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용히 몰래 카메라를 찍고 싶은데 요새 모든스마트폰에 카메라기능으로 사진을 찍을경우에는 셧터음이 나오는데 조용한 회의장소에서나 강의수업중 그리고 기타 소리가 나면 안되는 장소에서는 셧터음이 나오면 난감할때가 많지요. 하지만 지금올려드리는 무음 카메라 어플인 조용한카메라(Silent Camera)를 사용하여서 사진을 찍으며 아무런소리없이 사진을 찍을수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나쁜용도인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이상한거 찍는분은 없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_____^;하지만 단점은 어플내에 가끔 성인광고가뜨는 경우가 있어서 눈쌀을 찌푸리게 할때가 있는거 외에는 정말좋은거같습니다. 추출한 apk파일은 하단에서 받아가주세요~

구글플레이 조용한 카메라 소개보기

앱아이콘입니다.



위에 전부 소개했듯이 소리가 나면 안되는 장소에서 참 유용하게 사용할수있는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입니다.


위에서 보이듯이 여러 가지 소리가 나지말아야할 장소에서 소리없이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위에 설명에도 말씀드렸듯이

악용하시다가 적발하면 쇠고랑 형사처벌 받을수가 있으니 좋은일에만 사용하세요.

카메라앱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직접 스크린샷으로 올려드릴려고햇는데

카메라앱을 실행한 상태에서는 스샷기능이 막혀있네요.

[#M_총사용평점 4.0의 평균보다 높은 점수의 평점이네요.|접기|

업데이트전에꺼쓰다ㅏ삭제하고이번에다시깔았는데전보다 훨씬좋아요~ 연속촬영도잘되고 무엇보다도화질이 좋아졌어요!

기본 카메라어플보단 촬영속도가 좀 느리긴하지만 소리안나는것으로 커버되니 좋은거같아요.

노출값 같은거나 측광방식 등등 조금만 기능이 더 추가되면 더 좋은 앱이 될 수 있을 듯하네요.예전에 쓰던 무음 카메라는 화질이 안좋았는데 이건 화질도 그대로고 깔끔하고 좋네요!!카메라 어플 만들줄 알면 제가 생각 했을땐 딱 겔노트2 카메라 기능에 소리만 없어도 될듯 합니다. 솔직히 겔노트2 카메라가 맘에 드는데 소리땜에 짜증나거든요.

화질도 괜츈하고 공짜로 쓰는데 위아래 광고정도는 평범하죠 근데 혹시 밝기같은거 스팟으로 조정하는 기능이 잇나요? 광고 좀 심하고 화질 업 시켜주세요 달린 어플보다 많이 떨어짐니다 요구사항이 많나요 .

님들 그렇게 평가 달꺼면 차라리 메일 보내세요. 평가란에 안좋다 얘기하는건 좋은데 욕할꺼면 메일로 보내라고요, 지능 떨어지게 ㅋ 아 앱 좋아요 ㅇㅅㅇ저번에 업뎃하고 셀카 안됐는데 이젠돼네요^^ 제가 베가레이서1을 쓰는데 제폰 카메라보다 화질도 좋아요♥♥ 추천합니당.

광고가 저러니 평소에 쓰기가 뭐하네 ㅠ 수업 노트한거 찍을때 소리안나서 좋긴한데.. 주변서 광고보고 오해할거같음ㅠ베리굿 다른거는 화질구리거나 가로가길거나세로가 길고 그런대이건 기본카메라같이 나와서좋음 

조용하게 촬영이되서 아무데서나 찍을수 있다. 광고 하나 엑스 누르는 수고에 비하면 완전 유용한 어플! 강추!화질도 좋고 괜찮은것같아요. 소리없이 찍혀서 참 좋은거같습니다. 몰래 사진찍을때(?)도 좋고 공공기관에서 방해안되게 찍을때 좋을거같네요.

광고 좀 어떻게 안될까요?! 그거 지우는게 진짜 귀찮아요ㅡㅡ그래도 그건 지우면 되는데 위에나오는 광고들 좀 이상한 일본 광고던뎈ㅋㅋ 민망함..광고좀 없애줘요.소리가안나는건좋은데 화질이 좀 안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업데이트하고나서 사진이 조용한카메라폴더로 저장되는데 예전처럼 카메라폴더에 저장됬으면 좋겠는데요.

