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꾸미기,사진편집,의 종결자 어플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포토원더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여러 다양하고도 폭넓은 편집기능과 만족스러운 스티커 사진들, 그리고 여러 다양한 효과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특별히 사진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사용하지않고 이앱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간략한 포토원더의 리뷰를 다같이 봐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1. 신년 스티커 업데이트!2. WeChat공유 업데이트,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세요!3. 더 아름다워지세요~스마트 뷰티 기능 최적화4. 눈확대 기능 최적화5. 콜라주 화질 최적화


포토원더 간략리뷰


[#M_포토원더 앱 자세한 평점들 더보기|접기 포토원더 평가|

 

-진짜이러케좋은사진꾸미기앱처음봤어요!!!진짜 사진찍어서 미백효과도자기맘대로 할수있고잡티 제거도할수있고 아웃포커스,모자이크 처리등등할수있어서진짜로조아요!!♥♥ 그리고스티커도3종류로나누어서진짜상큼한스티커로꾸밀수있고 넘넘 조아요!!>< 그리고자기스티커를더늘리고싶으면 소재에가서 모~든 스티커를전부다 무료로받을수있잖아요!!♡♥♡♡이거 진짜진심강추[

-저도 원래 싸이 메라 썼었는데 제폰이 꾸져서 용량이 작거든요 근데 싸이메라가 용량이좀 커서(?) 삭제하고 찾고있는데 마침 우리 언니가 추천해줘서 깔았는데 용량도 적당하고 여러가지 꾸밀수 있어서 좋네요,사진편집어플 종결자인거 같네요.

-좀만한 새이야 님폰 진짜 후졌네 내 폰은 테이크2에다 코비폰 유심 껴넣었음 업뎃 10분??왠만한걸로 까지 내 테이크2는 5분도 안걸린다ㅋㄱㅋㅋ 제작진들 화이팅 아니 내가원하던 스티커들이 다있구 성형도되고..! 진짜만족스러운건 장난에 있는스티커들이에욤.. 사진합치기앱중에 이만한 어플찾을수가 없는거같아요.

-이앱이 재가젤유용하게쓰고 아끼는 앱인데요♥♥ 친구들도 다보고따라서다운받고♥♥진짜 강추합니다 너무좋아요♥ 업뎃자주자주해주시고♥장난스티커도 마니 만들어주세요♥♥좋은앱무료로잘쓰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완전좋은데 3G폰4G폰은 상관없는데 왜 지 와파나 데이터가 겁나문제지 왜 여기에 겁나 짜증냄ㅋ나는3G폰때도 1분안에는 끝냈다ㅉ 사진꾸미기할때 초강추입니다.

-usb또는 sd카드에 저장할수 없다고하네요..ㅠㅠ 잘사용하고 있다가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럽기도하고.. 이어플 하나쓸려고 좋은폰으로 바꿀수도 없는노릇이니 빠른 문제해결 부탁드립니다다운 로드 늦는다는 분들 정말 폰이 썩었거나 바이러스를 먹었거나 와파가 안터지거나 앞에서 뭘 왕창 받고 있거나 너무 많이 받아놔서 용량이 안 남았거나 등등.. 저도 와파 안터질때 오래걸리거든여? 근데 와파 제대로 터지는데 가면 10초 안에 끝남 님들이 전철 같은데 가서 깔아보심이? 괜히 판매자 탓 하지 마시고, 게다가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는 매일 하시는지? 아님 정말로 무작위로 많이 다운 받으셨던지?또 쓰지도 않는 어플을 놔두신건 아니신지?사진편집어플중 최고라고 말하수 있어요.

-정말좋아요!!그런데,펜으로 낙서 하는기능은없나요?포토어플은 모 두 있지...않나요?없으면 추가시켜 주세요!모자이크 기능도있어서 좋 았는데,아무리 뒤져봐도 그기능이 없어서 아쉽더라고요...그기능.. 없을리가없는데...제가 한번더 찾 아볼께요!!!아주 조아여!!여러가지 많은 기능 들도 있구...근데 사람들아 나는 꾸진펀인데 1분도 안되게 됫어여^^ㅡㅡ괜히 짜증 내지 마시고 필요 없는거나삭제 하고 보세여 님들아^^

-사진 편집하기 너무 너무 편하고 좋아요~ 좀더 바라는 점이 있다면~ㅋ 콜라주 조합 후 적용되는 프레임 종류도 좀 다양하게 업뎃해주셨음 좋겠어요^^~ 콜라주 그리드도 더 많아지면 대박일 듯^^~ 감사하고 수고하세요~^^ 이거 셀카찍을 때부터 다운받고있었는데 점점가면갈수록 좋아지는듯ㅎㅎ스티커도많궁 업뎃하면 더조은 기능만들어주세연~ 이거하나있으면 포토샵이 필요없는거 같음

