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와 요새 이런 어플들이 대세군요. 꾸쥬어 마이걸에 이어 이번에는 다른개발자 7DAY님께서 만든 독특한 어플인 뉴스패러디 앱입니다. 여러가지 뉴스 의 패러디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각 3사 공중파 방속국과 씨엔엔및 북한 방송까지 편집하실수가 있으시고 인터뷰 영상으로도 꾸밀수있습니다. 꾸쥬어 마이걸에서 가장 흥행했었던 인간극장 패러디도 기본적으로 지원하며 영화자막까지 지원해서 하단에 명대사를 넣어서 멋진 영화속의 주인공이 되실수가 있습니다. 총 10가지 기능을 제공하는데 뉴스속보,뉴스출현,일대백,인터뷰하기,인간극장,영화자막,백분토론,브이제이특공대,먹거리x파일,그것이알고싶다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미난어플 유용하고 재미나게 사용하세요. 어 어플역시 중국에 계신분께서 요청하셔서 추출해서 apk파일을 올립니다. 바로 밑쪽에서 추출앱을 받으셔서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뉴스패러디 어플 간략소개및 앱apk파일다운로드받기

앱아이콘입니다.

첫 어플실행한 화면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총 10가지의 꾸미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전체적으로 전부 꾸민화면은 못보여드리지만 하단에 꾸민 사진 몇가지를 올려보도록 할께요.모델은 귀요미 제 조카 김설하입니다.


뉴스패러디 사진입니다. 여러가지 총 CNN남자부터해서 북한,삼사 지상파 앵커들을 소개해서패러디로 꾸미기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요새 하도 북한때문에 말들이 많아서

저는 미사일 쏘지 말라우라는 북한앵커로 꾸며봤습니다. ㅋㅋ



뉴스출현입니다. MBC뉴스데스크에 출현한 것처럼 꾸밀수가 있습니다.

목욕하는 모습으로 꾸며봤습니다. 모델이 정말 이쁘지않나요? 천사 설하~~~


이번에는 인터뷰로 꾸미는 영상입니다. 정말 재미납니다. 앵커들이 마이크를

대고 인터뷰를 할때 나오는 자막이 출력됩니다.



백분토론입니다. 요새 인기있는 티비 프로그램중 하나죠. 이렇게 티비에서 문제를 출제하듯이

만들수가 있습니다.


이건 인간극장입니다. 정말 잘 꾸미지않았나요? 

삐져있다 설하는 도도한 뇨자니까 ㅋㅋ


영화속에 등장하는 자막삽입하는 기능입니다. 해당부분같은경우는

영화처럼 영상을 지글지글하거나 약간 뭉게지는 기능을 다음버전에서

삽입하면 더욱좋을꺼같네요. 너무 허전해요 자막만 덜렁있어서요. 그래도

모델이 이뻐서 확사네요. ㅋ


VJ특공대에 나오는 장면으로 출력되게 하는 화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화면이 가장 많이 쓸꺼같네요. 너무 많은 패러디가 있어서 여기까지

만 꾸며봤습니다. 전부 꾸며서 소개하면 좋겟지만 다른 기능들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만져서 해보세요.

[#M_어플평점|접기|

 *저가 되부분의 어플은 다운을 받지 않는데 용량이 45정도 남아있어서 다운 받았는데 좋네여. 근데 렉이 걸리네요.. 렉만 안걸리면 굉장히 좋아요. 앞으로도 더 많은걸 넣어 주세요. 전 별5개 드립니다. 그럼 감사합니다.좋아요 사실적이구 다만 사진그대로 유지만 가능했으면좋겠어요


*패러디어플 재밋어서 자주 쓰는데 제일 좋은거 같아요ㅎㅎ 앞으로도 업뎃많이 해주셔서 더 재밋는 패러디가 추가됐음 좋겠어요.뉴스출현 집주소가 아닌 내용을 두줄정도 쓸수있도록 해주세요 정말 강추 어플입니다.그런데 밑에 배너때문에 젤밑에 꾸미는거 2개가 안보여요ㅠ 무한도전이랑 옆에한개는 뭔지 아직보지도 못했어요 수정해주세요


