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와~ 한국의 대명절 추석연휴가 내일모레 9월18일부터 시작되는군요~!! 대한민국의 대표 런게임이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게 바로 쿠키런 과 윈드런너가 떠오르실텐데요. WINDrunner가 시즌2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서 떨어졌던 인기를 다시한번 상승세를 높이 치고있습니다. 이번에 한가위를 맞아서 윈드러너에서 통큰 룬스톤 에이급을 지급하는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는데 새롭게 윈드러너를 플레이 하시는분들께서 맥스멈으로 최대 300개를 받을수있는 정말 좋은 이벤트인건 확실한네요. 어떻게 참석할수 있는지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보도록 하세죠!! 

여기서 주의및 참고할점은 기존회원분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안되시는데 한번도 윈드러너를  플레이를 하지않은 완전한 신규분들만 해당한다는것이지요. 그리고 꼼수를 부려보려고 탈퇴를 하고 다시 친추를 하는방법이 있는데 공지로 윈드러너측에서 탈퇴후에 다시 재가입할경우에는 신규유저로 보지않고 기존회원으로 취급한다고 하네요.



그러면 루비는 총 어떻게 지급받을수 있는지 간단하게 3가지로 요약해서 적어보자면

1.기존에 회원들은 총 200개의 루비를 지급받을수 있으며

2.새로운신규 분들께서는 300개의 루비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3.그리고 신규회원을 추천을 하시게 된다면 100개를 받으실수가 있으시며 이백개를 더 지급을 받으시려면 본인이 다른 신규회원분들께 추천을 받으셔야만 지급을 받으실수가 있으십니다.


주의할점은 위에도 글을 썼듯이 한명당 1회로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가위를 맞이해서 기존에 루비가 없었던분들은 꼭 이벤트에 참석해서 푸짐하게 지급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쿠폰번호입력부분에 8자리 ZN9PZNQL 을 입력하시고 하단쪽에 위치한 녹색 확인버튼을 누르신후에 게임을 종료하신후에 재접속을 하시면 100개의 루비와 루크+위몬 그리고 3만골드가 지급된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나요 루비가 100개 상승하고 위몬과 루크의 모습을 ~


 지급받은 아이템을 이용해서 직접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오랜만에 하니까 발컨이 되어버렸네요. 이해해주세요~ 그러면 이번추석연휴 잘보내시고 대한민국 대표런닝 게임 윈드런너 이벤트 루비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게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저도 이번에 신나게 달려보려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