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다이어트 하신다고 다이어트책사서 하시는 분들은 안계시죠?(2년전에 친누나가 책사서 했던거는 본거같네요) 요즘 성인이나 초등학교,중학생,고교생분들도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으로 상당히 편리하게 살을 뺄수있는 다이어트어플은 살빼는법 시즌2 (칼로리 다이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근래 담배를 끊고 나서 체중이 너무 불어 건강검진중 체중이 줄이지 않으면 위험한단계라고 빨간불이 들어왔는데 건강관리를 위해서 항상 운동을 하고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살을빼려고 다이어트앱을 찾던도중 제가 가장 맘에드는 다이어트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해당앱은 무작정 살을빼게 하는게 아니고 잘구성된 체계적인 메뉴와 그리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골라서 다이어트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 수당방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어플을 사용하시는분들끼리 소중한 정보를 나눠 어플개발자가 소개하는 살빼기방법이 아닌 직접체험한 체험기로 더 쉽게 다이어트를 할수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밑에 간단한 어플의 소개를 보시도록하시죠!!


살빼는법 시즌2 (칼로리 다이어트) 앱리뷰및 다운로드

살빼는법 시즌2 어플입니다. 최초 실행시에는 다이어트 하고자하는 당사자의

신체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성별부터해서 자신의 신장 나이등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어플 공지사항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활동을 많이 하면푸짐한 선물도 주는거 같네요.


모든 신체정보를 전부 기입하면 어플의 메뉴등이 등장합니다. 살빼는법부터해서 세세하게 다이어트의

도움이 될만한것들은 전부 모아놓은거 같네요.


살빼는법 메뉴에 들어간모습 입니다.  들어가면 잘못된 상식부터해서 살빼는법 다이어트음식,안좋은음식들을 잘 분류를 해놓았네요.

리스트글을 보시려면 해당 읽기를 원하시는 글을 터치하면 우측화면처럼 자세히 소개된 글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하단에 위치한  살빼는법메뉴리스트 입니다. 동영상부터 해서 유익한 자료들이 정말 수두룩 합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들을 모아놓았습니다. 그런데 돼지껍데기가 다이어트에 좋다니 처음 알게된 상식이네요.


다이어트 뉴스의 화면입니다. 여러 도움이 될만한 뉴스들을 모아놓았습니다.


이건 사용자들 켜뮤니티 수다방입니다. 살뺏어요!와 살쪘어요!를 서로 유저들끼리 정보를 공유해서 노하우와 잘못된 상식들을 유저끼리 정보를 공유를 하실수가 있으시며 비법등도 활용해서 숨은고수분들의 다이어트 상식들을 배우실수가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비만도 측정항목입니다. 제 정보를 기입해봤습니다.과체중이라고 하네요. 저도 요새 다이어트때문에 퇴근후에

매일 조깅과 다이어트를 하고잇어요. 이 살빼는법 시즌2를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진행할 생각입니다.


어플 설정입니다. 개인정보 수정부터해서 앱에 대한 모든항목들을 세세하게 수정하실수가 있습니다.

 더많은 기능들이 많은데 그부분까지 전부 리뷰를 진행한다면 하루종일 적어도 모자를거같네요. 

여기서 나오지는 않았는데 앱 테마를 바꿔주는 기능이 있어서 핑크색상이 싫으신분들은 다른 녹색테마로

 설정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다들 전부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시기 기원할께요!!~~



[#M_살빼는법 시즌2 (칼로리 다이어트)의 평점은 총 4,6이에요. 불만표는 거의없습니다.|접기|

 슈퍼맨

상단부터해서 아래부분으로는 만족도가 높은순서부터해서 낮은순서로 모았습니다. 너무 유익한 리뷰글이 많아서 가져온다고 조금 애먹었네요. 그리고 앱이 너무 유용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신 명작어플입니다.

