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업데이트 된지 얼마나 됐다고 기존 버전에서 오류로 인해서 금방 다시 패치업데이트 될꺼같더니 정말 업데이트가 됐네요. 이번에는 오늘자로 업데이트된 카스 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 V1.6.1 입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속도가 많이 느려졌다는 대다수의 사용자분들의 의견이 있고 공유기능때문에 상당히 불만이 많을거 같네요, 어떤개선책이 필요할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동영상 공유기능은 이번버전에서도 기능추가가 안되었네요, 아마도 언제 될지는 모르겠지만 서버증설만 된다면 충분히 동영상기능도 지원할듯합니다. 이것만 지원한다면 최고의 앱으로 거듭날꺼같네요.

 추출한 오늘자 apk 카카오스토리 1.6.1버전은 하단에서 다운로드해가시면되십니다.[기존 1.6.0버전에서 오늘다시 업데이트된 1.6.1 버전으로 파일 다시올려드립니다.]


카스 구글스토어 설명보기




[#M_해당버전 평점 더 자세히 보자구요.!!|접기|




 평점 종합모음이에요.

높은평점들모음

-정말 유익한 프로그램이네요. 카카오스토리를 즐기니까 진정한 SNS활동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러나 원하거나 바라는 점 역시 많습니다. 1. 사진 3장까지 올리기 기능 2. 댓글에서 댓글 단 시간을 프로필사진 옆이 아니라 밑에 쓰여있도록 하기 3. 동영상 올리기 기능 4. 글 수정하기 기능 ♠ 그리고 요즘 공유글로 이상하고 재미없는 소식들만 나날이 늘고 있습니다. 건전한 스토리를 올려 재미를 나누는 것이 진정한 카카오스토리의 특징이자 개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거나 카카오팀이 위의 4가지 사항을 업데이트 항목으로 내놓는다하면, 완벽한 SNS앱이 되리라 저는 믿습니다.

-심심할때 하기도 조쿠 아 그리고 1.6.0이죠? 스티커 기능 추가 됏답니다 다른사람 카스나 내 카스 댓글 누르고 그옆에 오리를 누르면 스티커 나옵니다^^ 지금 카스가 1.6.0이 아니면 삭제햇다가 다시 깔면 됩니다^^손가락 따봉눌르고 유용하다 눌러주세용^^

-카스 테마도 따로 설정에 들어가서 하면 안되나여..일일이 테마깔고 업뎃하면 다시 지우고 하기 귀찬아서요.. 그리고 와이파이로 하면 느려질때가 잇는데 그거 수정부탁드려요 초딩이라 데이터가 만이 업어요.아쉬운점은 페이스북처럼 GPS위치기반 시스템이 분리된게 아쉬워욤
-근데 지정한사람만 볼수있게 하는기능과 내용수정기능을업데이트하여주시면더 좋겠습니다.
-수정기능이요 이건 진짜ㅠ 한글자 틀려도 다지우고.. 필요해요ㅠ 2. 지정한 사람만 볼수 있게 비밀글이요! 3. 동영상 올릴수 있는 기능도.. 4. 스토리 선택삭제기능 이런것만 있으면 더 좋을듯해요

-동영상좀너어주세요그리고이모티콘저런것도조은데표정이모티콘요근데카스가점점싸이랑카톡닮아가네용ㅎㅎ..그리고그런거도쫌요카카오스토리업데이트머머댓는지나업데이트언제하는지그런거소식듣는거요,

-동영상올릴수잇는거랑 지정된친구만 게시물을 볼는거랑 비밀댓글또는 지정된친구만댓글을 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업뎃에 꼭추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낮은평점들 


-카스에서 원래는 느낌이 6개넘으면 누르는부분이잇어야되는뎅 그냥 짤려서 안보여요;; 빨리 고쳐주세요ㅜㅜ 불편합니다ㅜ

-알림이요 제친구들도그러고저도그러는데 알림음이너무늦게옴요

-공유뭐중요하다고만들어놨어요?만든거에서그치면다행이지,관종쩔게늘었고쓸데없는공유글은없는좆빠지게많으며읽을글은다묻히고이게뭐죠차라리옛~~~~~날버전이훨씬나아요말로만개선하지말고직접쓴다고생각하시고개선해주세요불편해죽겠음

-복잡하고 컨텐트가 많아진 카카오스토리. 공유에 스트커에 뭔 이상한 경찰관 소식신청... 이런식의 업데이트는 더이상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유저 말을 듣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초기화 얼마 전에 했는데 댓글 달려하니까 한3번 터치해줘야지 키보드가 뜨네요;; 댓글 터치 반응이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댓글입력창부분에 스티콘을 달수있는 오리모양의 아이콘이 등장했습니다.여러가지 스티커/스티콘을 달아서 자신의 감정을 스티콘으로 표현할수가 있을꺼같네요.




댓글부분에 입력해보았어요. 댓글이아니라 이런 이미지하나만 올려도 이쁠꺼같네요. 거시기머시기 하죠?





[#M_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 apk|접기|

[1.6.0버전]

com.kakao.story-1.apk


[2013/3/5일, 1.6.1최신버전]

com.kakao.story-2.apk





현재 버전:1.6.1카테고리:소셜 콘텐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