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이번에는 캐롤 모음 듣기를 한번 올려봅니다. 주옥같은 캐롤을 듣고 있으면 바로 오늘이 성탄절인거 같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군요. 컴퓨터 작업중이거나 아니면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신분들이라면 플레이 버튼한번만 누르시면 무려 한시간정도를 연속적으로 들으실수가 있습니다.  

명곡들만 선별한거니 아마도 들으실때 후회하시지는 않으실꺼랍니다.


신명나는곡들 모음

신명나는 곡들이랍니다. 하지만 잔잔한 곡을 윈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하단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고요한 캐롤모음 듣기또한 준비했지요.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곡들



위에 소개한 노래들을 모두 다 들어 보셨는지 궁금하데요~ 정말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곡들이 많았던거 같네요.  크리스마스가 원래는 기독교 예수그리스도가 태어난 날을기념하기 위한 확실한 명칭은 성탄절이라는건 다들아시죠? 말구유에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태어난 예수를 상징하는 날이지요~



이번에는 집앞에 있는 가까운 교회에 나가보셔서 거룩한 예배를 보는것도 참 좋지않을가 생각되네요~, 저도 이번에는 한번 들러서 할 생각이랍니다. 그러나 저러나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런지 정말 기대 되는데 꼭 눈이 내려서 온세상이 하얀눈으로 뒤덮혔으면 좋겠네요.



자녀를 둔 부모님들께서는 어떤선물을 줄지 생각은 해보셨는지요? 정말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자녀들에게 줄때 얼마나 좋아할지 눈에 선한데 저도 이번에는 조금은 무리해서라도 꼭 이쁜 선물을 해주고 싶군요. 하지만 요즘 다들 그렇겠지만 불황이라 통장잔고는 텅텅 비어서 ㅠㅠ


 다가오는 성탄절 모두 잘보내시고 한해가 저물어 가는군요, 한해동안 못다한 모든일들 서둘러서 끝마치시고 다가오는 2014년도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일들 순조롭고 잘되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