음식, 운동 칼로리 거의 다 있구, 없는 것은 추가 가능하여 매우 유용하네요ㅋㅋ운동은 분단위로 칼로리계산가능해서 정확도도 높고, 음식도 양을 조절가능해서 딱 먹은만큼 기록이 가능해서 좋아요. 간혹 애매한건 직접 추가해서 기록하니깐 문제될게 없네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깔끔하니 이뻐서 계속 눌러보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이런 비슷한 무료앱들 솔직히 투박해서 이용할때 좀 싫었는데 이건 유료보다도 이쁘구 기능도 좋구!! ㅋㅋ 다이어트관련 기사, 정보들도 있고, 사람들과 정보공유를 하거나 다이어트 성공 또는 실패 후기들도 있어서 자극되요ㅋㅋ개발자님 센스 넘 좋으네요♥ 앞으로도 유용한 어플 부탁드려요♥유용하게 잘 쓰고 있었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먹통이예요ㅡㅡ 다른건 안그런데 이어플만 그런거 보니까 핸드폰에 문제는 이닌거같고 언능 해결좀 해주세요.여러 어플들 중엔 이게 단연"최고"인것 같아요!!!..ㅋ상당히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감사히 잘 쓰겠습니다^^♥과체중을 조절해 보려고 많은 시도를 해 보았지만 잘 안되었는데, 이 어플은 일단 자신이 하고 있는 식습관을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하도록 해줍니다. 시작한지 2주인데 3kg감량! 계속 좋은기능 업글해주세요.

세로높이가 1정도 되면서 칼로리표시만 있는 위젯이 있으면 정말좋을것같아요. 커다랗게 위젯이있어서 친구가 폰빌려갈때 조금 부끄러워요 다이어트 어플중 최고고요. 그냥 다이어트안하더라도 폭식예방차원에서도 귀찮아도 꾸준히 써야할것같아요.다이어트에 도움많이되요! 각종정보도 많이있고 운동하는 동영상도 있어요 이거보고 많이뺐어요! 친구만들어서 빼는분들도계시고! 칼로리보며 조절할수도있고 좋아요.


찾는게 약간 번거로운거 빼곤 깔끔하게 잘꾸며있는것같아요 무엇보다 음식,운동 즐겨찾기기능 좋아요 다만 중복이안되었으면ㅠ모르고 전에 한거 또 즐겨찾기하면 2개로 저장되요잘되고 있어요! 추천! 그런데 칼로리가 정확했으면 좋겠지만...역시 불가능하겠죠? 정말 쓰기편하고 좋은어플이예요~ 다른거 다찾아봣는데 이 어플만큼 좋은게 없어서 쭉~ 쓰고잇어요^^ 원래 리뷰써본적 한번도 없는데 개발자분께 너무 감사해서 한글자 적고 갑니다.ㅎㅎ 째뜬 매우 좋아요!

NOOM 쓰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칼로리 기록할 때 우리나라 음식이 많이 없어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종류도 다양하고 세세하세 나눠져 있어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딱 좋아요! 기록이 다이어트의 첫번째 시작입니다. 모두들 건강관리 잘하세요!다이어트수펍을쓰고있었는데 관리도 안되고 먹는것도 가리지않았는데 진찌.음식종류는 물론 시중제품도 깨알같이.등럭되있어서 실제 내 대사량과 음식칼로리가 딱보이고 그래 프로기록까지나오니 너무좋아요.너무섬세하게칼로리기록잘되어잇고 이거때문에음식조절잘되고 디테일하게기록할수있어서더욱 좋은거같네요.


한국어에 정보도 많고 업데이트도 괜찮고 운동,칼로리 기록도 되고 다만 아쉬운점은 다이어트기간동안 몸무게변화기록할 수 없다는것?만약 가능하다면 좀 알려주세요 그거 빼고는 최고의 어플아주 잘 쓰고있어요 ㅋㅋ음식에 가끔씩 부가설명있는것도 좋고 음식도 많은것같고 운동도많고 또 정말좋은게 체중마다 활동할때 소모되는 칼로리가 다르잖아요 이거는 내가 입력한 몸무개로 소모되는 칼로리를 보여주니까 진짜 좋아요.

