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영상통화어플인 Tango 탱고입니다. 전세계어디에 있든 인터넷만 연결되어있으면 탱고어플을 이용하여 무료로 영상과 텍스트 그리고 음성까지 모든 기능을 뛰어난 품질의 영상,텍스트,음성을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해외에 계신분들은 아마도 스카이프와 카카오톡과 더불어 필수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해외에 계시는분께서 요청을 하셔서 올려봅니다. 추출한 apk파일은 바로 밑에서 받아가시면 되세요.


2013/4/25목요일자 최신버전 파일 추가했습니다.

Tango 탱고 스크린샷및 소개영상보기 



[#M_더많은 평점들보기|접기|

탱고의 여러 사용자들평점모음이에요. 위부분은 만족도 최고 아래는 하위부분들입니다.


 

 

`해외출장시 영상통화기능 정말 요긴하게 써요. 방금도 뉴욕에서 한국 가족이랑 영상통화 화질굿! 나 네팔인데 친구들과 영상통화 안끈기게함 여기와이파이만 터지면 문제없음 아직까진 영상이나 음성이 100프로 질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세상 좋아졌네 하며 감사하게 쓰고 있는어플이예요.아직까진쓰는데 에러없이잘되네요 영상통화기능너무좋습니다.

`인도네시아 거주하는 동생과 얼굴 보면서 통화할수 있는것에 감사드려요~^^ 홍콩 살고있는 딸에게도 다운받으라 해야겠네요.`중국에 출장와서 사용중인데 잘쓰고 있음. 호텔방에 무선공유기 설치해서 신호 잡아서 쓰고있는데, 중국이 인터넷이 상당히 느린데도 통화품질에 불만없이 사용중!일반폰으로통화하는거보다 영상화질도좋고 무료전화인데 이정도면 좋으네요 끊김이좀있는데 이점만 없으면 굿이에요.`집에서 와이파이키고 상대방도 와이파이키면 음성통화뺨침....ㅋㅋㅋ다만 상대방이 삼지일땐 영상통화는 잘안되더라고요 그래도 음성은 잘들립니다 정말 좋아요.

`여친이랑 롱디인데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ㅎㅎ 그런데 가끔 써버가 불안정한지 아주 가끔 양쪽화면을 키면 끈히는 문제가... ㅜㅜ 그래서 한쪽씩 번갈아가며 켠다는 ㅋㅋ 감사합니다

`탄고지웠다가 다시 설치하면 보내고 받았던 사진.음성메세지가 지워지지 않고 나타납니다. 몇일전에 보냈었는지 기록까지 되는데 안보이게 해주세요. 안나타나게 하는 방법이라도... 개발자님 사진 지울수있게 해주세요. 초기화하게 해 주세요. 그리고 통화가 블루투스로는 안되요. 블루투스통화도 되게 업그레이드 부탁드립니다.

`해외출장이 많아서 애들이보고싶을떼 영상통화라도 하고싶은데.. 다른어플은 테이더로밍이 되야하는데 이어플은 와이파이만되면 영상통화가되고. 메시지기능도 되고 사진및 파일공유 다 잘되요. 짱 마음에 들어요. 여기는 인도! 인터넷이 장안되는데도 영상통화 오캐이 완전 굿!

`남친이랑 거리가좀잇어 자주못만나는뎅 영상통화하면서 같이게임도 즐기고 ㅋㅋ즐거운날 슬픈날 우울한날 얼굴이라도 보고픈날ㅋㅋ아주유용함 ㅋㅋㅋ 타사 무료전화보다 얼굴보며 이야기하니 싸움도크게안함 ㅋㅋ 안좋은점보다 좋은점이 더보여 별불편함못느낌 

`와이파이로 해외사람들하고하는것보다 오히려 국내사람들하고 하는게더안됨.. 무료통화어플도마찬가지.. 패킷재한량 통신사들이 못하게해논거같음..와이프가 받아놨는데 모하러받았냐고 했는데 지금은 유용하게 잘쓰네요 .일반휴대폰영상보다훨씬보기도좋고영상품질도좋아요.계속업댓될때마다더화질이좋아지는것같아요. 더구나부담없이쓸수있으니깐정말좋아요!

`음질도 좋고!! 영상통화화질도 끝내줘요 진짜 최고의 무료어플ㅋㅋ 근데 한가지 아쉬운게 영통할때 가끔 내얼굴만 나올때가 있더라구요.. 제가 못하는거 같긴한데..쉽게 설명이나 아이콘이 있었으면 하네요^.^영상통화 품질 언급하신 분들 본인의 인터넷 접속 속도와 품질이 어떤지 부터 확인하시고 댓글 다셨으면 합니다 물리적으로 안되는 부분은 어플 아무리 잘 만들어도 안되는 겁니다 해외에서 3g로밍으로 이정도 음성 품질이면 꽤 좋은겁니다 카카오 보이스톡보다 음질좋은데 무료로 쓰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로컬 심카드를 이용한다면 아마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요 와이파이 빵빵하고 인터넷 좋을땐 보이스톡이나 바이버도 괜찮을지 모르지만 데이터로밍한 상태에서 3g를 이용한 음성통화 할만 합니다 ( 독일/오스트리아) 저는 음..별 5개드릴게요 ㅋㅋ

`영상통화도 와이파이만 있으면 공짜로 맘대로 쓸수있고 품질도 좋은편이에요 그리고 게임이랑 각종 재미난게 많네요.막 안좋타는분들 있는데요 이만한 어플이면 진짜 좋은거죠.. 화상 전화 문자 까지 무료이며 좋치 안으면 5천만명이 다운 했을까요?음성통화는 안 끊기는데 영상통화는 화면이 안나오네요. 현지(이태리) 인터넷이 느려서 그런가봅니다. 한국서는 잘 됐었는디ㅎㅎ

