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는 처녀몽달귀신이 있지요, 서양귀신이라고하는 좀비를 주제로 제작한 게임인 zombie HQ라는 좀비를 샷건을 이용해 처단하는 스투피드 좀비스(Stupid Zombies )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지별로 각기 다르게 배치된 우숩게 생긴 좀비들을 총알이 나아갈 방향의 각도계산을 해서 등장하는 폭발물등을 이용하셔서 제거를 하셔야합니다. 단순하다고 보면 단순한 방식입니다 스피드감은 느낄수는 없지만 일방적으로 앞으로 질주하는 방식의 단순함보다는 생각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는 방식이라 지능발달에도 좋을꺼 같네요.

스투피드 좀비스 Stupid Zombies 하단에 PLAY를 누르셔서 본격적으로 악의무리 좀비들을 쓰러트리러 가셔야 합니다. 다들 들어가보시죠~

캡쳐를 해본 게임 플레이 영상의 모습입니다.


스테이지의 경우 총 4가지 스테이지가 제공되며 여러가지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마다 제공되는 미션을 전부 깨시려면 1주일은 하셔야할꺼같네요.  그리고 하단쪽에는 각 플레이 하는 사용자들과 커뮤니티를 할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지내부로 들어간 모습인데 1부터 쭉 나열되어 있으며 각 캡쳐별로 별이3개가 있는데 샷건의 총알을 많이 소비하지않고 좀비를 처단했을경우에는 높은점수의 별이 표시가 됩니다.


이런모양으로 좀비들이 제각기 여러곳에 배치되어 있는데 샷건 총알이 지나갈 방향에 터치를 해서  쓰러트리면 되십니다. 총알의 경우에는 일직선으로 향하지만 벽들에 부딪히면 각도에 의해 튕겨져 나오므로 각도를 잘 맟추어 연타로 적을 제거가 가능하십니다.

하단쪽에는 지금남아있는 샷건총알갯수와 바로 밑에는 융단폭격기능입니다. 해당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상당히 높은 난이도에서 모든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하는기능이신데 현금을 사용하여서 구매를 해야하는 기능입니다.



위에 화면처럼 총알은 각 모든 벽들에 튕겨저 나오니 각도를 잘 조준해서 사격을 가해야 합니다.


캡쳐가 진행함에 따라 적들은 상당히 난해하게 위치하고 있으니 여러가지 지형지물들을 이용해서 가급적 한번에 신속히 제거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가장 위에 네모난 박스가 있는데 이 네모박스를 총알로 사격을 한다면 위에 보라색 블럭들이 내려 앉으면서 모든 좀비군단들을 퇴치를 할수가 있는데 이렇게 여러가지 등장하는 물품들을 잘 활용 및 응용해서 제거를 하면됩니다.


이렇게 벽에 갖힌 녀석들은 총으로 아무리 사격을 한다고 해도 벽은 꿈찍도 않하고 오히려 충알을 튕겨내버리니 위에 드럼통의 경우 강력한 화력을 가지고 있으니 하단 박스를 제거를 한후에 폭발드럼통을 밖으로 끄집어 내고 그 통을 폭발을 시켜 터트리면 벽안에 숨어있는 좀비들을 모두 날려버릴수가 있으십니다.


[#M_추출게임다운받기|접기|


Stupid Zombies .APK



위에 영상을 보지 못하신분들은 플레이 영상을 봐보세요~~ 또한 상단파일의 경우에는 순정파일이며 결제나 기타 버그는 공유하지않습니다.

캡쳐모드가 한단계씩 상승할때마다 단순하게 사격만 가하면 절대 클리어 할수없는 부분이 등장하게 되는데 당구게임을 하듯이 각도 몇쿠션처럼 잘 생각하고 조준하고 클리어 하셔야 합니다. 출시한지는 조금되었지만 추천할만한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