이거실행이 안됨?? 완전 짜증나 업데이트 할 때는 좀 잘 돼게 해주세요 . 그레도 20천명이 설치해서 별은 5개 다 드립니다. 다음엔 실행이 좀 잘되게 해주세요. 실행 안돼는 님이씁니다.접속자체가안되네요 고런쳐를 재실행하라소리만나오구요 다른건 다 잘되는데 이앱만 호환이안되는건지뭔지 폰 다시시작해도안되고ㅠㅜ문제가뭔지모르겠네요.

사실 다 좋긴한대...뭐랄까 광고가 좀 이상하달까....좀 야한 사진이 있는것이 좀 있어서 다른 사람이 같이 있을때는 좀 민망한데...차라리 다른 것을 광고해주시던가 아니면  좀더 평범하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지난번 업데이트 전엔 찍어도 저장안되고 늦게되고 그런일이 가끔있었는데 업뎃후 안정된것같네요. 나쁜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유용한앱이될듯합니다. 배너클릭만 잘되면 괜츈~ 아직은 제대로 사용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약간의 악평을 감안하여 포스타로 고고싱 해요^^ 유용한 어플 감사함니다.가족이랑찍을때쓰는데 위에 광고뜰때 성인광고가나와서요 사진찍을때 자꾸의식하게되네요. .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라리 솔이를 쓸까하다가 느린것만 조금 개선되면 낫겟지 하고 쓰는중임 그리고 카메라폴더에 똑같이 저장될 수 있게 할 수 없나요.사진삭제가뒤로가기버튼과가까이잇고삭제버튼이크다보니자꾸저도모르게삭제를하게되네요...버튼을줄이던지삭제여부를두번물어봣으면좋겠네요.

다 좋은데 좀 찍히는 속도가 느려요 제 폰이 제로셔터라 상대적인지는 모르겠는데 찍기 누르고 거의 5초 정도 기다려야 찍히더라고여 그래도 다른점은 넘 만족합니다..이거 친구들 사진 몰래 찍을때나 그럴때 사용하고 잇는데 진짜 유용해요!! 아 근데 이거 사진 짝으면 조용한 카메라 갤러리 말고 원래 잇던 그 갤러리에 저장돼게 해주세요 물론 2곳에 다 저장되게요ㅎ

잘 쓰고 있는데 하나만 부탁할게요ㅎ 제가 어디 투어를 가서 소리 안내려고 열심히 이걸로 찍었는데 집에 오니까 하나도 저장이 안되있고 불러오기 실패라네요ㅠㅠ 그것만 낫다면 짱이에요ㅋ왜 사진찍으려고하면 검은색만나오거나 안찍힘? 이거 전엔조아서 계속하다가 기분나뻐서요,,, 고쳐주세요.

필요할 때에 매우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그런데 사진을 찍기 전 확대했을 때 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사진으로 찍혔을 때에 차이가 큰 게 아쉬워요.좋긴좋은데..저장될때 카메라폴더에됬으면좋겠네요ㅠ 셀카도 좌우반대되는게 설정으로 고쳐졌으면하구요.공짜고 화질도좋은거인정하고좋습니다 근데 옵션같은걸더디테일하게설정할수잇엇으면좋겟습니다 그리고 계속잘찍히더니 이제버튼눌러도안찍히고 연속촬영만촬영이되네요.

기능만으로는 정말 좋아요 그런데 셀카가 왜 안찍힐까요... 원래됐다가 얼마전부터 안되네요....동영상기능도없고 좀느려요..조용한건 진짜 끝내주네요ㅎ넘조용해서 내가찍었는지안찍었는지도 모를정도? 이러한 단점좀 보안해주시면 완벽할것같아용^^

줌인해서사진찍어도 나온거보면 확대가안되서찍혀있음 광고는위아래에 나오구 화질은모르겠네..그냥핸펀카메라화질대로나오눈거같은뎅:D 그냥 진짜조용한카메라ㅋ강의시간에 무음으로찍기 정말 편합니다. 포커스도 잘맞춰지고요. 그런데 찍다보면 갑자기 확대가 안되서 지우고 다시깔곤 합니다.. 갤럭시 노트2 유저입니다.분명히 확대해서 찍었는데 나중에 갤러리에서 보면 확대가 안되어있네요. 업데이트후 없던 광고도 생기고 예전만 못하네요.화질ㄱ떨어짐ㄱ- 내 폰이좋아서그런지는몰라도 제폰카메라는 잡티제거기능이있는지 잡티도않보이고 밝기도 더 높은데 이건 소리만없을뿐 잡티도 드러나고 밝기도 어두움ㄱ- 좀 고쳐주세요.화질 완죤좋게요...


 soft.kinoko.SilentCamera-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