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식으로 즐길만하고 먹을만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네요. 불금 또는 밤11시에서 12시 사이 참을 수없는 식욕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건데요.이것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인즉  아주 간단해서  집에서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는 것이구요 또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많이 먹고   많이 즐겨 찾고 있는 요거 오리 고기이기 때문이예요.우선 뼈가 없는 식품이라 손이 덜 갈뿐만 아니라  또한 고기를  내 맘대로 조리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만약 완전 바싹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처럼 오븐을 이용해 보시면 더욱더 색다른 맛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절대! 제품 홍보및 광고를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글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제돈주고 소비자의 눈으로 전달한 리뷰글임을 참고해주셔서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PS; 제블로그에서는 돈을 받고 작성한 글은 하나도 없습니다.]


우선 사진으로 보시면 석쇠아래에 기름 덩어리가 보이시나요.아무리 요리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건 비가열제품이기 때문에 꼭 본 제품을 가열조리 해서 드셔야 해요.그리고 오븐에 구우면서  다시 한번 더  구웠을때 깜짝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기름이 이렇게 많이 나올지는 상상도 못한일이었는데.. 여러분들도 혹시 드실거라면 이렇게 한번 더 조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솔직히 겉표면을 보면서도 기름 장난아니겠다 생각은 조금 했어요.가운데  노랗게 보이는거 보면 아시겠죠.

맞습니다.기름인데요 우리가 섭취해서 좋은 건 아니잖아요.뒷면에 보시면 다양하게 조리해서 드실 수 있는 방법들도 있으니 꼭 오븐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해서  드시면 어떨까 싶네요.


이건 포장지를 뜯어낸 것이 아닌 포장지 뒷면 이예요. 간편하게 즐겨먹는 오리고기라고 보이시나요? 요즘 간단하면서도 다양하게 간편한 요리들이 많이 들 나오고 있는데 정말 맛도 실망을 주지 않는 것이 많아진 것 같아 소비자 입장에서 볼때 만족이예요.


깐깐한 소비자들이 늘어 나는 만큼 제품을 판매하는 상업주들도 많이 노력을 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먹는 걸로 장난치는 사장님들 있던데 제발 내 가족이 먹는 다고 생각하시고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우선 항생제 1등급인  원료육을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이 가네요. 


뼈가 없어서 그런지 어린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 부담없이 알아서 스스로 먹을 수있어서 좋고 부모님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훈제도 많지만 요것을 한번 드셔보라고 그냥 말씀드리고 싶네요. 원래 껍질 잘 안먹는데 이것은 거부감이 없어서 잘 먹을 수있는 식품인 것 같아요.


모양이 조금 거시기 한데, 보기엔 식욕이 땡기게 보이진 않을 거예요. 원래 음식이란게 눈으로 한 번 먹고 맛으로 또 한번 먹는 다고 하는데 이것은 보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뭐라 말하기가 그러네요.지금 위에 벗겨놓은 상태의 모습은 오븐에 들어가기 전 모습이랍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소리를 전달해 드리지 못해 조금 아쉽네요. 기름이 툭툭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있으니깐 번거럽더라도 또한번  구이를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 갈쯤 땡소리와 함께 노릇노릇한 훈제 오리고기가 완성이 되었답니다

.온도는 210도에서 오븐으로 맞추고 10분동안 구운 것입니다.또한번 3분정도 더 했는데 여러분들도 참고 하셔서 구워드세요.


시간을 생각보다 조금 오바했나봐요 양쪽 가상부위가 조금 탄것 처럼보이더라구요 그런데 맛이나 냄새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아무래도 기름이 쭉 다 빠져 버려서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처음엔 한 가운데로 기름이 몰려서 칼집을 넣어 주었더니 기름이 다 빠져나가서 정말 기름을 쫙뺀 오리고기가 됐어요.


오리고기는 이것만 있어도 되는것 같은데 다른 소스보다  머스타드가 제 입맛엔 딱 이어서 이것에 찍어서 먹었는데요.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그런지 아주 괜찮았어요.늦은 시간 때였는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받아 먹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참 아이들이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과 함께 먹는 거라면  이점을 꼭 확인하시고 드셔야 할것 같아요.  식품에 우유 ,밀,대두가 포함되어 있어서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주의사항에 나와 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개봉후에는 가급적 빠른 시간내에 드시고 보관온도에 준하여 보관하시라고도 되어 있으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래요.이외에도 몇가지 더 있으니 꼭 주의사항을 읽어 보시고 조리해 드세요.

집에서 손쉽게 맥주한잔을 즐길 수있는 안주로 치킨이 빠질 수 없잖아요. 그런데 저희는 치킨이 아닌 오리 고기를 바싹하게 오븐에 구워  안주 삼아 먹어 보았는데 이거 밥도둑이 아니고 술도둑이더라구요.겉이 엄청 바싹하게 구워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했어요. 오늘 저녁 이맛을 또 한번 즐기고 싶은데 드셔보고 싶으신분들은 제 기억으로는 코스토코에서 구입했던거 같네요.(전에 사진만 잔뜩 찍어놓고 글써야지 하면서 오늘에서야 작성했네요 ㅠㅠ). 해당 "먹을만한 음식 - 훈제바베큐 오리늘보에서 만든 무항생제 1등급 원료육제품  시식기 및 맛있게 먹는 조리법소개" 글은 팀블로거 화이트걸이 작성하였습니다.

윤후젤리 -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돌돌말린 과일향 쫀득이 웰치스젤리 후룻바이더풋[fruit by the foot] 830g제품 맛 시식 리뷰글


모짜렐라치즈스틱 조리및 리뷰-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간식 치즈스틱을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먹여보세요!!


슬러시 만들기 메이커 컵 사용기 - 홍보글이 아닌 집에서 아이들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안전한 슬러시 제조하기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