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릴적에 향수를 젖게 하는 컴투스에서 제작한 추억의 오락실 패러디 게임인 매일매일 벽돌깨기 카카오 입니다. 하단에 쟁반모양의 받침대를 이용해서 여러형태로 배치되어 있는 블럭들을 공을 이용하거나 기타 등장하는 아이템을 이용해서 전부 파괴를 시키면 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또한 플레이시 여러가지 보스,무한,달인 모드가 존재해서 한가지만의 단순한 모드에서 벗어나 매일매일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조작방법도 간단하게 한손가락을 이용하여 좌우로 이동만 하면되서 여성분들이나 어린이 분들도 간단하고 쉽게 게임을 익힐수가 있습니다.
[#M_특공너구리 얻는법 자세히 더보기|접기|

 을 입력하시면 얻으실수가 있으시며  문자는 오백골드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너무 귀여운 그림체로 그려진 캐릭터들의 모습과 함께 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듯 총 3가지 모드를 선택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보스모드의 경우에는 등장하는 보스들을 정해진 시간동안 처치를 하는 모드이고 무한모드의 경우에는 무한으로 달려서 전부 벽돌을 파괴를 진행하면 되는 모드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달인 모드의 경우에는 자신이 벽돌배치를 선택하신후에 최고의 기록을 내는 모드입니다.



차근차근 메뉴 가장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보스모드에서 플레이를 하는모습인데 첫 시작시 커다란 보스가 등장하며 주어진 블럭들을 전부 제거를 하면 마지막에 보스가 등장하여 공을 이용해서 보스를 처치를 하면되는 방식입니다.

1차적으로 해치웠다면 그다음의 Boss가 등장하고 여러 Boss들을 상대하며 해치우시면 됩니다. 


당구게임을 해보셨던분들은 아마도 컨트롤을 잘 하실텐데 공이 총 3가지면 상단 우측 좌측에 튕겨져 나가는 각도를 잘 맟춰서 공을 튕겨주셔서 목표 벽돌을 깨부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등장하는 아이템들을 획득하셔서 보다 손쉽게 제거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이번에는 달인 모드이며 게임진행을 원하는 스테이지를 고른후(스테이지를 선택시에는 빨간루비하나가 소요가됩니다.)에 최고의 기록을 내는 방식입니다.  

  

건물부수기 -파괴 , 폭파시키는 안드로이드 칼싸움 게임

곰돌이 아기 푸우 카카오톡 테마 4.x.x - 이쁘고 귀여운 캐릭터 카톡 테마 최신버전 공유

마지막모드인 무한모드에서는 주어진 시간동안 벽돌을 파괴하고 최고 점수를 달성하는 방식이랍니다. 또한 모드메뉴하단에 보시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현금사용 아이템을 사용할경우에는 다 아시겠지만 게임을 보다 쉽고 더 재미있게 할수가 있습니다. 적당한 현금투자의 결재는 무료게임에서는 꼭 필요한거지요. 또한 최근 결제관련 버그나 결크 치트판들을 많이 찾으시는데 해당 문제되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플레이시에는 계정 정지나 심할경우에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벌금이나 쉽게 설명드리면깜방,감옥,경찰서)을 지셔야 하니 정상적으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가장 상단에 알파벳 다섯글자 Fever를 얻게 되면 강력한 화력을 가진 레이저 건으로 모든 블럭별돌을 초토화해서 파괴를 할수가 있습니다.

[#M_추출 순정APK받기|접기|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APK <완전순정 드롭박스(드박) 업로드>


업데이트 날짜 2013년 9월 24일 크기 28M 설치 수 10,000 - 50,000 현재 버전 1.0.5



첨부된 파일은 순정추출파일이며 제블로그내에서의 모든자료는 버그나 기타 결제관련 변조파일은 공유및 올리지 않습니다. 또한 구버전으로 게임진행이 안되시면 방명록또는 댓글로 남겨주시고 차후 업데이트 파일의 경우에는 댓글부분에 링크걸어 드리거나 공지란에 자료업로드 글을 참고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뭐 아마도 저보다 직접 플레이 하면 더 잘하시고 잘 아시겠지만 더이상 설명드릴것도 없이 너무 간단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귀요미스러워서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즐기기에 상당히 좋은 게임인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