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시한지는 조금 됐지만 지금까지도 상다잏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쿠키런이 이번에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다가오는 한가위 추석기념으로 수량한정이 되어 있는 쿠키 2종을 차가해서 판매를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다채롭게 준비된 개발사의 특별이벤트로 이번추석에도 친척누나동생 형들과 함께 재미나게 즐길수 있을꺼같네요. 오븐속에서 온갖 험난한 장애물과 적들을 무찌르고 탈출을 이번에는 순조롭게 할수 있을지요. 최고의 흥행게임 쿠키런을 다함께 업데이트 받고 재미나게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시지요!!~

언제나 끝임없이 질리지 않는 이벤트를 해서 더욱 사랑받고 더욱이 이번에 맵까지 완전히 새롭게 등장한 쿠키런 남성분도 좋아하지만 어린이분들이나 여성분에게 더더욱 사랑을 받는 게임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모든 등장하는 캐릭터 하나하나가 전부 귀요미 스러워서 하면 할수록 깨물어 주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지요!!


절대 질수없다!! 쿠키런 잘하는법과  잘하는사람동영상 ,혀를 내두를정도의 대단한 천만점 돌파영상 모음


최근 많은 쿠키캐릭터들이 업데이트 되면서 여러속성을 가진 쿠키를 이용해서 대거 점수를 획득하는 분들이 많아 진거 같아요. 고수분들이 상당히 많으신거 같은데 누가 처음부터 잘할수가 있나요? 바로 노하우를 쌓아가면서 키우는거지요.

정말 많은 점수를 내고 싶으신분들은 밑에 링크에서 잘 배워서 랭킹에 등록된 1등 친구나 지인을 이겨보도록하세요.



이야 이번에는 이게 가장 좋은거 같네요. 구매만 하면 3배보너스 충전에 선물만해도 세배 그리고 생명을 보내시거나 자랑하는 이벤을 진행하네요. 기간은 14일부터해서 23일 자정까지 진행합니다.그리고 요즘에 불법파일들인 결재크랙 버그 및 크리스탈버그 제조기등을 사용하시면 요새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수 있으니 정당하게 현금으로 충전하시거나 이벤트로 크리스탈을 충전해서 구매를 하도록 하세요~ 


이번에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두가지구미호맛과 의적맛쿠키가 등장했네요. 한정판이라고 하니 서둘러서 구매를 해주셔야 할꺼같네요.


제가 이 초대이벤트를 하고 나서 황금왕코인을 생성을 하는 에스급 등급인 항금방울펫과 기타 좀비맛 쿠키를 꽁짜로 얻었는데 아직도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아직도 획득못하신분들은 꼭 참가해서 받아보세요.



 

바로 이번 쿠키런 최신버전으로 올라가면서 추가된 쌀로 만든 유기농 의적맛쿠키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129크리스탈로 구매를 할수가 있으며 능력치는 3단점프를 진행할수가 있으며 슬라이트 버튼을 누를경우에는 특수기능 순간이동과 슬라이드기능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약간 무시무시하게 생긴 동물모양 마시멜로에서 쿠키가 되고 싶어서 무려 900일 동안 버터와 밀가루만 먹어서 둔갑하는 요술을 배웠다는 구미호맛 쿠키입니다. 기능으로는 2단점프를 9회할경우에는 구미로호 둔갑해서 곰젤리를 매혹시켜 추가점수를 얻을수 있는 능력이 있네요. 가격은 129크리스탈이네요. 추석특별 한정판매니 꼭 서둘러서 구입을 해주세요. 


[#M_게임다운받기|접기|

쿠키런 최신 버전2.08[드박,드랍박스 계정첨부링크]

업데이트 날짜 2013년 9월 14일


 cookie런.part1.rar


 cookie런.part2.rar


 cookie런.part3.rar


 cookie런.part4.rar


드박에 올린 파일이 트래픽 초과로 에러발생시에는 상단에 올려드린 압축파일을 다운받아서 압축해제후에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압축앱은 구글스토어에 있는 지퍼를 이용하시면 에러없이 푸실수가 있으시며 차후 복구는 힘드니 문제발생시 꼭 분할압축으로 설치를 해주세요.


추가된 두캐릭터의 모습의 영상을 영상으로 올려봤습니다.또한 해당 올린 파일은 해외분께서 요청해서 올려드리며 상단에서 받아서 설치해주시고 덧링등으로 공유는 하지않습니다. 또한 완전한 순수순정파일이며 크리스탈 생성관련 버그나 결제크랙등의 변조된 게임파일은 절대 취급및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화끈한 이벤트 매일 선물이 팡팡 떠지는 1,3,5,10판 이벤입니다. 첫판만 땡겨서 하셔도 5천코인이 3판째는 부스터5개와 그리고 2배 경험치까지 다섯째는 부스터 두개와 이어달리기 열번째는 크리스탈 다섯개 마지막은 아마 20판이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최고레벨을 올라선다면 젤리모양을 원하시는 레벨로 내맘대로할수 있다고 하네요.항상 신선한 아이디어와 이벤으로 늘 우리 곁을 지켜주는 쿠키런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도록 하시고 즐거운 추석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