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을 얼마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가요?요즘 TV만 봐도 체널 돌리는 곳곳마다 건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알리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100세 시대이다 보니 모두를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뭐니뭐니 해도 오래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건강하게 오래사는것이야 말로 행복이 아닌가 싶네요. 아프면서 오래 산다면 너무나 괴롭고 힘들것 같아요. 우리모두  몸에 좋은 음식이나 견과류 등등  많이 챙겨드셔서 건강하셨음 해요.

하단글은 절대 협찬이나 광고성글이 아니며 구입후 본인 순수한 리뷰를 진행한 글임을 밝힙니다.

다양한 음식에 넣어서 먹을 수도 있고 그냥 이거 자체로만도 즐길 수 있는 견과류입니다.현대인들에게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영양제 같은 것 아닌가 싶네요. 요즘은 하루에 몇알씩 먹어야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등 건강상식들이 많이 방송에서 나오다 보니 당연히 챙겨먹어야 하는 필수제품이 된것 같아요.


우선 아몬드는 직사광선을 받지 아니하는 곳 서늘한 데에서 보관을 하셔야 한다고 해요.이점 꼭 지키셔서 제대로 된 견과류를 즐기시기 바래요. 이런 정보를 들은 것 같아요.상한 견과류를 먹는 것은 아예 안먹는 것이 오히려 건강에 좋다고 들었어요.잘못 먹었을 땐 암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몰랐으면 몰랐지 이제 아셨으니깐 보관을 철처히 하셔서 건강을 챙겨야 겠어요.건강을 위해서 먹는 것이 오히려 내 몸을 헤친다면 이건 너무나 억울하잖아요.이런것 뿐만 아니라 모든 식품도 다 그렇잖아요.싱싱할때가 제일 영양가가 높다라는 걸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예요.

그러니 제대로 알고 먹을 수 있어야 해요.봉지에서 바로 거내어 바로 맛을 보니 약간 눅눅한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번에 구입해서 먹을 때도 반은 볶아서 먹고 반은 그냥 먹었는데 확실히 한번 더 손이 가는 것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지금 먹을 만큼만 덜어서 후라이펜에 아주 살짝 볶아 보았는데요 그 눅눅한 맛이 사라지고 아주 바싹하게 말린 아몬드 같더라구요.참 저희는 먹을 만큼만 꺼내서  이렇게 볶아두고 남은 것은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해서 여름이다 보니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을때마다 꺼내 먹고 있어요.


혹시라도 이것을 기름을 두르고 볶으실까 해서 말씀드리는건데요. 기름을 두르지 않고 볶으셔야 느끼하지 않게 즐길 실 수 있어요.이것만으로도 몇개 먹고 나면 속이 울렁거리더라구요 이건 개인차이일지 모르겠으나 저는 그랬답니다. 근데 음식에 넣어 드실 떈 조금 다르니 참고 하세요.


이렇게 먹고 남은 건 냉장고에 모셔 두었다가 필요할때만 꺼내 먹고 있답니다. 보시는 것처럼 윗부분을 잘 밀봉해 두셔야만 냉장고에 있는 음식 냄새가 스며들지 않으니 꼭 입구는 밀봉하셔서 두고두고 드세요.참 아무리 서늘한 곳이라고 해도 냉장고 만한 곳은 없는것 같아요.


요즘은 보관을 따로 해두는 비닐 봉지나 케이스가 있는 데 사정상 없다면 이렇게 저희처럼 냉장고에 보관 하셔도 되니 크게 부담없이 이렇게 많은 양을 구입하셔도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걸 언제 먹지 하고 너무 많이 구입했나 고민하실 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음식이며 수시로 볶아서도  먹다 보니 오래두고 먹진 않더라구요.

먹을 만큼 볶아놓은 것은 이렇게 밀폐용기에 담아서 조금씩 꺼내 먹을 수 있도록 담아서 식탁에 놓아 두면 아이들도 그렇고 어른들도 수시로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일부로 챙겨주지 않아도 되고 한 번 볶은 것이라 실내에 두어도 안전하니 가까운 곳에 두시고 드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견과류 특히 아몬드는 술안주로 많이 즐겨먹는 것중에 하나였는데 지금은 안주가 아닌 간식으로 많이들 찾고 있는 것 같아요.티브이 매체에서 많이들 견과류를 먹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정보를 주다 보니 현대인들이  더 즐겨 먹는 것 같아요.


저희도 안주나 아님 반찬에 즐겨 먹는 것이었는데 효능에 대해 알고 나서는 그냥 매일 일부로라도 챙겨 먹게되는게 왜냐면 이것에 불포화지방산이란 것이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우리몸에선 이것이 만들어지지 않아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한다고 해요.대표적으로 호두 아몬드 땅콩 옥수수 콩 두부 생선 등등에만 들어 있다고 하니 많이들 드셨으면 해요.이마트등에서 판매하는 아몬드도 맛있지만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커클랜드 제품도 나쁘지는 않은듯 한데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고 가장 좋은건 아무래도 양이 많아서 만족감이 조금은 높은듯 한네요. 


심장병 예방에 좋다고들 하니 땅콩같은 건과류 많이들 드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