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 우리 아버지 시대에 오락실에서 있었던 벽돌깨기와 비슷한 방식의 위미(weme)!에서 출시한 두근두근 바운스 전국민 병아리 캐치액션 게임입니다. 귀요미 캐릭터 머리위에 올려진 황금 쟁반을 이용해서 공을 튕기며 나타나는 병아리들을 모두 깨부시는 방식입니다. 플레이 방법이 간단한 좌우로 이동하면서 하기때문에 특별한 순발력이나 민첩성을 요하지 않아 간단하고 쉽게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펫 시스템이 적용이 되어 있어서 주인공을 따라다니며 공격을 하며 마왕의 졸개들을 부시는데 한몫을 하고 있지요.

동화속에서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이 한곳에 모인 바로 두근두근 바운스입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마왕에게 붙잡힌 친구들을 구하내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귀여운 피노키오 캐릭터로 직접 플레이를 진행해본 영상입니다. 얼마나 깜찍하고 재미있는지는 직접 영상을 재생해서 확인들 해보세요.~


한가지 캐릭터만 하면 식상하지요~ 여러가지 다양한 동화속에서만 볼수 있는 피터팬과 어린왕자 피노키오등 여러 캐릭을 코인을 이용해서 구매를 할수가 있으시며 각기 캐릭터마다 고유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 게임을 하면서 보다 쉽게 높은 점수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펫시스템의 경우에는 단순히 주인공만 졸졸 따라다니는게 아니라 나타나는 적들을 여러가지 바나나나 전기스파크, 표창등의 고유한 공격무기로 적들을 공격을 진행합니다. 펫같은경우에는 무조건 하나씩 장만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현금소모성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위급한 순간에 바로바로 특별한 아이템을 사용해 위급순간을 무사히 모면할수도 있고 다른사람들보다 몬스터들을 더 많이 처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개발한 위미에서 소개하는 플레이하는 방법 튜트리얼 사진입니다. 특별히 어렵진 한지만 효율적으로 게임을 진행한다면 보다 높은 점수와 적들을 손쉽게 처치를  할수가 있겠지요. 이 게임의 목표인 중간 중간에 친구들이 나타나는데 꼭 친구들을 구출해주시고 여러 아이템들을 획득해서 퍼펙트한 공격을 진행해보세요.




플레이를 진행하는 화면인데 공이 이곳저곳으로 튕기게 됩니다. 왼쪽,오른쪽, 위방향의 모든 벽들은 공을 튕겨내고 나오는 모든 적몬스터를 제거를 하셔야 합니다. 각도계산을 잘하면서 바운스해주셔야 손쉽게 적들을 물리칠수가 있으십니다.


 


중간중간에 위 사진처럼 여러가지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빠짐없이 획득하셔야 보다 순조롭게 게임을 이끌어 갈수가 있습니다. 레이져건의 경우에는 막강한 화력을 이용해서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들을 남김없이 헤치울수가 있답니다.



쿠키런 APK 최신 업데이트 버전 2.0.8 드랍박스 다운로드 - 레전드급 신종쿠키 2종추가 구미호,홍길동

한가지 스테이지만 있는게 아닌 각기 쉬운난이도를 가진 초급스테이지부터 어려운 고급편까지 각각 나눠져 게임을 진행합니다.보다더 자세한 플레이 방법의 경우에는 제가 가장 윗부분에 올려드린 동영상을 보시고 참고를 해주시면 될거같네요. 



[#M_순정추출게임다운|접기|








두근두근 바운스. APK-드롭박스로 올림

업데이트 날짜 2013년 9월 14일 크기 46M



구버전일경우에는 방명록이나 하단 댓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 블로그내에서는 절대 결제관련 버그및 크랙 돈버그등의 게임사에 피해가 가는 앱들은 올리지 않습니다. 재미나게 즐기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


9월26일까지 이벤트 이름부터 대단한 닭!치고 이벤을 진행을 하고 있네요. 게임속에 병아리들만 많이 잡아도 할어버지치킨집에서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과 햄버거 등을 쏜다고 하네요. 그리고 커플 병아리잠옷까지~ 꼭 행운을 잡아보시고 처음에 시작할때 꼭 수신함을 열어서 운영자님께서 지급하는 5000골드와 더블볼 3개를 꼭 받아서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