-사운드 켜기로 눌러야 소리 꺼지 드라구요 사운드끄기 누르면 소리 켜지구용 ㅎㅎ 항상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좋은데요 업뎃왜케느리나여... 10분이나지낫는데이제90퍼;; 내폰이후졋다고하는세끼들잘들어라 니들은4g라고자랑하냐?ㅋㅋ3g는폰도아니냐?ㅉ 무튼 너무느려요 별한개 뺌효과의 정도?를 자기가 조정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여러가지 써보고 싶은데 하나 선택하면 다른 효과를 쓰지도 못할만큼 강하네요. 노랗게 하고싶어서 노랗게 하면 너무 노랗게 되고ㅠ.ㅠ 글고 불빛있는 효과 업뎃하고 나서 불빛 늠 많아져서 부담스러움..

-다 좋은데 이거 앱을 깔앗는데 폰 메뉴에 안나와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깔려져잇어서 보니까 깔려져 있는데 왜 안보이는거죠?정말좋지만ㅠ 업뎃하궁 파일이 4개중에 한개가 바꼇네염ㅠ 포토한사진들모으는파일이 다른파일로ㅠㅠ 환경설정에 어짜피다잇눈데 다음업뎃에 사진모으는파일루 부탁드려용ㅠ 불편해졋어요ㅠ스티커나 악세서리 종류를 더 늘려주시고 방향같은거 바꿀 수있게해주세요! 그리고 성형에 애굣살 그리기 기능을 넣어주세요~ 개인적인생각이지만 아이라인 그리는 기능은 별 필요없는듯해요;;아 정말 다 좋은데 화질 깨지는게 제일 싫어요 ; 멀쩡한 사진이 무슨 블러 칠해놓은거처럼 되서 ㅋㅋㅋㅋ 아무것도 안 건들이고 사진을 불러오기만해도 화질이 너무 깨지네요. 이점 좀 고쳐주시길 바래요

-지금 버전에서 글을 넣는게 한정되어 있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도형크기 뿐만 아니라 글자크기도 조절가능하게 해주세요.근데 아웃포커싱 원이랑 선말고 모양으로 할수잇으면좋겟어요 점끼리 이어서 모양만들어(?) 아웃포커싱하는.. 설명을잘못하겟네욬ㅋ

-갤쓰리 젤리빈쓰고있는대 저만그런건지 자꾸 저장을하고나면 갤러리에바로저장이안되네요 제핸드폰이문제인건가요? 갤러리에 스마트앱프로텍터 잠금기능을쓰고잇긴한데 그것때문애 그런건아닌거같고..한참잇어야 저장이되서 꾸미고나서 바로쓸수가업어요 그것만빼면 기능너무좋습니다.사진편집어플중 으뜸!!!

-왜갑자기실행이안되는건지모르겟네여ㅠㅠ제폰이호환성이안좋은건지앱자체의문제인지.. 만약 앱문제라면 하루빨리 개선해주세요!이번에 업데이트된 스마트 뷰티 기능은 정말 천재적이예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만족스러운 얼굴로 만들어주니까요...그런데 콜라주 기능을 누르면 튕기는것 해결좀해주세요.솔직히사진편집앱중에서는일인자인거인정해요. 하지만저장부분이너무허술하네요. 사진편집하고한이틀정도뒤에사진첩에나타나면어떻게하란겁니까.?저는 이전버전이 난거같아요.. 갸름하게 하는게 전 버전은 부드럽게 자연스럽게 됬는데 이번 버전은 뚝뚝 끊기고 부자연스럽고 이상해ㅜㅜ 이전버전처럼 갸름하게 하는것좀 고쳐주세요ㅠ콜라주할때 계속 오류나요 ㅠㅠ 아 진짜 2장만 골라도 오류 ㅡㅡ 1장도 기다려서 겨우 됩니다!! 하지만 포토는 쓸만하네요.. 오류 나는거 진짜 짜증나네요~.. 시간도 걸리고... 오류 고쳐주시길 바랍니다....이상하게 자꾸 편집하려하면 폰테마샵이모티콘이 뜨네요 저번에는 자꾸 파일로들어가게되서 거기서 열고들어갓는데 서식에안맞는다 하고.. 제폰이문제인가요.

-지금까지잘쓰고있었는데 이제는 들어가서 뭐만수정할려구하면 중지된다고계속떠요 아예앱자체를 사용할수가없어요....진짜 예전엔안그랬는데 사진불러오면 사진다깨져서 흐릿흐릿해지곸 짜증나요 이것좀 고쳐주세요.갤럭시노트2인데요. 업데이트 하기전에는 사진저장 누르면 바로바로 저장이 됬었는데요. 업데이트 하고나서 사진저장 누르면 저장이 바로되지않고 그다음날이나 아예 안뜨는 경우가 있어요. 이점 고쳐주세요.