*불만제로 업뎃이후 내용입력시 키패드가 나오면 화면이 내려와서 완료버튼을 누를수가없네요(갤2) 어찌해야하나요?
*패러디어플중 이어플이최고! 종류도많고 고퀄리티네요. 그런데 인간극장하고 영화자막폰트좀요ㅠㅠ이것만수정하심완벽할것같아요


*큰사진을 사용할 경우에 사용자 마음대로 자르고 비율수정하고 할수있었으면 좋겠어요 그 크롭인가? 암튼... 임의로 잘려나와서 아직 한번도 제대로 못썼어요 베가레이서뉴스패러디빼고다튕겨요..;;;;수정좀요..ㅠ


*앱 정말 재미있고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기대할게요. 조금 아쉬운건요 무한도전 부분에서 해골 위치를 옮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어쨌든 정말 감사합니다!


*우연히 알게 되어서 다운받은건데 넘 재미있네요 그런데 사진이 알아사 회전했음 좋겠어요 꼭 가로로 찍은건만 제대로 올라가니 좀 불편해요 그래도 즐겁고 유쾌한 어플이에요~
*이거 뉴스에 나오는 것 같아요 친구들이 이거 뭐 깔았는지 물어봐요 ㅋ 재미있어요 하지만 많은 패러디 부탁해요 그래서 별 4개☆☆☆☆
*그것이 알고싶다 할때 얼굴 모자이크 되는것도 선택으로 추가했으면 좋겠어요, 큰사진 할때나 이미지 조절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실컷 멘트넣고 사진고르면 머하누 확인버튼이 안드로메다로갔는데 이럴거면 업뎃 전이 낫다


*한 기능이집중적으로 안돼네요...인간극장..인터뷰..이게 않돼네요. 확인누르면 앱이 종료되네요
*좋은데 3개만들때까진 좋왔는데 그다음부터 완성하면 문제있다묜서 종료되요. 그때마다 욕나와요. 바로바로 업데이트 제대로 해주세요.
*계속 이짓거리만 하고 있음ㅡㅡ 아니 딴건 다돼는데 이것만 통신상태 체크중이라면서 안뜸 지웠다 깔아도 계속 그럼.

*어플은좋은데 사진을올리면 가로로되어서 이상하네요 사진을 세로로 다시 올릴수있게 수정부탁드립니다

*광고땜에 밑에잇는 뮤한도전을못하겟음 광고땜에 돈버는건아시겟지만 좀 쓸수는잇지않겟어여?팅기는거계속그러네요 그나마다행인게나갈려고 뒤로가기누를때그때팅기는게 다행이죠.

*직업 이름 문제 써넣었는데 왜 완성되고나서 보면 직업 이름 문제칸이 비어있죠 그리고 끌라고 하는데 종료눌르고 나서 화면 한번 돈다음 계속 안꺼짐 분면 어플이 이상한거.

패러디어플 평점들입니다. 4.3점으로 높은편에 속하고 하위점수들은 호환성으로 인해서 하위점수가 평가가 된거같네요.



[#M_뉴스패러디 (인터뷰, 인간극장, 방송패러디) APK 다운로드|접기|

 뉴스패러디-인터뷰, 인간극장, 방송패러디 어플.part1.rar

 뉴스패러디-인터뷰, 인간극장, 방송패러디 어플.part2.rar

com.day.daynews-1.apk



[해외에 계신분들께서는 상단에 apk파일 받으셔서 설치를 하시면 되시고 드랍박스의 5백번대 에러발생시에 위에 올려진 압축파일을 다운로드받으신후에 지퍼나 다른 스마트폰 압축어플로 압축해제하신후에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