칼로리소모되는거보면 먹는거자제하고 운동할맛나요ㅋㅋ 근데 사용자음식추가할때 먹은양설정이 이상하게되요 오류인듯하네요. 먹더라도 칼로리확인하면서 덜먹게되고 칼로리작은것만골라먹게되요 먹고싶은거 검색해서 칼로리보고 운동검색해서 얼마나해야되는지 생각하면 안먹게되구요 근데 바쁘거나 까먹고 입력못하고 하루지나면 칼로리만 입력되서 기초대사량입력이 안되더라구요 그것만 수정되면 완벽할것같아요♥


유용한 어플로 실제 다이어트 하는데 많은 효과를 보고있습니다. 좀더 보완했으면 좋을것으로. 1. 운동칼로리를 수정할때 스크롤바를 활용해서 한번에 수정할수 있는 숫자가 10칼로리밖에 안됩니다. 100칼로리 이상을 수정하려면 수정과저믈 10번이상 반복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직접 숫자로 입력하던지 칼로리 스케일 범위를 넓게 주시던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2. 체중그래프 Y축 체중스케일을 사용자가 조정가능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Y축이 0~100kg을 60kg대인 사람은 55~65로사용자 선택할수 있도록하면 체중변화가 실감날수 있게요..^^ 감사합니다..**
운동방법과 다이어트에 좋은음식등 많은정보를 얻을수있고 오늘먹은칼로리와 소모한 칼로리 계산도 가능하며 다이어트다이어리도 작성하고 다른사람들과 수다도 떨며 정보를 공유하고 다이어트의지를불태울수있는 좋은 어플인것같아요 다이어트하시려는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디자인도깔끔하고보기편할뿐더러 한국에존재하는왠만한음식이랑운동의정보와칼로리가다나와있고 비만도측정,체중변화그래프, 그달의다이어트평가, 다이어트정보, 수다방에서다이어트이야기까지..굳이다이어트를하기위함이아니라 자신의하루칼로리를체크하며체중관리하기에도매우유용한앱이에여!음식도다있고운동도이소라다이어트이런거도다있고있을건다있어서좋고칼로리계산을할수도있고너무좋은거같아여~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칼로리 계산도 정확한거같고 음식도 종류별로 다있고 좋은거 같아요!다이어트 하시려고 하는분께 추천해요!(맹세코 알바생아님)예전에 한번 설치했다가 불편한 점이 있어 삭제하고 이번에 다시 설치하게 되었는데 전에 불편했던 부분도 모두 개선되게 몰라보게 좋아졌네요~겨울이라 운동도 안하고 따뜻한 국물만 찾다보니 살이 무척 찌게되서 다이어트 결심했는데 이번엔 성공할 수 있을것같아요~전엔스마트폰쓰면서도 계속노트에적고 칼로리인터넷으로찾고... 왜그랬나싶어요... 이거쓰니넘좋아요~알아서계산해주니ㅋ 완추합니다.

다이어트하다가포기했거든요 우연히 이어플을 발견하게되어서 다운받았는데 같이하는분들과 말도 주고받고 팁도 전해듣고 하니까 더 동기부여되고 좋네요.. 특히 제가 알고있던 다이어트에 대한 오개념이 수정되어 좋아요 진짜 효과있어요 아직 3일째지만..이전엔 먹은 칼로리 어플이랑 체중그래프 어플이랑 운동칼로리어플을 따로 썼는데요 이거 하나로 다 해결이네요 디지인도 이뻐서 더 좋네요 ^^56키로였던 제가 48키로로 접어들고 계속 살이 빠지고 있는 건 이 어플 덕분입니다.유용한 정보도 많고 칼로리 확인하면서 조절하며 먹고 운동하니 살이 막 빠지네요.이어플깐지얼마안됫지만 제가 밥양조절하는게느껴질정도네요 음식종류도많고 운동종류도 헬스장운동기구까지따로잇을정도로많아요 다이어트성공할듯해요.

오늘 처음으로 다운받았는데, 한눈에 보기에도 참 좋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특히 그래프 기능이 맘에 드는데요. 매일 몸무게를 기록하고 그래프로 한눈에 볼수있으니 다이어트에 자극이 될것같습니다. 일일 기초칼로리와 소비칼로리를 비교해주는것도 좋구요. 이제 이거 사용하면서 다이어트 꼭 성공할려구요^^


 좋은 어플이지만 캘린더에 여자분들이 챙길수있는 월경주기와 끝나자마자 돌아오는 황금기가 표시되면 좋겠어요 그리고 매일 아침 몸무게를 체크할수있게 변화 그래프가 있으면합니다 일주일 한번 체크라면 스트레스는 덜받을듯.다이어트 갤린더와 음식칼로리 및 운동과 관련 한 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어플은 지우지 말아주세요~♥♥ 완전 반했어용~^ ^~ㅋㅋㅋㅋ 만드신 개발자님 찬양!!함돠

