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의료민영화에 대해서 들어보셨는지요?정말 미국에서 의료민영화로 인해 오바바 대통령이 의료보험 확대 시행을 실시하려다가 미국 정부 셧다운이라는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졌을 만큼 한번되면 결코 다시는 되돌릴수가 없는 사태가 벌어지고 말것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밑에 영상을 보시고 판단해보세요.준비한 영상은 총 4편입니다.

1.의료민영화의 그림자 영상입니다

2.왜 반대하나 라는 영상모습

3.시사토론 우리시대 75회 -  약인가 독인가? 무려 1시간 30분 영상입니다.

4.미국의 현재의 의료형태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는 식코의 재구성 죽음의 편지 편입니다.





읽을만한글 소개 :  불만제로 잇몸약의 배신 - 믿었던 이가탄 인사돌 추천 잇몸약의 진실과 효과는제로?


 

민주노총에서 제작한 유투브 영상인 아프면 죽어라 라는 영상인데 얼마나 민영화가 되면 얼마나 큰 댓가를 치르는지 잘 알려주는 영상입니다. 판단은 여러분께서 해보세요.



 

 

선진국에서 유일하게 의료보장제도가 없는 나라가 미국이라고 하는데 미국정치인들조차 국민들은 뒷전이고 기업의 로비에 눈이 가려져 국민이 몸이 아퍼 병원에 못가면 돈없으면 죽어라 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신장암에 걸려 병원치료를 받고 있고 계신분께서 치료비의 60퍼센트를 국가에서 지원해줘서  치료를 받고 계시다는분께서 국민건강보험이 있다는사실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절실하게 느낄수가 있다고 하네요.

 

 

현재의 건강보험 하나만으로도 모든 의료기관을 이용이 가능하고 모든 질병을 원하는만큼 치료를 받을수가 있고 민간보험을 활성화시에는 돈있는분들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받을수 있어 좋겠지만 이런 민간보험이 점점 영역이 확대가 되어 넓어 지게된다면 현재의 건강보험 공보험 체계가 와르르 무너지게 되는건 시간문제라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 상품이 출시가 되어 개발되어도 취지가 수익이 목표이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가입환자에게 회사의 이윤을 늘릴수가 있을까 목표이기에 환자의 편에 설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보험의 환자의 경우 이미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께서는 가입하고 싶다고 해도 가입자체가 불가능하구요. 



지금 우리나라의 암환자가 1/4이라는데 민간보험체계로 간다면 1/4 환자의 대부분은 높은 치료비로 인해 치료를 포기하게 되고 말꺼라고 합니다. 


식코라는 영상도 꼭 함께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제가 어떤 선동을 하려는 부분은 아니기에 영상을 보시고 여러분들께서 신중하게 곰곰히 생각해보셔야 할거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