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카오톡이 4버전이 출시를 하였네요. 기존버전에서 완전히 탈바꿈한 모습이 조금은 어색한거 같기도 하고 직접써보니 편한거 같기도 하네요. 이번에 들고온 테마의 경우에는 많은분들께서 귀여워하시고 사랑스러워하시는 곰돌이 푸우 아기버전의 테마입니다. 만든지는조금되었지만 버전업 되면서 다시 포스팅을 해야 할꺼같아서 다시 자료를 올려보네요. 밑에 자세한 테마의 스크린샷등을 올려드리니 보시고 이쁘면 다운받아가시고 스마트폰에 적용하는방법은 다운받으신후에 설치를 진행하신후 카톡설정에 가셔서 테마를 바꾸셔서 적용하시면 되십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테마는 제 블로그에서만 받아가시고 타블로그나 커뮤니티사이트에서의 공유는 하지말아주시고 링크만 걸어주세요~  해당 테마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월트디즈니에 있으며 푸우 카카오톡 테마제작자는 블랙하트맨입니다.


로딩장면의 이미지입니다.깨물어주고 싶을정도로 귀여운 아기캐릭터들이 전부 모인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기위해서 만들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상태표시줄부분에는 나뭇잎을 들고있는 꼬마 돼지를 잡으려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푸우의 모습을 삽입해 놓았습니다.


꿀을 유달리 좋아하는 캐릭터 푸우와 돼지가 함께 꾸벅꾸벅 졸고있는모습으로 담아보았어요.

채팅창의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크게 바뀐부분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채팅배경과 말풍선의 모습들입니다.  서로 채팅말풍선의 경우에는 최대한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색상을 선택해서 적용해서 아마도 채팅시에 만족할꺼같네요.

말풍선 다른버전이 필요하신분들께서는 하단에 있는 댓글에 필요한 이미지를 알려주시면 바로는 힘들겠지만 차후에 업데이트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찾기 부분의 이미지 모습이에요.


윈드러너 루비 100개 무료 이벤트 코드 룬스톤 A등급 루비얻는법 및 코드번호입력

아이러브 서유기 APK- 그래픽좋고 중독성 높은 안드로이드 tcg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Pooh Kakaotalk theme.apk - 인스톨파일

암호입력창의 모습인데요. 아기돼지에서 베이비푸우로 쏘옥바뀌는 이미지를 적용한 모습을 볼수가 있겠습니다. 이미지 스샷은 여기까지 보실수가 있으시며 바로 위에 있는  apk파일을 받으셔서 설치를 진행해주시고 설치방법을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제 블로그에 설치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한 글을 보실수가 있으시니 그 글보시고 설치를 해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코드번호 요청하시는 분들이 간혹계시는데 코드번호나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되세요. 귀요미 곰돌이 푸우 카톡 / 카카오톡 4.x버전의 모든 포스팅을 마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