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도 아주 어릴적 진짜 많이 불렀던 기억이나네요. 아빠 생일날이나 회사에서 출근할 때나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할 때 이 동요를 들여준다면 아마도 다른 어떠한 것보다도 커다란 활력소를 아빠에게 집어넣어주게 된답니다. 가사 하나하나가 참뜻이 담겨 있으니 꼭 한번 사랑하는 아빠한테 귀엽고 예쁜 모습으로 불러 주세요. 

2분도 안되는 짦은 노래이므로 누구나 따라 부르실수가 있으실꺼에요.어려워 하지마시고 열심히 몇 번만 따라해 주시면 근방 몸에 익숙해진답니다.

요즘 새로 나온 동요들은 너무 가사도 복잡해서 따라 부르기도 힘들뿐더러 마음속 깊이 와닫지가 않아 오래전에 나왔던 것보다는 작품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맛껏 힘차게 불러보도록 하세요!!

이번 노래는 혼자 부르는 것보다 동생이 있다면 함께 열심히 배워서 같이 한다면 더욱 좋은 네 꼭 한번 아빠가 퇴근하고 집으로 들어오실 때 한번 멋지게 불러 주세요.


손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동요를 찾는다면 해당 아빠 힘내세요를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상당히 짧은 가사와 재미난 음악이 조율을 이루고 있어 더욱 부르기가 간편하므로 처음 들어 보는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잘 따라 부를 수가 있으세요


동영상에서도 어린 동생과 사이좋게 아빠를 기다리면서 피곤하신 아빠를 위해 노래를 귀여운 동생과 함께 불러주고 있답니다. 정말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둘 다 사랑스럽지 않나요.유치원에서 상당히 많이 불렀다는데 요새도 계속 부르고 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아마도 아직까지도 많은 곳에서는 이동이를 아이들에게 가르쳐 주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노래를 듣고 있으니 아빠의 힘겨운 얼굴이 이렇게 빨리 활기찬 보습으로 변해버리니 이번 동요는 아마도 아빠에게 있어 신비한 힘을 불어넣어 주는 노래가 아닌가 생각하게 된답니다.

정말 너무 멋있지 않나요 어린이 여러분들도 상단의 아이들처럼 부모님이 피곤해하거나 힘들어할 때 즐거운 노래를 불러주면 밝은 모습으로 변하는 것 볼 수 있어요.

둘이 다정다감하게 비행기를 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고 아빠를 기다리고 있는듯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세상에서 가장 커다랗고 사랑하는 아빠가 등장한 모습이네요. 그럼 어린이분들 다들 재미나게 들어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오늘 아버지께 힘내시라고 한마디 꼭 하시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