란색이 눈이 띄네요.

 대한민국의 국민 쇼셜네트워크앱인 카카오스토리를 모두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M_ 카카오스토리 1.7.1 사용자평점은 총 3.7입니다.|접기|

카카오스토리 1.7.1 사용자 평점 모음입니다. 상단부터 높은 점수 하단에는 낮은 평가점수입니다.

-정말 잘쓰고잇습니다! 근데 약간아쉬운점은 페이스북이나 싸이월드같은 소셜서비스에는 친구의 생일이 다가오면 알려주는데 카카오스토리는 그점이 살~~~짝 아쉽네요 ㅎㅎ 친구생일 알림기능만 넣어주신다면 백쩜만쩜에 빽쩜!!저 부탁드려요 다좋은 데여 ㅠ제가 프로필 이름을 바꾸고 싶은데여 글자 제한 있어서....못바꾸네요 제발 한번만 부탁드러요 계정 탈퇴 할려고하면 재친구랑 언니오빠들 친구관계가 끝어 진다고 하네요 ....정말 한번만 부탁드림니다제발 한번만이라도 이름 바꾸게 해주세요...나는 친구수 없어진거 좋은데 공유글 보면 쓸데없이 친구구하는 글 도배되어있었고ㅋㅋ 그냥 무작정 친구수만 늘리는 애들도 많았고. 이번 업뎃 나는 맘에 드는데 제발 동영상 첨부하는 거 추가했으면 좋겠다

-서로의 이야기를서로공유할수있어서좋아요! 또 자기소식을 카카오스토리에서 같이 알수있어서 매우좋아요! 게다가 모두에게한테만알려야하는건아니고친구공개로할수있어서좋아요!!~~~ 다좋은데 내 스토리에서 선택삭제를 할수있게끔 바꿔주시면 안될까요? 지금 스톨다 삭제하려고 하는 데 스톨이 너무많아서 삭제하기가 힘들거든요..제발 카스에 선택삭제 기능이 생기면 좋겠네요. 전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카스를열심히하다가올블라인드먹은사람중하나입니다.근데왜 블라인드먹엇는지모르겠네요;; 그리고블라인드어떻게제거하는지 모르겠더군요..어떻게..블라인드좀 제거할방법이있는가요?

-동영상 올리기, 닉제 풀기, 스토리 선택삭제, 알림 lte로 오기,댓글 제한 풀기, 욕설 차단 시스템,친구도배 차단 시스템, 사진 여러장 올리기,이모티콘 더 만들고 친구수 보이게 하면 밴드 쓰는 사람들 카스로 복귀하지 않을까요? (너무 많이 요구해서 죄송합니다가 아니라 업뎃 필요한것 먼저 해주세요)닉넴 꾸미고싶으면 미투데이나 하던가 솔직히 카카오스토리가 미투데이나 페이스북 트위터처럼 SNS가 목적이 아닌 지인들끼리 얘기나누고 사진 공유하는 공간이 목적일텐데 닉네임에 이상한문자 싸지르면 알아보기 편하겠냐 불편하겠냐

-카스 글 수정기능이 있으먼 유용하겠네요.그리고 공유기능은 없앴으면 합니다.무슨 공유하기 배틀도 아니고 온갖 공유글이 난무하는 카스는 초심을 잃은 모습이네요. 그리고 닉제한 제도 찬성입니다.더 강화 해야지요!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는거지 허깨비랑 소통하는건 아니지요^^ 사진 여러장 올리기, 동영상 기능만 추가하면 페이스북을 능가하는 우리의 SNS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앞으로 더 발전된 업뎃을 기대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카스에 푹빠져있는 학생입니다 카스 잘사용 하고있는데 요즘 패치로 인해 닉제한이 생겼더라구요 근데 닉네임을 마음데로 바꿀수있는것도 카스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닉제가 생긴 카스는 하나의 매력을 잃었다고 생각합니다 닉제를 계속 밀고 가신다면 어쩔수 없지만 없는게 더 나은거 같습니다 많이 힘들실텐데 수고 하시고요 닉제 없애는거 한번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매우 좋습니다~! 힘들게 무료어플 만드시는가 압니다만.. 염치 불구하고 부탁좀 드리겟습니다. 일단 글을 올리면 수정을 할수없게 되어있더군요..ㅜ 그게 조금 불편한 사항입니다. 그리고 사진을 여러장올릴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글도 여러개를 한번에 지울수 잇었으면 좋겟구요... 이상 한사용자의 부탁글이었습니다.진짜 막 특수기호넣고 이름 이상하게하는거 꼴보기 싫거든 ?그리고 카카오스토리로 원하는사람만보는기능잇으면 카톡은 누가하냐 ㅋㅋㅋ 뒷삭알림 ㅋㅋ 니가 평소에 잘하던가 떨궈질것같닠ㅋㅋㅋㅋ

-안 쓰면 될 것을 손가락 아프게 불평글들을 그케 많이 남기는지... 그래도 카톡 카스 하루에도 수십번씩들어가면서.. 미성년자들 무료문자 남은 갯 수 확인하면서 문자 보내던 때를 생각해보시지.. 문자아까워 쓰지도 못 했던때를... 닉제? 이구 이 사람들아 한글이나 제대로써라! 개발자들 똑바로하라고? 니들은 이런거 개발 할 줄이나 아니? 다른 사람이 만든 것 쓰면 적당히들 좀 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써라. 부디...

