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호 아주 즐거운 어린이 크리스마스 캐롤 듣기자료입니다.~ 이제 곧 다가올 성탄절 크리스마스가 며칠안남았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많은 분들 특히나 어린이분들께서 더 좋아하실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듣기를 첫번째껀 3시간이고 뒤에껀 40분분량의 음악을 들고 왔습니다. 컴퓨터를 켜신분들은 재생버튼만 누르시고 다른창 띄우셔서 캐롤을 들으시면서 다른작업을 하시도 상당히 좋습니다. 

그럼 밑에 준비한 신나고 즐겁게 들으시고 이번 성탄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x-mas carol 1

위에껀 엄청난 플레이재생시간을 자랑하는 무려 3시간분량입니다.


x-mas carol 2

이건 41분짜리 랍니다. 스마트폰에서도 들을수가 있는데 해당 부분의 경우에는 데이터가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실꺼에요.


이러고 보니 어릴적에 생각이 나네요. 엄마 아빠가 보이게 잠자기 전에 방안 위에 이런 양말을 달고 잡자고 일어나면 양말안에는 두둑하게 제가 좋아했었던 여러가지 장난감부터 제가 가장 좋아했던 초콜렛이 들어있었던 기억이요. 지금도 그생각하면 너무 동심에서 기분이 좋아지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위에 사진처럼 빨간털모자를 쓰고 배꼽까지 닿을만큼의 길다란 하얀 턱수염을 기른 산타클로스가 내가 잘때 몰래와서 선물을 넣어주고 가는줄 알았어요.  어떻게 그리 제가 좋아하는건만 쏘옥 알아서 넣어주는지 지금생각하면 우리 엄마와 아빠께서 산타였던거였죠. ^^


그때 당시에 그리 값비싼 선물은 집안 형편상 받지는 않았지만 받고나서 너무 마음이 얼마나 좋던지 부모님들께서는 그런 절 보시고는 우와~ 언제 이런 멋진 선물들을 아빠엄마도 못본 사이에 갖다 놓고 오셨지 말씀했던게 기억나네요.


항상생각하기에 산타할아버지는 너무 친절하고 좋은 분이시구나~ 하며 매년 성탄절만 기다렸던게 기억이 나고 그리고 성탄절때 가장 좋았던건 티비에서 진짜 재미있엇던 만화를 쉽세 없이 틀어줘서 너무 반가웠었지요.


원래 그런데 12월25일의 날은 산타의 날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이세상에 태어난걸 기념하기 위한 날이라고도 하는군요. 아무튼 이번에는 하얗고 이쁜 눈이 가득 온거리를 적셔놓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