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분들께 너무도 사랑받는 국민메신져이라고 부족함이 없는 카카오톡이 단 며칠사이에 이번에도 업데이트 되었네요. 4xx버전으로 올라가면서 여러 문제점인 느려짐,쳇창에서 안넘어감, 특정기기에서 에러발생등의 문제가 발생했다고하는데 이번 카톡 4.0.3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전부 수정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사용자분들 리뷰를 보니 삼성갤럭시 노트2의 경우에는 카카오톡 4.0.3 최신버전을 설치해도 버벅임이 아직도 있다는 분들이 몇분보이시네요.

이번버전은 (지도)위치공유를 하는 기능을 개선했으며 채팅시 메세지를 입력할경우 비정상적인 회색박스가 출력이 되던 부분의 문제를 수정했다고 하네요. 


4.x.x로 버전업한후 날개가표시안되니까 이게 데이터가 잘터지는건지 안터지는지모르겠고 팝업창은 닫기랑보기가 반대로 되어있고 재전송할때 창도 삭제 재전송이것도 반대로 되어있어서 불편한거같네요.

카톡 업뎃이후 속도저하나 전송오류부분이 많이 발생되는데 이전버젼에서는 가볍다는 느낌이들엇는데 업글된이후 로딩속도가 현격하게 느려지고 인터넷 연결은멀쩡한데 전송 오류도 잦아진게 보이는군요.



 이미 라인가지고 톡하는애들도 있는데 해당부분의 문제점을 확실히 파악한후에 빨리 문제점들 패치안하면 다른 메신져로 이탈하는 현상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카카오톡 4.0.3.apk



 


참고하세요: 해당 버전을 설치하고도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완전히 안정화 되기전까지는 구버전(3.8,8 이하)를 사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하네요. 구형버전의 경우에는 제 블로그에 올려져있으니 검색후에 다운받으신후에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