-저 이번에 옵티머스G로 폰사고 포토원더 깔았는데 꾸미기-스티커,악세사리가 다운은 되는데 생긴게 하나도 안보이고 깔아도 생성이안되네요..저 이거진짜애용하는데..스티커가없으니 사용을못하고있습니다ㅠㅠ얼른 개선해주세요.우선 잡티제거는 정말 완전 좋아요 근데 저장을 포토원더라는 파일에저장되더군요... 이거 별류구요 스티커 액세서리에 있는 기본 스티커 없애주세요 안써요 이상해요.저장도어떻게하는건지도모르겠고.. 그전으로돌아가고싶은마음이굴뚝.. Photowonder좋은업플이였는데 지금은조금부족하네요 수정해주셨으면해요.스티커,악세사리등등다운받은거왜자꾸없어지죠?이점만너무불편하고다른것들은다괜찮아요~아그리고네모창떠서설명나오는거그거아랫쪽에나왔음좋겠어요무튼이것들빼곤다만족해요.서식에 안맞는다고 나오는데..! 왜그런거죠? 오류인가요? 하루빨리! 제발수정해주세요 제가옵티머스인데 아샌업뎃을해서그런가요?..하트등 엄청많은게 안되요ㅠ ㅠ 슬픕니다 빨리오류수정해주세요!!분명히 어제 이 어제 설치했는데, 오늘 보니 없자나요.. 어뜩해 된거죠? 제가 뭐 잘못한거라도? 아니지.. ㅋㅋ 그래서 다시깔았어.. 맘편히 쓸수가 없자나 단점도있네.. 어쨋든 복구 부탁^^ ㅅㄱ 다운 개 느려 와파뜨는디.


포토원더의 타이틀화면입니다 편집,콜라주,필터카메라 ,소재 그리고 하단에설정부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최초 포토원더의 편집메뉴 기능부터 살펴볼께요. 편집을 누르면자신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있는 사진이미지들을 선택할수있는화면이 나옵니다. 편집하고자하는 사진이미지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우유빛깔 제조카 설하를 편집을 해볼꺼에요.



기능이 너무 많으니 간략하게 어떤기능과 화면이 있는지만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께요.~가장하단에보시면 편집부터해서 성형 꾸미기 특수효과 기능및 프레임이 있습니다.

편집기능으로 모자이크를 줄수도 있고 다양한 편집을 진행할수가 있답니다.



이건 특수효과 기능입니다. 사진이미지를 여러특수효과를 삽입하여멋진 사진으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프레임 기능이에요. 일반적으로 밑밑한 사진구성을 테두리에 틀이나 액자들을

삽입하는 기능입니다.


콜라주메뉴입니다. 여러사진들을 한장의 사진으로 합쳐서

이쁜 합성사진으로 편집해주는 기능이에요. 여러장의

사진들을 총9장까지 선택해서 혼합구성하실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이쁘게 구성하실수가 있어요. 단순한 모양의 배치부터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이어붙이기 레이아웃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필터카메라 기능입니다. 제 스마트폰이 루팅을 하지않아서 일반 카메라앱이 실행시에

스크린샷이 되지않아 뷰2의  큐메모기능으로 캡쳐한 화면이라 화질에 열화가 있을수가 있습니다.

해당 필터카메라를 실행한화면입니다. 바로 카메라를 실행시켜서 여러 특수효과를 적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보이듯이 하단에 있는 여러 효과를 적용한 화면입니다.

특별히 주위에 찍을만한 사진이 없어서 모니터에 출력되는 화면을 사진으로

활용하였습니다.  편집들을 거치지않고 바로 이쁜 화면효과를 바로 적용해보세요.



이화면역시 필터카메라 기능의 가로모드로 스샷해본화면입니다. 흑백모드를 이용해서 촬영해봤습니다.




소재메뉴입니다. 앱에서 사용할 앱들을 추가적으로 선택해서 마음에 드는 

꾸미기아이콘이나 프레임등을 추가적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수있게 하는 가능입니다.

세부항목들을 설정할수 있는 설정화면입니다. 사진크기부터해서 여러 다양한세세한 항목들을 설정이 가능합니다. 해당앱 간략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하지만 너무많은 기능들을 제공해서 세세하게 전부 소개를 못한부분이 많네요. 다른 부분들을 직접받으셔서 다른기능들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M_포더원더.apk|접기|





최신버전 포더원더.apk

 [업데이트날짜 2013/4/28일자]


 포토원더.part1.rar

 포토원더.part2.rar

cn.jingling.motu.photowonder-1.apk

[변조된 apk파일은 올리지않습니다. 사진편집어플종결자 포토원더의 순정버전 추출한 깨끗한 apk파일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