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양한 색을 가지고 있어서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보시는 것 처럼 곰돌이 모양이 눈에 들어오시나요. 귀엽기도 하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가 봐요. 초등학생에게만  인기가 많은 줄 알았는데 중학생 아이들도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하나씩 꺼내 먹는 걸 보았는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우선은 큰애들이 봉지째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는 보기에도 그렇고 무엇보다 그런걸 의식하는 나이이다 보니 작은  봉지인 이것이 인기가  많은게 아닌가 싶네요. 작아서 남에 눈에 보이지 않게 호주머니에 넣을  수 있다 보니 흔히 즐겨 먹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맛도 강하지 않고 젤리 인데 웬지 젤리 같지 않은 것 처럼 느낄 정도로 다른 젤리 보단 질감이 더 강하다고 느껴지는 제품이예요.  


맛있는수입과자 추천 - 페이머스 아모스 초코릿칩쿠키 Famous Amos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코스트코 과자추천 솔직한 맛평가 시식기및 리뷰

직접 저희집 꼬맹이가 찍어본 골드베렌 개봉기인데 한번씩들 보시고 어떻게 되어있는지 살펴보세요.  한 봉지에 자그마한 곰돌이들이 생각보단 많이 들어있어서 봉지를 뜯으면 꽤 오래 먹을 수 있ㄴ느데 말랑말랑한 식감과 그리고  질긴 젤리라 그런지 오래 씹어서 먹어야 목에 걸리지 않아요.

초등학생들이 많이 먹는걸 보았는데 되도록이면 뛰어 놀면서 먹거나 장난하면서 먹는 건 주의를 주어야 할 것 같고 어린 아이들은 호기심도 많고 장난도 심하다 보니 혹시나 위로 던져서 받아먹는 그런 게임을 할 수도 있는데 그걸 본다면 꼭 안전에 대해 설명을 해줘야 할 것 같아요. 


 이 제품은 하얀 투명 통에 한눈에도 확 들어 올 수 있는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서 안에 있는 내용물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양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포장 상태 인것 같아요. 한 통을 거의 다 채운 하리보 젤리는 개봉시 조금 조심해야 해요.

뚜껑을 열고  싶을때는 원통한족에 3cm정도 뜯는곳이 있는데 처음에 뜯을 때 손톱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 왜냐하면 조금은 뜯는 방식이 불편하다라는 걸 느낀적이 있었는데 약간에 불량상태였는지 모르겠으나 아이힘으론 어려운 개봉방식이더라구요. 


 

 내용물은 우선 금방 알수 있어도 어쨌든 내용물이 중요하잖아요. 윗 뚜껑을 보시면 제품에 대해 서는 상세한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보관기준이나 원재료명 등등 다 기재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구요 다른것 보다 이것을 보관시 캔디류이다 보니  꼭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하는 것을 잊지 않으시고 보관 하신다면  오랫도록 두고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부러드운 맛을 지닌 추천과자 맜있는 수입산 로아커웨하스 시식기 3가지맛이 함께들어있어 더욱 좋은 로아커웨하스

 짠 !~개봉을 한 하리보 젤리예요. 통 밖에서 보는 거랑 뚜껑을 열어서 보는 거랑 별다를 것 없는 거 보이시죠?내용물이 많아 보이는거 보이시나요. 이렇게 통에 담겨져 있어서 얼마나 많은 양을 담고 있는 지 확인이 잘 안되실 것 같은데요 상당히 많은 양입니다.작다고 무시하면 안될 것이 통을 들었을 때 한국에서 파는 그런 제품과는 다르게 무게감도 있어요.


한 봉지를 들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요. 손바닦에 올려놔 보니 앙증 맞아 보이네요.우리가 만나본 이 하리보 젤리는 오리지날 젤리이구요 여러가지 색을 가지고 있고 모양도 다양한 하리보젤리가 또 있다고 하네요. 지인에 말에 의하면 공항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난중에 한번 알아봐야 겠네요.


 자그마한 봉지에도 이 내용물에 대해 상세한 설명이 빼곡하게 적혀 있으나 영어로 표기가 되어 있어 조금은 난해 할 수 있으니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꼭 투명한 통 제품이 담겨져 있는 통 위에 한글로 작성되어 있는 글을 참고 하세요.

제일 중요한건 우리 아이들이 먹을 거니깐 확실하게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요즘은 흔히 슈퍼에서도 살 수 있는데 생각보다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것은 아무래도 저희는 대량으로 사서 먹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이것은 한통사놨다가 하나씩 꺼내먹는게 경제적일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때요 먹기엔 너무 귀여운 것 같지 않나요? 귀엽게 나란히 놓아 보니 젤리 같지 않고 꼭 무슨 약 같기도 하네요.이것을 보고 느낀건데 모든 약이 쓰지 않고 이렇게 맛으로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두손을 주먹쥐고 있는 듯한 모습을 한 모양이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주나봅니다.

그런데 무엇보다 맛이겠지요 강한 맛도 아니고 심심한 맛도 아니여서 남녀노소 누구나 권장해 드리고 싶은 제품이예요. 저희 엄마도 한번 드려 보았는데 세상에 이런것도 있냐 하시면서 잘 드시드라구요.


여러가지 모양은 아니지만 맛이 여러가지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데 다양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한봉지 먹는데 무슨 맛이지 이 맛은 저맛은 생각하면서 하나하나 입에 넣다 보니 금세 다 먹어 버리게 되는 신기한 젤리 같아요. 심하게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지만 아주 어린 아이들이나 치아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권해 드리고 싶지 않은 제품인 것이 아주 말랑거리지도 않고 조금은 질긴 감이 있어서 어린아이가 혹시라도 조금만 씹거나 그냥 삼킬경우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고 치아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질긴감 때문에 이에 무리가 갈수도 있을 것 같아서 입니다. 

하지만 그런분들을 제외하고는 상당히 입이 심심할때 먹기에는 참좋은 젤리인거 같은데 한번씩들 코스트코나 아니면 주위 수입과자 판매점에 들러서 한번씩들 사서 드셔 보는걸 추천드릴께요.그리고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하리보젤리 980G 가격은 1379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절대!![ "코스트코하리보젤리 골드베렌 980g, 대용량 가격 과 개봉기및 시식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있는 수입젤리 추천"]글은 바이럴 마케팅이나 홍보글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일반적인 사용자 리뷰글입니다. 또한 주관적인 글이라 여러분들과 저와는 생각이 다른점은 참고하셔서 읽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포스트 오곡 코코볼 오레오 오즈 3팩세트 구매시식기 -아침대용으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고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주부입장에서 바라본 제품 순수한 리뷰글 함께 보시죠~


멘토스 미니 개봉및 시식기 Mentos Assorted Fruit - 달콤한 맛이 나는 내용물이 상당히 알찬 과일향이 나는 후르츠젤리 맛보기글


슬러시 만들기 메이커 컵 사용기리뷰 - 홍보글이 아닌 집에서 아이들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안전한 슬러시 제조하기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