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심할때 자신의 얼굴나이를 재미삼아서 측정할수 있는 7day님께서 개발하신 어플인 얼굴나이측정기입니다. 그럼 재미난 어플인 해당어플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하단부분의 설명글은 구글플레이에 개발자님께서 앱 설명부분입니다. 동안인가? 노안인가?얼굴나이 측정기로 당신의 얼굴 나이를 알아보자! ★ 최강 동안 연예인 37세 최강희 그녀의 얼굴나이는?★ 귀요미 임수정 35세 그녀의 얼굴나이는?★ 방부제 동안 원빈 37세 그의 얼굴나이는?★ 동안 이란 소리가 지겨운 30세 기획자 저의 얼굴나이는 25세가 나오더군요. ㅎㅎ★ 노안으로 놀림 받는 25세 개발자.. 얼굴나이는 33세... 당신의 얼굴나이가 궁금하시죠?용량도 작고 무료이니 마음것 즐겨보세요!

얼굴나이측정기 앱 간단리뷰보기

얼굴나이측정기의 첫 시작페이지입니다. 

말그대로 나이측정하는 앱이지요~



앱에 들어간 모습인데요. 해당 앱을 개발하신 7day님께서 다른앱들을 소개하는 항목이 있네요. 여러 재미난 어플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나이측정을 하시려면 맨위에 보이시는 녹색버튼의 Start를 눌러서 들어가시면되십니다.

정보입력란이 나옵니다. 나이측정할 사진을 카메라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해서 저장된 얼굴사진을 불러오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시구요.

그리고 하단과 같이 해당 부분의 입력정보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시고 입력하셔도 될꺼같네요.


얼굴측정할 주인공인 제 친조카 귀요미 김설하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있어요.


올려진 사진으로 앱이 얼굴나이를 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잠깐 2초정도의 시간을 기다리시면 측정결과가 나옵니다.


우와 정확하게 일치하는 나이가 나오네요. 2살맞는데 진짜 두살로 나왔습니다.

다시 오류가 나왔는지 다시한번 측정을 해봅니다. 근데 주인공 모델

넘 귀엽지 않나요? 1더하기1은 귀요미 2더하기 2도 귀요미 설하~~ ㅋ




역시 정확한 값이 나오네요. 제 얼굴도 해보고 싶었지만 노안으로 나올꺼같아서 제 얼굴의 캡쳐는 패스했어요 ^^

노안으로 나왔다고 평점에 너무 않좋게 쓰신분들 많으시던데, 그냥 재미삼아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M_얼굴나이측정기 더 자세한 평점들 더보기|접기 얼굴나이측정기|


아니 이건 걍재미로하는거잖아요ㅡㅡ 실제 나이를 측정하는것도 아니고바보에요? 왜재미로하는거에다가 실제나이안 나왔다고 욕질을하고 그래요.전 5세 늙게나왔는데 재 밌기만하구만. 제 얼굴나이가ㅋㅋ제나이가13살이고 피부나이는2세더 늙었대요.ㅋㅋ 저11살인데ㅋㅋ정말재밌어요^^ 내일 친구들에게 한번해봐야지.ㅎㅎ 이 어플 덕분에 친구들이랑 웃어볼수있겠네요.ㅎㅎ

노안이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기분좋네 재미로 하기 딱 좋은듯 사진화질에 따라 편차가 심한듯 저 12살인데 8살이나어린4살같에요 기분좋은데요 저희 동생은 11살인데 2살더 많은13살 같에욬ㅋ재밌다!자기얼굴이 늙었다고 나와서 그렇겟지~ 뻔함ㅋ 그리고 좋다하는분은 자기랑 같은나이나 어리다고 나왓을듯 당근저도 저랑같은나이 나옴

별하나 주기도 아까우면 주지 마세요 왜 계속 지랄입니까? 이것은 동안이나 노안을측정하는 것입니다 피부나 주름같은걸 보는 겁니다 그래서 늙게 나올수도 있는겁니다 좀 별하나 주기도 아깝다고 하지마세요 친구한테 소개해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거 욕하시는 분들 이거 점입니다 재미로 보는 점이예요 너무 신경은 쓰지말아주세요.

내가7살이래 대박재밋엌ㅋㅋㅋ 지금이런거깔아봣어도 재미없엇는데 이앱은 정말 재밋네요 업뎃까지하면 쩌를듯요 

아 초딩이 왜케많은거야... 초딩 댓글 금지법 이런것좀 만들지... 악플도 보면 대부분 초딩

제가 원래 나이가 12살이거등요ㅋㅋㅋ 근데 여기서 제가 9살이래욜ㅋㅋ 저 동안도 아닌데 원래 진짜인어플은 아니겠지만 먼가 기분이 좋네요.

11살입니다 근데 젤 이상하게 찍힌 사진을 했는데.....아니 6살 이라네용!! 저 완전 어려용 ㅠ그래도 어려운 공부하기 싫어.

뭐..은근히 기분좋네요^^ 스트레스 싸였는데 풀어주 고,..뭐..만족!근데 한가지 문 제점!!제가 12살인데 4~5살 로 나와서..이거 복불복 같 네요...그래도 스트레스 풀 기에는 기분짱이네요.

뽀샵 안한사진이 4살! 11살인데 계탔다 ㅋ 근데 광고가 넘 많이 나와서.. 다좋은데 그것만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별 4개 남기고 갑니다.^^아니 호기심에 해봣더니 3세래요 리뷰대로 복블복인가 근데 구삭 어케하나여

바보에요? 이건 정확한 측정기도 아니구요 그리고 나이보다 어리게 나왓다는건 피부가 좋더거나 나이에 비해 주름 없다는 그런 뜻이에요 원래 나이보다 어려보인다 뭐 그런 뚯이지 사람들 별것도 아닌것에 화를 내네요 동안이냐 노안이냐 그걸 알아보는거지..

재미로 하는거라지만 너무하네요 이렇게 만들거면 왜 만들었나요 별하나가 아깝다ㅡㅡ 같은사진으로 하는데 생년 바꾸니까 어려보이는 나이가 다르네.똑갔은걸로했는되 처음은여덟살어린데두번째는한살어리다해요별한개도아까우네요삭제할까말까해요.제 친구가 나이에 비해 얼굴이 존나 늙은이처럼 못생겻는데 나이에 딱 맞는 얼굴이라는데 말이 되나요?

구글플레이 주소: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ay.dayfaceage&feature=apps_topselling_free#?t=W251bGwsMSwxLG51bGwsImNvbS5kYXkuZGF5ZmFjZWFnZSJd

개발자 이메일주소:fulldesk77@gmail.com


 com.day.dayfaceage-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