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플레이의 게임들의 인기순위는 카카오와 퍼블리싱해서 출시한 게임들이 전부 휩쓸만큼 카카오의 한국내에서 영향력이 정말 대단한거 같네요. 4.0.0버전으로 업데이트 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Take 테이크 스마트폰 기종에서 팦업창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와 기타버그로 인해 카카오톡 4.0.1 버전으로 마이너 업데이트를 진행했네요. 기존에 3.XX 버전의경우보다 4.X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완전히 다른 앱이라고 느낄만큼 확달라진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기능또한 상당히 많은 부분이 추가가 되어서 당분간 지속적인 국민 스마트폰 메신져로 계속 나아갈꺼같네요. 요청이 들어와서 추출파일을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전에 작성했던 최근 업그레이드로 인해 바뀐 부분을 동영상으로 담아본 모습입니다. 


이번 구글스토어에 어플 소개 이미지들도 전부 체인지가 되었네요. 4.XX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정말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었고 완전히 탈바꿈된 메인화면이 정말 심플함을 더한 모습을 볼수가 있는거 같네요.

각 메뉴들간의 화면전환또한 슬라이드를 해서 이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채팅창의 경우에도 기존에 창에 비해서 상당히 심플하게 변경이 된모습을 볼수가 있으며 이모티콘 부분의 위치도 수정됨에 따라 보다 편하게 바로 전송이 가능하게 된거 같네요. 최근에 멤버나 밴드와 같은 앱이 출시가 되었는데 바로 카카오그룹이라는 앱도 상당히 인기를끌꺼같네요. 해당 앱의 정보를 보시려면 하단 링크에서 리뷰를 확인 해보도록 하세요.




카카오그룹  KakaoGroup -소중한 친구들, 연인, 가족, 동아리, 학교나 직장 모임 멤버관리를 손쉽게하는 유용하고 좋은 어플

(최근 출시한 앱의 리뷰는 상단 링크를 선택하시면 자세하게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카톡구버전들모음
삼.팔.칠 
나머지 버전의 경우에는 블로그의 검색을 활용해서 받아주시면 되십니다.




한국의 국민 메신져 답게 모든 스마트폰종류를 전부 지원하고 있어서 플랫폼과 상관없이 전부 소통을 할수가 있습니다. 상단의 화면에서 처럼 첨부해드리는 파일의 경우 카카오톡 4.0.1 버전입니다. 그리고 멀티카톡의 경우에는 기존 사용자만 사용을 할수 있고 신규 멀티의 경우에는 막혀서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