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완전히 새로운모습으로 4.0버전이 출시하고 폭풍으로 카카오톡 4.0.2 버전업데이트 되고 있는 카카오톡이네요. 업그레이드되고 나서 여러 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의 평가를 보니 상당히 무겁고 테마를 적용하였을경우에는 버벅임이 눈이 보일정도로 심각한 수준이였다고 하네요. 또한 해당버전을 설치하고도 속도 느림 오류 증상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할경우에는 완전히 개선된 버전이 나오기 전까지는 제블로그에 올려진 구버전인 3.8.8 이하의 하위버전을 사용하시는게 대안이 될수도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M_카톡로고|접기|

 

수정및 보완된 부분


상단 More부분에도 캡쳐영상으로 변경및 추가부분을 설명드렸지만 지인들에게 자신의 위치를 공유할수 있는 기능과 다량의 사진을 보낼때 최적화및 채팅시에 버벅이는 문제를 해결 했다고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보면 게임인기순위가 전부 카카오톡과 제휴게임들 쿠키런,모두의마블,학교종이땡땡땡등이 1순위를 기록하고 있죠.

바로 여기서만 보더라도 막강한 한국내의 메신져어플의 점유율로 다방면에서 막강한 힘을 발휘하는거 같네요. 그룹채팅시 이상한 단어를 사용하는 분이 있어서 눈살을 찌프렸던 기억이 나는데 그럴경우에는 분위기 깨게 혼자 나갈 수도 없고 해서 방장기능하고 강제퇴장기능등을 추후에 추가하면 좋을꺼같네요.



해당앱때문에 3대통신사의 문자수익이 급감할정도로 모든 문자를 이제는 이 어플로 하는 시대가 된거죠~ 스마트폰의 필수설치앱 카톡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많다보니 이쁘게 꾸며진 테마들을 많이들 사용하시고 계시지요. 최신버전 유용하게 사용하세요.멀티톡의 경우에는 요청하시는 분들이 몇분계시는데 소수사용자분들로 인해 업로드및 공유는 하지 않을께요~

PS;해당버전을 설치하시고도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시는분들 (전체적으로 느려짐과 버벅이는 현상, 챗창입장시 딜레이, 채팅목록 누를시 늦게 열리는증상등등...)기존에 나온 구버전(3.x.x)을 설치해보세요. 필요하신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검색을 하신후에 받으실수가 있으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