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무료로 시청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이 등장했네요. 앱 용량도 상당히 적고 간편하게 연결해서 바로 시청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네요.바람의검신과 강철의 연금술사 만큼이나 빠져들게 하는 애니라서 항상 나오자 마자 시청을 했는데 최근 바쁜일때문에 보지를 못했서 저또한 최근에 방영중인 15화 와 16화는 해당 앱을 통해서 오늘 전부 봤었네요.  실시간으로 시청해야 하므로 와이파이 모드에서 실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이미지 검색해서 해당 애니의 멋진장면을 올려봤는데 멋지죠? 입체기동장치로 가스를 분출하면서 거인의 목덜미 뒷부분을 날렵하게 따는 모습의 사진인거 같네요. 



위에 보시면 용량이 1.31메가로 상당히 적어서 부담없이 설치하실수가 있습니다. 혹시 그거 아시나요? 진격의 거인 정체는 바로 조의 영역에 있는 물고기 들이 변화되어서 거인이 되었다는것을말이죠? 그래서 덩치에 안맞게 몸이 가벼웠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람을 먹는 이유는 추측만 난무하고 이유를 전혀 모르겠네요. 이유를 아시는분들께서는 댓글로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앱을 실행한 모습인데 초기화를 마치면 우측에 화면이 나오는데 하단에는 개발자분께서 제작한 앱연동 링크와 가장 위에 있는 진격의 거인 무료 감상을 터치하면 최근화까지 전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1화부터 해서 지금 최신 16화까지 전부 잘 정렬되서 출력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겠네요. 보고 싶은 편을 선택하시면 바로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Dailymotiom.com으로 연결되어서 해당 페이지 에서 바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유투브만 들어봤지 데일리모션은 저는 생소한거 같네요. 검은색 바탕에 하얀색상의 플레이 마크를 터치하시면 재생이 시작됩니다.




 진격의거인-10.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4월 29일 현재 버전 1.00.01 앱개발자 : red apps [jihon_k@yahoo.com]


직접 재생하고 있는모습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작은화면에서 보려니 조금은 화면때문에 보기 힘들지만 나름 상당히 좋은거 같네요.~  엘런 예거가 아버지의 실험으로 인해 초대형 거인으로 변신했었던 장면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는데 16화까지 모두 이상없이 전부 잘 돌아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17편이 너무 기대가 되는데 십칠화도 어서 방영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