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 맛집등이나 여행지들을 친구분들과 함께 공유할수있는 소셜네트워크 앱이라고 할수있는카카오 플레이스 KakaoPlace앱입니다.  요근래 맛집 블로그들이 너무도 상업적으로 변하여서 실질적으로 맛집이라고 소개된곳을 방문했는데 블로그에서의 내용과는 딴판인 곳이 많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자신이 잘알고있는 지인이나 친구분들에게 추천받은 주변의 맛집은 믿고 갈수가 있잖아요.!!  지인추천의 맛집뿐만아니고 지도서스를 이용하여 맛집검색기능도 간편하게 하실수가 있어서 저녁에 소주한잔 걸치로 가거나 아니면 가족이나 회사분들과 맛집에가서 즐겁게 식사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카카오스토리에 이어 이 플레이스 앱도 많이 알려진다면 대중적인 앱이 되지않을까 생각이되는군요. 해외에서 해당 앱을 요청하셔서 올려보네요. 추출한 apk파일은 하단에서 다운로드를 받아가세요.


구글플레이 카카오플레이스 소개보기



[#M_평점모음 더보기|접기|


 

종합적으로 핵심적인부분만 모와봤어요. 앱 사용하기전에 한번씩 참고해주세요.~

 

-개인 정보 보호차원 필요 사용자가 등록한 모든 장소가 친구도 아닌 타인에게 공개된다는 것은 너무 안좋네요. 예를들어 사용자집 위치 등록 했을경우 플레이스정보가 공유되는 모르는 사람한테 전부 사용자의 집위치가 전부 공개가 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점 강력히 반영 요청 드립니다.

-친구중에 벌써쓰는 녀석이있음ㅋ 보니재미나요ㅋ 아이나비로 찾아가는것도좋고 카카오 플레이스에 글을 쓰면 카카오스토리에 자동으로 나오네요. 분명 전 비노출로 해서 작성했는데 말이죠. 한꺼번에 글쓰다보니 카스에 50개를 갑자기 도배한 꼴이 됐네요. 화가납니다....

-맛집 추천 서비스가 꼭 필요하면서도 광고성이 많은 게 늘 문제였는데, 지인 기반이라 이 부분 기대가 되네요. 어플 만듦새도 좋아보입니다.

-아직은 쓰는 친구가 아무도 없지만.. 카카오니까 차차 쓰겠죠? 다른 위치기반서비스들은 친구들이 없어서 좀 쓰다 질렸는데 많이들 같이 쓰면 재밌을것 같네요.한번 갔던 맛집 저장하기 쉽고, 친구들이 저장한 맛집 지역별로 모아서 보여주니 좋네요~ ㅋ

-친구들이 어디서 맛난 걸 먹고 다니는지 알 수 있어 어디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될 때 친구들의 정확한 정보로 맛집을 찾아갈 수 있겠네요~


-포스퀘어 같은거라고 생각했는데 좀 다르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친구들이 알고있는 맛집이라 신용이 가네요. 주위 친구들이 많이 쓰면 대박일듯.ㅎ 근데 같은 장소가 두개씩 보이는게 있어요 - 수정해달라고 하고 싶은데 어디에 적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어디가지 항상 고민했었는데, 더군다나 믿을만한 장소를 볼 수 있어 좋네요~! 좋아요 좋습니당!

-개인 정보 보호차원 필요 사용자가 등록한 모든 장소가 친구도 아닌 타인에게 공개된다는 것은 너무 안좋네요. 예를들어 사용자집 위치 등록 했을경우 플레이스정보가 공유되는 모르는 사람한테 전부 사용자의 집위치가 전부 공개가 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점 강력히 반영 요청 드립니다.

-



 
-전체공개와 친구공개로 나뉘길 바랍니다. 이건뭐ㅡㅡ 사용함에 있어 불편하잖아요~ 도배되는것도 막아주시구요. 맛집이 한두군데 정해진게 아닌데 이렇게 허술하게 만드시면 사용하시는 카톡유저분들은 봉이랍디까?카카오스토리 키는데 이거만 뜨잖아요 아나...글도 다묻히고 이거 왜만들었어요?
-지도올리고싶어도 잘되지도않고주소검색은 되지도 않고 이걸사용하라는건지말라는건지...


-이건 뭐 어떡해 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ㅠ 지친구 중에 이거 하는 사람도 없고 이건 뭐죠? ?
-
User: "색은 갑자기 왜 노래졌어?" Kakao Place: "사람 잘못보셨습니다."




카카오팀에서 제작한 카카오플레이스 입니다. 카카오계정과 직접적으로 연동하여

해당 앱을 사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연동할 카카오계정을 입력하신후에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눌러서 앱을 연동해주세요.

저장할 장소추천 기능입니다.장소찾기를 눌러서 근처에있는 장소에서추천할만한곳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저희 집근처에 잇는 맛집과 늘푸른약국? 여기가 보이네요. 약국은 왜 추천이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메뉴중에 내플레이스항목에 보면 추천된 장소가 입력이 되어있습니다.


해당 추천된 장소를 친구들과 쉽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지도기능을 활용하여 자신의 현재 위치에서 맛집이나 

추천장소를 찾는기능입니다.


가고싶은 장소나 맛집은 선택하신후에 전화기능이나 여러가지

추천기능을 지정하실수가 있습니다.



[#M_카카오 플레이스 KakaoPlace APK|접기|

com.kakao.place-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