-저.. 카카오스토리를 삭제하지않고 테마를 적용할 수 있으면 좋겠구요. 비밀글 있으면 좋겠고, 또 다른사람의 사진이나 글에 느낌을 더 추가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저의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어떤 친구는 못보게 하는 보안도 설정가능하게 고쳐주심 좋겠네요;; 그래도 좋으니까 별5개드려여 제발닉네임변경횟수제한은에바임 업데이트할때횟수제한만이라도없애주세요 남자친구랑깨질라카는데카스이름도못바꾸고미치겠어요 닉네임바꿀라고탈퇴하는것도쫌그렇고 닉네임잘못입력하고확인누르면더이상못바꾸잖아요카스 정말 유용하게 잘쓰고있어요 학교가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꼭 카스부터 보고든요 근데 한가지 부탁드릴께 있습니다. 글쓸때 이모티콘 쓸 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친구 생일이나 기념일때 카스로 해주면 이모티콘을 못너어서 댓글에다 달아준적이 몇번있거든욯ㅎㅎ 그리 빨리 필요한건 아니니 천천히 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글 쓸때 필독된사람만 볼수있는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사람 저사람 다보니깐 보여주기 싫은것도 다른사람들이 보게 되서 곤란한일이 많습니다 이것도 천천히 해주셔도 되니 너무 서두르지는 마십시요 친구삭제가 안되네요 카카오스토리 친구삭제방법좀 알려주세요! 그럼...수고하세여~~

-안녕하세요. 핸드폰을키면 카스알림부터 볼정도로 카스에빠져사는 한사람입니다. 닉네임은가끔씩 바꾸면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닉네임을 바꾸려고보니까 횟수제한업데이트가 되어 있더군요. 사칭,광고,홍보성닉네임때문에 기호나횟수제한을 하도록 업데이트하셨다고 공지사항에뜨던데, 닉네임횟수제한은 좀아니라고생각합니다. 기호나띄어쓰기정도만 제한하면 되는데 횟수제한을하면 불편한점이 이만저만이아닙니다. 이름을바꾸기위해 계정탈퇴를할순없지않습니까? 고려해주시기바랍니다. 확인하시면 답글부탁드립니다. +수정하셔야할건 아직많지만 이것부터우선 해주시기바랍니다

-도대체왜 닉제를 해요?아니 이유를 대봐요 주장대고 근거대고 그러고 나서 카카오스토리 사람들도 찬성반대가 나오죠 카카오플러스로 미리 말해놓고 이유대고 그런다음에 찬성반대 느낌으로 투표하고 그렇게해서 투표합해서 계속하던지 바꾸던지 합시다 만약에 진짜 이런방식이 나온다면 카카오스토리 사람들은 떠날수밖에없습니다 잘생각해 보세요  1.닉제다시바꿔주세요 2.글전체삭제기능추가로 3.친구수 다시뜨게해주세요 4.사기공유글운영자가제한 5.동영상올릴수있게 6.비공개기능추가 7.어떤친구의글이계속도배되면빡치는데 친삭을못하겠음. 숨김기능추가 8.필독30명제한 이렇게하면 평점3점은올라가겠다 

닉제 풀어주세요 그리고 글 수정할수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업뎃 되기 전에는 다른사람들 친구수를 볼 수 있었는데 왜 지금은 안보이나요? 글구 친구수 제한이 없으면 훨신 좋을것 같네요업뎃 전이 훨신 난것 같네요............. 닉네임 특수기호도 못쓰고....... 업뎃 할때 닉제 풀어주시고 글수정기능 생겼음 좋겠고 그리고 다른사람들 친구수 볼수있게 해주세요 글구 친구수 제한좀 없게 해주세요


이번버전에서 수정된 사항을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소개창에서 스크린샷 했습니다. 해당버전의 여러가지 버그픽스 된 부분들을 스크린샷에서 확인해보세요.


[#M_카카오스토리 1.7.1.APK|접기|


카카오스토리-32.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6월 7일 (금) 현재 버전: 1.7.1 카테고리: 소셜 콘텐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