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방성의 최고의 운영체계의 스마트폰에서 플래시가 빠지면 안되죠!! 그럴꺼면 차라리 ios운영체계를 사용하는게 낳겠죠! 제 블로그자료에 기존에 올려진 자료가 있지만 포스팅이 이제는 올려진지 한참오래되서 검색유입이 전혀안되서 다시 다른분들께 공유를 하려고 다시 올려봅니다. 자세한 앱 설치방법은 하단에 올려드리니 그대로 따라서 설치를 진행을 해주시면됩니다. 참고로 제 스마트폰의 사양은 안드로이드 4.0 젤리빈이며 해당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11 apk)을 설치하고 모든 플래시가 잘 정상작동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스마트폰의 경우에도 정상작동을 확인하였으니 파일의 이상이 있거나 문제있는 파일이 아님을 다시한번 말씀드려봅니다.구글플레이에서는 더이상 업데이트가 안되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pk을 공유하려고합니다.

플래시앱 설치방법 및 리뷰자세히 보기



해당앱의 경우에는 공식적인 지원이 젤리빈이상 os부터는 보안상의 문제로 인하여 정식적인 지원이 끊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pk입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플래시 영상이나 게임 동영상을 플레이 하려고 하는데 이런 물음표 입체 박스가 있다면 바로 해당 앱을 설치를 안해서 나타나는 현상이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그리고 첨부해드린 apk파일을 설치를 하신다면 문제없이 작동을 하십니다.


첨부된 앱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설치를 진행하시려면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후에 설정에서 알수없는소스에 체크를 하셔야만 구글스토어(구글플레이)의 자료외에 개인적으로 다운로드된 앱을 설치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설치를 진행하시려면 설치를 눌러서 설치를 계속진행하십시요.(각 스마트폰마다 설치화면이 조금 다를수가 있습니다.)

전부 설치완료된 모습인데요. 열기를 눌러서 최초 플래시의 기본 앱을 설정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쉽게 설치를 하시려면 엔드라이브를 이용하여서 설치를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전부 설치가 되셨다면 이제는 열기를 선택해주세요.


설정관리자에 들어간 모습인데요. 로컬저장소와 피어네트워킹을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기본값으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간단하게 자신에 구미에 맞게 선택적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로컬저장소인데요. 스마트폰으로 여러곳의 사이트들을 왔다갔다 방문하면 플래시 템프파일들이 쌓이는데 이 데이터파일을 어어떻게 할것인지 선택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본값은 항상허용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로컬저장소지우기를 선택하시면 지금껏 쌓여온 플래시 플레이어의 저장파일을 전체삭제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어 지원 네트워킹인데요. 자세한 방법은 네모물음표박스를 눌러서 해당 기능이 어떤것인지 확인하시고 원하시면 체크나 체크해제하신후에 사용을 하시면되세요.



01234

바로 위에 소개된 슬라이드쇼의 경우에는 플래시로 제작한 슬라이드쇼입니다, 만약 앱을 설치하시기 전에 물음표로 나오셨다면 해당 앱을 설치하신후에 다시 보시면 여러장의 스샷으로 이뤄진 플래시 스샷을 보실수가 있을껍니다. 전부 설치하시고 다시 오셔서 해당 슬라이드쇼로 정상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면 되십니다.




[최신버전이며 이이상은 아마도 기술지원이 끊겼다고 보시면됩니다.]

저작권 문제로 공유중지 처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