정말 주변인들에게 추천하며 잘쓰던 어플인데 갑자기 안되요 ㅜ왜이런건가요 갑자기 안들어가지고 닫기 대기 신고 중에 하나 하라고만 계속 뜨고 ㅠㅠ여태까지 기록한거 다 날아갈까봐 불안불안해요!칼로리제한다이어트를 하려고 다운 받아서 사용중인데 좋네요~~~ 음식칼로리와 운동칼로리 적기만 하면 알아서 계산되고 잘 쓸께요^^


의지박약인 저에게는 하루하루 일기를 쓰듯이 매우 유용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칼로리와 운동량에 대한 분석이 눈에 보여서 좋습니다. 주로 먹는 음식의 칼로리가 아직 좀 부족한거 빼고는 괜찮습니다.어플너무 좋아요 다이어트 의욕도 확확들고 다좋은데요 비빔밥이나 그냥 일반 치킨이나 뭐 초콜렛 이런것들의 일반적인 칼로리가 입력이안돼있어서 좀 많이 불편하네요...ㅎㅎ이점만 개선되면 완벽한 어플이 될수있을거같네요~!
음식 종류가 다른어플에 비해 훨씬많고 칼로리직접입력기능이랑 음식등록기능도좋아요ㅎㅎ 근데 어플이 기초대사량보다 적게섭취하도록 유도하는것같은건 아쉬웠어요 다음에 반영해주셨으면합니다~! 자칫 많은사람들이 건강해칠수있으니까요.운동을다 시간으로하는게 맞나요? 개수로할수잇는거아니에요? 그리고 안나와있는운동과 음식이많네요 누워서 다리들었다내렸다하는거요 부탁드릴게요 너무시간으로만해주지마세요.


음식은 주로 시중에 파는게 많아요ᆞ사과 반쪽 같은건 표시하기 힘들어요ᆞ기본 음식들이 충실했음 좋겠네요ᆞ운동도 10분 단위로 되어있어서 번거롭네요.여자라 그런지 디자인도 맘에들고 서로 정보공유하는 편에서는 잘되어있는 반면에 개인정보나기록면에서는 좀 부족한거같습니다. 밥먹고 바로기록할수도없는 건데 제가못찾는건지 시간대를 설정할수도없고 다 1인분기준이여서 다이어트를할땐 반만먹고 그러잖아요 .1/2인분이라던가 설정할수있었으면 좋겠어요 . 이 두부분은 꼭 개선됬으면 합니다 이부분들때문에 매번 기록할때마다 좀 불편하네요ㅠ과일.채소를 생거 삶은 것.찐것에 대한 칼로리가 없네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 칼로리를 추가해주세요.
평소에 정말 잘 쓰고 있어서 5별 주고 싶은데요, 업데이트하래서 했더니 지금까지 정말 노력해서 적어온 기록이고 오늘 기록이고 다 날아갔네요. 불러오기 그거 눌러도 소용이 없네요. 관리자인가 운영자 이메일은 왜 않열리는건가요? 아 정말 화가나서..얼마나 노력했는데 정말 좋아했던 어플인데 확 싫어지네요.살빼는법1보다 좋긴한데 어떤게 무슨운동인지 자세는 어떻게 잡아야되는그 사진이 없어서 약간 아쉬워요 저는 그래서 살빼는법,살빼는법2를 같이 쓰고있어요.
어제 먹은 칼로리들 오늘 적었더니 왜 기초대사량은 0으로 적혀질까요? 기초대사량 맞춰서 빌리부트 운동한것 처럼 적었네요ㅡㅡ 그리고 파는음식말고 일반적으로 먹는 반찬들도 많이 넣어주세요 별로없네요.
다운 받았는뎁;; 살은 안 빠지구 살만 더 쪗어요.!! 전 초3인데요... 29kg에서 25kg만드려고 했는뎁;; 32kg됐어요!! 어떡해요!!


[#M_살빼는 최고의 방법-살빼는법 시즌2 다운로드|접기|


 com.Diet2-1.apk


업데이트날짜:2013/4/8[월]버전 3.4

어플정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iet2&feature=nav_result#?t=W251bGwsMSwyLDN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