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도 업데이트를 진행한 대한민국의 국민앱 카카오톡이 3.8.8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언제나 날로 날로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흐뭇한데 그전 버전에 이어 해당 업데이트로 수정 및 바뀐 부분은 메시지 미리보기가 오프 상태에서 문제가 발생했던 팦업 표시 부분을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나중에는 사진 동영상뿐만이 아니라 타 메신저처럼 스마트폰에 있는 파일들을 상대방에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 더욱 막강해 질꺼같기도 하네요.

 

 

KAKAOTALK삼. 팔. 팔 버전

 

 

카카오톡 3.8.8 .apk
다운로드

 

해당 버전에서도 약간은 오류는 있는 듯한데 친구 녀석이 옵티머스 엘티이 2 기종에 이름에 있는 이모티콘을 지울 경우 카톡이 종료가 되면서 오류가 나타나는 현상이 나타나네요.  차후에 해당 버전도 수정을 해야 할 듯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기능으로 중무장해서 강력한 카카오톡이 되길 바랍니다.~ APK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