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런처앱인 버즈런처- 2만개 이상의 무료 홈팩을 받으세요!입니다.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고런처의 개인정보 유출등의 문제로 인해 한국이나 여러나라에서 잡음이 들리고있는가운데 우리나라에서는 goluncher는 거의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고 카카오홈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한 버즈런처가 얼마나 선전할지 사뭇 기대가 되는군요.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이름 바로 옆에 붙어있듯 상당히 많은 홈팩20000개를 무료를 받을수있다고 하니 항상 투박하고 똑같은 스마트폰만 바로 보시지 마시고 홈화면을 이쁘게 꾸며보세요. 해당앱역시 해외분께서 요청으로 순정추출해서 올려드립니다. 간단하게 앱스크린샷및 소개글도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ㅎㅅㅎ 2013/07/06 02:56   인스타그램ㅎㅎ필요했는데..^^정말감사합니다~ 요새 버즈런처라는게 대세인가 봐요~ 사용해 보고 싶어서 방명록으로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버즈런처를 처음실행한 화면입니다. 깔끔하게 힌색 바탕에 b자로 시작이 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내부앱속으로 들어가보도록 하시죠~



몇가지의 어플소개 장면이 나옵니다. 친구들과 홈스크린공유하기, 홈스크린을 설정방법!당신에게 맞는 홈팩을 고르는 방법 등의 간단하지만 쉽게 알아볼수 있는 설명글이네요.

최초 3가지의 홈팩을 선택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좌우로 스크롤링 하셔서 원하시는 모양의 홈팩을 터치하셔서 바로 적용을 누르셔서 이쁜 홈화면을 적용 하실수가 있습니다.



전단계를 모두 완료를 하셨다면 이번에는 그전에 사용하셨던 홈스크린을 가져올수 있는 기능입니다. 홈화면을 가져오면 우측과 같이 여러가지 미리보기에 필요한 리소스를 추가적으로 다운로드를 진행을 합니다.



여러 색상으로 이뤄진 화면으로 설정한 모습의 런처화면입니다. 언뜻보면 윈도우8화면과 비슷해보이는군요. 그리고 스마트폰의 메뉴키를 누르시면 우측에 앱을 설정할수 있는 앱서랍,꾸미기/배경, 전체스크린, 컨텐츠/업로드/홈팩버즈, 버즈설정,시스템설정 을 하실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자신이 설정하고자하는 기능을 선택을 하셔서 상세하게 셋팅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 설정기능은 나중에 시간을 내서 상세 버즈런처 사용법을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전체보기 화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해서 스마트폰에 설치된 자신의 앱을 실행하실수가 있으며  메인화면에 추가 하실수가 있습니다.


홈팩버즈를 선택해서 2만개가 넘는 무료테마를 직접 보시고 적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카테고리부터 추천 인기 최신순으로  잘 정렬되서 나눠져 있습니다.테마를 다운로드 적용하시려면 원하시는 테마를 선택하신후에 하단부분에 위치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되시며 가장 우측에 화면처럼 기존 내홈을 이 홈팩으로 교체및  그냥 추가기능을 선택해서 추가를 선택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사용한지는 얼마안되서 큰 단점은 보이지 않고 가장 큰 장점은 가볍고 무료로 제공하는 테마가 많다는점을 들수 있겠네요. 


 버즈 런처-124.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