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애들이 좋아 할 만한 간식거리를 사기위해 코스트코를 들러 이것 저것 구매 하던중 이거다 싶은게 있어 카트에 담았는데 후회 없는 선택인 것 같아 돌돌말린 과일향 쫀득이 웰치스젤리 후룻바이더풋[fruit by the foot]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 볼까 합니다.여러가지 과자를 맛보았지만 특별히 좋아하는 것이 없었는데 이것은 맛과 먹는 재미까지 있어 먹는 내내 즐겁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와 함께 먹을때 모양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점도 있고 쭉쭉 늘어 나니깐 애들과 놀이를 즐길 수도 있었지요. 먹는 걸로 장난 친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으나 한번 아이와 먹어 보신다면 이해 하실꺼예요. 색깔도 다양하게 있고 맛도 여러가지라 질리진 않을 거예요.단, 어른들이 먹을 때 조금 시큼한  맛이 있다고 하실지 모르겠네요.



 ▲우선 본론으로 들어가서  상자를 보시면 이렇게 많은 양 42개가  들어 있음을 확인 하실 수 있구요.하나당 무게 그램수는 그다지 많지 않네요. 포장지 표면에  상품그대로 표기되어 있어서 한눈에 봐도 무언지 알 수 있는 포장지네요.무언가 특별한 맛을 보여줄 것 같죠?

 풋젤리 로만 사람들이 얘기해서 이름이 이것인지 알았는데 굉장히 긴 이름이 있었는데요 후룻 바이 더 풋 버라이어티 팩 이라네요. 이거 너무 길어서 말하면서 달라고 하기 힘들겠죠?ㅋㅋ 그래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약자로 불려지고 있나보네요.이름만큼이나 제품 내용물도 생각보다 아주 길어서 언제 다 먹나 고민 할 정도예요. 


 요즘은 시중에 있는 슈퍼에도 많이 있는 걸 보았는데 대량으론 구입이 불가 하더라구요.대량 구매를 하시고 싶은 분들은 코스트코를 이용하셔서 구매 하시면 될 것 같네요.아이들에 간식거리로 과자나 이런거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한꺼번엔 많은 양을  먹기에는 부담스럽던데 아이들은 아무렇지 않게 금세 뚝딱 먹어 버리더라구요.예전에 어릴적에 무지게색으로 되어 있는 불량식품이 있었는데 솔직히 그맛이 저에겐 더 익숙한 맛이여서  그런지 이 맛은 저와는 맞지 않네요.

코스트코하리보젤리 골드베렌 980g, 대용량 가격 과 개봉기및 시식기 -말랑말랑 새콤달콤한 맛이나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있는 수입젤리 추천~


 박스에 있는 내용물을 꺼내보려고 뜯어 봤더니 개별 포장되어 있는 제품들이 낱개로 들어 있어요.박스안에 있는 제품포장지는 비닐로 되어 있는 데 끝이 조금 날카로워서 가끔 찔릴 때도 있지만  뜯는데에는 힘들지 않으니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생각했던 것보다 가득채워져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조금 이어서 실망했어요.양이 많아서 그렇게 생각했나봅니다 . 양에 비해 박스가 컷는지도 모르겠네요.


  한개를 꺼내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사진이 크게 나와서 그런지 엄청 큰 내용물인것 같네요. 안에 있는 포장지 역시 겉포장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고 한눈에 확 들어오는 풋이라는 단어가 있어서 금방 풋젤리라는 걸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조심스럽게 봉지를 뜯어보니 내용물은 이렇게 테이프처럼 말려 있었는데 이걸 어떻게 먹느냐가 중요한데요 각자 취향대로 드실 수 있으나 모양을 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젤리가 워낙 말랑거려서 끈적일것 같았는데 종일 테이프에 감아서 포장되어진 거라 생각했던 것보다 끈적이지 않아요.

단 입속에 넣고 난 후 입안에서가 문제 인것 같더라구요 왜냐하면 치아에 자꾸 들러 붙어서 그게 조금 불편하던데 아이들은 아무렇지 않게 먹더라구요.


 이렇게 말려진 테이프를 풀어보면 두가지 맛으로 나눠서 있는데요.이건 딸기와 블루베리 맛이네요. 각기 다른 맛을 가지고 있어서 처음 먹어 보시는 분들은 생소한 맛에 놀라실 수 있으며 이 맛이 싫으시다면 한가지 맛만 가지고 있는 제품도 들어 있으니 골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세 가지 맛이 들어 있어서 식구가 많으신 분들은 골라 먹는 게임도 하시면서 드시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단순하게 종이테이프에 말려있는게 아니고 s자 모양으로  맛이 나눠져 있어 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드실 수 있답니다.

("윤후젤리 -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돌돌말린 과일향 쫀득이 웰치스젤리 후룻바이더풋[fruit by the foot] 830g제품 맛 시식 리뷰글") 의 경우에는 그 어떠한 협찬이나 광고성 바이널 마케팅이 아니며  본인이 구입하고 직접 소비자의 눈이로 작성한 순수한 리뷰성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그리고 제 주관적인 생각들이 들어있어서 여러분들과 약간의 생각차이가 있어서 불편한점이 있었다면 양해해주세요.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돌려서 드실수 있는 저렴한 아이들 간식거리 - 대림선에서 만든 청량고추가 들어있는 "매콤 즐겨바" 핫바 시식기 및 간단한 맛 보기


코스트코 과자추천 젤리빈 맛 리뷰 및 구매 시식기-여러가지 맛들이 전부 한통속에 쏙 들어가 있는 신기한 제품, 코스트코가면꼭사야하는것 수입과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