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게 무엇일까요? 역시 아침밥이 아닌가 싶어요.그런데 요즘은 간헐식 다이어트라고 해서 아침을 드시지 않는 분들도 있고 무엇보다 다이어트다 뭐다 하다 보니 아침은 건너 뛰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어느 티브프로그램에서는 오히려 아침을 챙겨 먹어야 오히려 다이어트에 효과를 본다는 것도 나오더라구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든든하게 하얀쌀밥과 된장국은 원하지 못해도 굶고 하루를 시작한다는 건 조금 슬픈것 같네요.  

제 블로그에 있는 모든 리뷰글들은 순수하게 본인이 구입한후에 작성한 글임을 밝히며 업체를 홍보하거나 제품을 광고하려는 목적이 절대 아님을 알려드리니 참고해주셔서 읽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홍보해달라고 가끔 방명록에 남기는데 블로그 사형선고할수있는 가장 빠른길이라서 절대 올리지않습니다.)

 

코스트코 아몬드 구입및 시식기 (커클랜드 1.36kg제품) 생아몬드 볶는 방법 및 멸치볶음영상

 화면상으론 그냥 한박스처럼 보이고 사진만 세가지가 들어 있다고 보이게 사진이 나왔는데요.이거  박스가 큽니다.세개가 적당한 크기로 오레오 오즈 하나와 코코볼 두개가 들어 있어요.두가지 맛을 즐길 수있어서 물리진 않을 것 같아요.

 요즘은 오곡피자도 유명하듯이 오곡이 들어가는 식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이렇게 시리얼도 아침을 대신하거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많이 먹다 보니 건강을 생각하는 방향으로 많은 제품들이 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의 간식으론 이것만한 게 없는것 같아요.

과자도 음료수도 이젠 믿고 먹일 수 있는게 자꾸 줄어 드는것 같아 아쉽기도 속상도  해요. 아이들이 먹는 것에  제발 나쁜 것좀 첨가해서 넣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특히 아이들이 많이 찾는 문방구 이런곳에서 불량제품 판매좀 안했음 하는게  부모 바람입니다.예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밖에 없다하는데 참 안타까워요.

 이렇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은 데 왜 그렇게 판매하시는지 화가 나네요. 조금만 고개를 돌려봐도 이렇게 좋은 게 많은데 특히  이것은 우리 몸에 좋다는 통밀,보리 ,옥수수,현미,호밀  정말 보기만 해도 건강해 지는 것 같네요. 어른 아이  따지지 않고 먹을 수있는 시리얼 이랍니다.

 오레오는 쿠키분말이6.9%가  함께 첨가 되어서 그런지 쿠키 맛이 나니깐 꼭 과자를 먹는 것 같기도 해요.아이들이 아침에 늦잠을 잘 경우 밥을 먹기에는 번거로운데 이럴때 이것을 우유와 함께 먹어도 좋고 그냥  과자 처럼 먹어도 괜찮아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그리고 바빠서 식사를 거르시는 분들을 위해 나온게 아닌가 싶어요.참 그리고 아이들도 빼먹을 순없죠 식사 대용이 아닌 간식으로도 이것 만큼 좋은 게 없잖아요. 우유도 먹이고 영양소도 채워주니 일석 이조가 아닌가 싶어요.

 ▲한박스에 똑같은게 두개가 들어있어서 저는 아예 큰통에 두개를 다 부워서 담아 놓았더니 먹을때 일일이 봉지 뜯지 않아서 좋고 번거로움이 줄어 들다 보니깐 자꾸 손이 가는 것 같아요.

아이들도 스스로 그릇에 담아 먹더라구요.뭐든지 불편함이 따르면 물건을 안쓰거나 음식을 안먹는것 같아요.그래서 자꾸 편한것만 찾게 되나 보네요.


  오레오에는 마시멜로가 함께 들어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시리얼과 함께 씹힐때 아주 달달한 맛을 줍니다. 그리고 우유에 타서 먹을때 잠깐 두시면 불려져서 한입먹었을때 부드럽게 입안에 있는 줄도 모르게 넘어 가요.이것은 먹는 즐거움도 함께 주는 것 같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 지금도 팔고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구입하고자하는 분들께서는 대형 이마트나 롯데마트,코스트코 등에서 세트상품을 구입해보도록 하세요~ 다이어트 열풍이 불어 와도 아침만큼은 굶지 말아요.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있는 시리얼이 많이 나와 있으니 오늘 이거 어떠세요?

저와 포스트 오곡 코코볼 오레오 오즈 3팩세트 를 만튼 회사와는 전혀 상관없으며 홍보및 광고글이 아님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유용하게 보셨으면 좋겠고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리뷰를 통해서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멘토스 미니 개봉및 시식기 Mentos Assorted Fruit - 달콤한 맛이 나는 내용물이 상당히 알찬 과일향이 나는 후르츠젤리


맛있는 집에서 팥빙수 만들기 -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깜찍한 이마트 가정용 수동식 팬더빙수기 기계 솔직한 장단점


모짜렐라치즈스틱 조리및 리뷰-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간식 치즈스틱을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먹여보세요!


스파게티 맛있게 만드는법 ,손쉽게 식감이 살아있고 정말 맛좋은 버섯과 양파로 토마토소스 조리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