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버노트보다 구글에서 최적화하여 더 가볍고 확실히 빠른 기능을 제공하고 위젯기능도 제공하고 있는 구글에서 개발한 구글 키퍼입니다. 자신이 생각나는 아이디어나 생각들 그리고 메모할 부분들을 간단하게 음성으로 메모를 할수도 있고 가장 막강한 기능인 동기화 기능을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구동가능한 운영체계는 4.0부터 구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버노트의 다른 편리하고 간편한 기능을 한번 느끼보시기 바랍니다.


Googleplay 구글키퍼 설명보기




[전체적인 평점은 4.4점입니다. 더많은 평점의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하단에있는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M_더보기|접기|


 

평점모음입니다. 상당은 높은 평점을 모왔구요 하단에는 낮은 불만 평점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불만글은 없네요. 만족도가 높은 앱이라는 뜻이죠.!!

 -왜 모르고 있었는지 후회할 정도로 좋은 앱! 깔끔하고 기능에 충실해서 좋네요. 제가 건의드리고 싶은 내용은 1. (긴 메모인 경우) 메모 펼치기/접기 2. 색상 범주 다양화 3. 글씨 크기 변경 4. 특정한 메모만 골라서 위젯으로 사용 등이 있고, 만약 업데이트시 반영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디자인이 깔끔해서 제일 맘에들고. 메모어플의 기본기능에 충실해서 좋아요. 갤러리 사진은 갤러리에서 공유기능으로 google keep찾아 메모가능. 그러나 모바일 검색창 한글검색에서는 첫번째 타수에서 에러발생 중. 한타 띄우고 한글입력하면 부분적으로 검색 가능. PC에서는 검색기능 이상무. 모바일 한글검색 입력창의 오류는 빨리 바로 잡아주시면 땡큐!!


-
갤러리에 보관된 사진도 넣을수 있게 해주세요. 실시간촬영된 사진만 추가되네요. 그리고 음성녹음이 너무 빨리 넘어가네요. 원하는 타이밍에 녹음완료 할 수 있도록 수정 부탁드립니다. 그 외엔 전체적으로 좋습니다^^
-
간단히 사용하기 편리하고 위젯 디자인이 뛰어납니다 할일 관리도 가능해서 그동안 사용했던 태스크 어플을 대체할수 있겠네요 음성메모 기능은 처음 써보는데 역시 좋습니다 구글리더처럼 나중에 서비스 종료만 안됬으면 좋겠습니다.


-
속도가.. 믿기 어려울 정도로 빠릅니다! 아무리 넥서스s가 젤리빈이고 레퍼런스여도.. 앱 구동이 빠른건 아닌데.. 정말 빠르네요 ㅎㅎ 테마도 이쁘고 ..꼭 빈종이에 포스트 잇 붙여 놓는 것 같아요. ㅎㅎ 위젯 도 너~무 좋네요 .. ㅎㅎ 다른 앱들도 이정도로 빠르게 만들어주실수...있겠져? 구글이니까요!
-
잡다한 기능이야 에버노트가 더 위라고 할수 있겠지만, 활용면에서 접근하기 쉬운 구조가 기대보다 많이 좋군요. 하루 사용량 제한 때문에 오래전부터 안 쓰게 된 에버노트 대신 앞으로는 생활중 발생하는 간단하는 메모는 Keep에 올인 해볼까 합니다. 바라는 점은... 구글도 어차피 용량 제한이 있기 때문에, 내보기에 PDF로 변환하는 기능을 추가해 주면 딱 좋겠습니다.


-
메모앱중에 가장좋은거같아요 위젯도너무 마음에들고 편리하고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사진을 찍어서첨부하는기능도 좋은데 원래있던 사진을 불러오는 기능이 같이 되어있으면 좋을거같아요!!
-
근데 테마가 너무허전한거같아요.. 테마를직접만들수있게하는 어플리케이션이라던지 그런 테마부분에 신경을쫌더써주셨으면좋겠어요
-구글이 만들었다는 기대감 때문에 다소 실망스럽지만, 업데이트를 믿어봅니다. 내 갤러리의 사진을 바로 첨부할수 있고, 무엇보다 빠른 반응이 마음에 드네요. PC에서 바로 동기화 작업후 확인 가능한것도 매력이네요. ★갤러리 사진첨부는 뷰어 어플에서 쉐어기능을 쓰시면 되구요, PC에서는 구글드라이브 하위 디렉토리\keep 입니다.

-
확실히 구글킵이 깔끔한건 좋지만 컴퓨터 위젯용이 있으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단순히 폰의 메모와 서버가 동기화되서 웹사이트 상에서 확인/작성/수정이 가능한 어플은 이전에도 있었으니까요. 약간 무겁고 잡다한 기능이 많긴해도 네이버 메모만 해도 폰과 웹사이트상의 동기화 기능은 있습니다.
-
보기에도 깔끔하고 간단한데 기능도 꽤 좋은 것 같구요. 근데 다른 메모앱들처럼 홈 화면에 보고 싶은 메모만 하나씩 띄워 볼 수 있는 위젯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써뒀던 메모들 공유해서 옮겨놓고나니 원래 위젯에 띄우려고 했던 글은 목록 저 밑으로 내려가 있어서 스크롤해야하고.
-
그런데 메모 검색시에 한글 검색할때 첫 글자가 제대로 입력되지 않는 오류와.. 첫 글자를 지우려하면 맨 마지막 글자가 지워지는 오류가 있네요 Q2키보드 사용중입니다.

 -동기화 테스트해볼 겸 적었는데 동기화를 껐다 켜도 볼 수가 없어요… 요즘 구글 서비스는 처음에는 쓰레기로 시작하는 듯한 포지션
-간단한건 좋은데 구글 다른서비스처럼 자동동기화 설정이 아니더라도 앱 오픈시나 알아서 동기화가 안되는게 답답하네요
-다만 이미지첨부가 카메라로 찍어야되는것과,음성메모 오류가있어 개선부탁드립니다. 특히 사진은 불러오기로 첨부가 안되는게 불편하네요
-캐치나 에버노트에 비해 부족한게 너무 많네요.. 벤치마킹이 필요한 듯 합니다.





단순하고 용량은 상당히 적지만 상당히 빠른속도를 제공하며 강력한 메모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앱 인터페이스가 너무 허전하다는 단점을 뽑을수가 있을거같네요.

구글키퍼를 테마로 이쁘게 만들어준다면 더욱 좋을꺼같네요.



[#M_Google Keep 구글키퍼 apk |접기|

 com.google.android.keep-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