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더운 여름 여러분들은 무엇으로 이 무더위를 견디시고 있나요? 아이들은 하루에도 아이스크림을 달고 사는데 건강도 문제 이지만 금전적인 것도 무시못하죠 그런데 너무나도 기가 막힌 제품이 나왔다고 하길래 저희도 마트에 가서 얼릉 구입해 봤습니다. 근데 이것 정말 물건이네요. 티브에서 광고 로만 보고 예전에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고 실망해서 절대 다신 구입을 안했는데 이건 다른 것 같아 소개해 드리려구요.우선 집에서 언제든지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있다는 장점과 무엇보다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서 부모 입장에선 참 좋은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리뷰에 앞서 해당 글은 절대 광고및 홍보글이 아닌 대형매장에서 직접 구매후에 솔직한 리뷰글을 작성한 글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성글때문에 요즘에 이런글 하나하나마다 이렇게 기재를 하는데 글읽으실때 오해하는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표지에 보시는 것처럼 앞뒤로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주스를 가지고 손쉽게 슬러쉬를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내용물은컵두개와 뚜껑 그리고 수저가 함께들어 있어요.컵두개중 한개를 가지고 슬러쉬를 만들어 먹을 수있답니다. 저희가 본 제품에 컬러는 두가지로 핑크와 블루가  있어서 저힌 두개 를 다 구입했답니다. 아이들도 그래서 자기꺼가 있다보니 스스로 혼자서 만들어 먹는 답니다. 


겉표지 뒷면을 보시면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초보자도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들도 어려움 없이 혼자서도 거뜬히 만들 수 있어요.

아이들은 밖에서 사먹던 슬러쉬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지는 과정을 보면서 신기해 하면서 즐거워하니 일석삼조 더라구요.제품을 사용하실 때는 제일 중요한게 주의사항을 꼭 읽어 보시고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 꼭  참고 하세요.


슬러쉬를 쉽게 만들어서 맛있게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에도 주의를 둬야해요. 만약 머그컵이  파손되었을  때는 즉시 사용을 중지 하라고 주의사항에 나와 있으며 사용하신후에는 세척및 건조하여 보관해야 하고 사용하시기전에는 주방세제로 세척후 사용을 하라고 하네요.사용시 주의사항 잊지 마시고 꼭 읽어 보시고 아이들에게도 주의를  주세요.  


제품을 개봉하는 모습인데요.구입한지는 한참되었는데 이제야 글을 작성하네요 ㅠㅠ 깔끔하게 제품이 상처가 나지 않도록 물건하나하나에 다 비닐에 씌워 안전하게 보였으며 위생상으로도 좋아 보였어요.비닐을 다 벗기고 나서는  제품에 하자가 없는지 컵에 집어 넣어보고 수저도 끼워보았어요.예전에 비해 미흡했던 부분을 많이 보강한 것 같아 사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제품에 머그컵과 뚜껑 스푼의 제질은 폴리프로필렌 p.p이고 빨대는 폴리스틸렌p.s라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것 같아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시중에 다양한 것들이 많이 나와 있는데 이것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값도 저렴했지만 저번에 다른 회사것을 사 보고 정말 실망을 많이 해서 얼른 집어 들었던 것 같아요.근데 급하게 산것 치고  실망스럽지 않네요.


우선 냉동고에서 꽁꽁 언 슬러쉬 고고를 꺼내어 머그컵에 집어넣어 두고 냉장고 에서  차갑게 넣어둔 음료수를 꺼내어서  뚜껑을 열고 난 다음  머그컵을 기울여  음료수를 사선으로 벽면을 향해 적당히 선에 맞게 따라 주시면 됩니다.그런 다음 슬러쉬 고고의 뚜껑을 닫고 3분간 그냥 둔 다음 다시 뚜껑을 열고 있는 힘껏 계속 젖다보면 서서히 슬러쉬가 만들어 집니다.참 쉽죠?^^ 


단 차가운 음료수를 사용하지 않으면 실폐하는 경우가 있으니 꼭 냉장고에  넣어둔 음료수를 사용해야 하고 모든 음료수를 다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시중에는 탄산을 주로 하기 때문에 사주면서도 조금 안심도 안되고 별로 였는데 이렇게 가정에서 맘데로 기호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집에서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잘 이용할 것 같아요.

맛있게 슬러쉬를 즐기셨다면 잊지 말아야 할 게 있는데 그것은 세척을 마친후에는 건조시켜 보관하셔야 해요. 바로 또 드시려면 세척후 바로 얼려야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요. 충분히 고고를 얼린후에 사용해야 제대로 슬러쉬가 만들어 지니까 꼭 흔들어 봐서 꽁꽁 얼려 졌는지 확인후 사용하세요. 밖에서 믿고 먹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부모된 입장에서는 직접 만들어 주면 더욱더 안심이 되고 그리고 싸게 많이 먹일수가 있을꺼 같네요. 장점은 뭐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수가 있고 비용이 적게 들고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먹을수 있다정도이고 단점은 냉동고에 얼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 정도인듯 하네요. 뭐 위에도 기재해서 말씀드렸다시피 홍보성글이 아니기에 좋다좋다만은 할수가 없는데 비용대비 만족할만한 제품임에는 틀림이 없는듯하네요.

속까지 시원하게!! 맛있는 집에서 팥빙수 만들기 -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깜찍한 이마트 가정용 수동식 팬더빙수기 기계 솔직한 장단점및 사용기


엄청난 크기의 대형 코스트코 바베큐 그릴 마스터빌트 베럴[Masterbuilt barrel grill]제품 사용기및 장단점 글 안내


수제비 만드는법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아이들과 함께 재미게 그리고 건강하고 영양만점 맛있게 수제비만들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