`그동안잘됬는데~4월2일부터 탱고구동시 폰이 먹통이됩니다 폰전채가먹통~~폰이이상있는줄알고as갔는데 이전화기 기종만 탱고구동시 폰이 작동불능됩니다~뱃터리 탈~장착시켜야 폰이작동됨~고맙게잘쓰고있습니다~빨리고쳐주세요~감사하니다~호주에서 일하면서 한국지인들하고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한국에서 와이파이 켜면 전화음질도 좋고 화상전화도 잘되네요! 근데 한국에서 LTE켜논 상태에는 목소리끊기고 잘안들려요. 여튼 정말 좋은 어플입니다! ^^

`처음에생겼을때 별사용 용도가 없어서 안쓰다가 조카가 생기고 멀리 떨어져있어서 보고싶은 마음에 사용하기시작했는데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일반영상통화보다스크린이 커서좋고4g 때는 끈김현상 거의 없이 잘되구요 대신 와이파이나 그외에는 때때로끈김현상이있기도해요 좀더개선되었으면하는건 녹화기능이나 벨소리를 이쁘게 바꿀수있었으면 하는바람입니다~전반적으노 넘 조아여 게임도되고! 근데 게임이 더 다양했으면 좋겄구 화면 가끔가다 중간에 까맣게되는거랑 끄지도않았는데 저절로꺼지는거 해결해주면 최고의 앱이될듯!

`그나마연결됐었는데요번주는내내 소리도안들리고보이지도않네요.... 업데이트하면서이런점들좀제발고쳐주세요 . 이번뿐만아니라 계속이러는데 답답합니다..통화연결도 어렵고 연결되어도 뚱뚱뚱~~하는 소리만들리고 환장하긋네! 갤3의 문제인지 탱고의 문제인지! 도저히 몰겠네요.

`베가레이서2에 깔앗는데 잡음이 너무 커요. 남편폰은 잘되는데 어떻게 해결하죠?

`상대방에게제목소리가안들려요.어떡해하면소리가잘들리나요.좀가르쳐주세요.다른기능은잘되요꼭부탁합니다

`영상도안나오고 목소리도 안들립니다 어플을 아예쓸수가 없어요 빨리고쳐주세요~~

`끊기지도않고 아주좋아요 대만족 근데 가끔 소리가 아예안들려서 계속 삭제했다가 재설치합니다.

`갤럭시노트에아무리가입하려해도기기에문제가생겨자꾸프로필을다시하랍니다이유가뮈죠?

`폰주소록에 저장했다가 지웠는데 탱고에 그대로 있어서 삭제나 차단이 안되서 탱고 제거하고 다시 다운받았는데 그대로 있더라구요. 삭제나 차단하는 것도 만들어주세요.

`2주간 안되고있어요..주위사람도그러구요.. 몇개월간잘되서 추천하고다녓는데 2주간계속화면이안나오고끊겨요 어서고쳐주세요

`29일오전업데이트메세지떠서업데이트하니까영상통화시제모습이상대방에게안보이네요.서비스센터에서점검받아봐도기기결함은아니라는데...확인해보고문제없이사용할수있도록해주세요.서비스센터말로는탱고어플이업데이트되면서베가넘버6와부분적호환이잘안이루어지는거같다고하네요.어제까진잘사용하고있었는데..업데이트이후로안되네요.빠른시일안에조취취해주세요.수고하세요.

`한국에있는사람한테비 걸거나 받을려하면 신호도 안울리고 부재중이라 떠버리거나 몇번시도 끝에 탱고울려서 받으면 서로 밑에 자기화면들은조그만하게 나오는데 상대방화면들은 서로 까맣게 서로 소리고 안들리고 해서 제폰이.이상한가싶어 제미국아이폰으로 탱고 다운로드후에 지금 제 한국폰 로밍되어있는폰으로 걸어보니 걸리네요 다시 한국에있는사람과 하면은 또 위에처럼 반복 성질정말 돋구네요.

`탱고 수리해줘요 잘돼던게 안돼고 여친은 노트2고 난 노트인데 왜갑자기안돼는지 검은색화면에 음성은 지지지지지지지지지 수정해주세요.평소 잘나와서 주로 탱고영상을 많이하는데 이번주부터 갑자기 안뜨네요.ㅇ 저뿐아니라 다른사람 도 영상을해도 잘안나온다고..빨리 상황을봐서 고쳐주세요너무 말썽부린다.

`잘쓰고있었는데 왜요즘엔 통화가안될까요?영통이 화면도안뜨고목소리도안들립니다...ㅠㅠ 참좋앗엇는데...몇번이나다시깔아봤지만안됩니다.

 



탱고 첫시작화면입니다. 빨간색의 강렬한 처음시작페이지를 보여주네요.


일반적으로 영상통화와 문자채팅,음성통화 3가지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혜원네엄마에게 음성통화를 하고있는 모습이에요.

근데 혜원엄마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테스트를 위해

전화를 걸어봤습니다.

문자채팅기능이에요. 아마도 이 탱고어플하나이면 카카오톡이

필요없이 전부 흡수한 기능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채팅 기록 화면입니다.  자신이 지금까지 진행했던 채팅기록이벤트들이

전부 리스트에 나옵니다.

초대기능입니다. 간편하게 원하는 사용자를 하얀박스에 체크해서 초대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M_Tango 탱고 apk 다운로드 |접기|



 Tango 탱고.part1.rar

 Tango 탱고.part2.rar

com.sgiggle.production-1.apk

미쿡님 전용 스카이프.apk



최신버전탱고 2013/4/25목요일자.apk[드롭박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