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뇌게임 및 퍼즐게임인 깰수있으면 깨봐가 후속버전인 등장하였네요. 앱 제작자는 대학생이신 배재돌님께서 제작한 게임이며 아마 전편에서 플레이하셨던분들께서는 손쉽게 적응하며 플레이를 진행하실수가 있을꺼같네요. 개발자님과 직접 카카오톡 메신져로 대화를 나눴는데 해당 2의 경우에는 구성은 1편과 같다고 합니다.
개발자 구글플레이 앱소개글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
이 세상에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을 전부 클리어 할 수 있는 사람은 몇사람 되지 않는다!! (요즘 한참 뜨고 있는 바운스볼, 카카오톡 게임들보다 어렵다.)오직 노련한 고수들, 노가다를 잘 뛰는 소수의 한국 게이머만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를 깰 것이다!!

Simplicity is the ultimate sophistication. (단순함이 궁국적인 세련됨이다.)
-스티브 잡스-
현재 다른 게임 다수의 카카오톡 게임과 , 템플런, 바운스볼 등의 게임보다는 그래픽은 조금 떨어지지만, 앞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해 게임을 업데이트 하여 안드로이드 무료게임 부문 1위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많은 응원 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clearifyoucan  유투브 : http://www.youtube.com/user/clearifyoucan 공략영상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prove.howclearifyoucan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 깰수있으면 깨봐 앞으로 조금씩 더 업데이트 해 가겠습니다.문의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랭킹 등록 방법
레벨당 최고점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어떤 레벨의 최고점이 20점이라고 하면
0~20점까지 사이 중 랜덤으로 한 숫자가 점수에 반영됩니다.
그리고, 최고점은 글자 그대로 "최고점"입니다. 최고점 반영은 지금까지 나온 점수보다 게임 후 획득한 점수가 더 높을 때 반영됩니다.

이 게임은 
진격 1942, 슈퍼밴드, 돼지러너, 쿠키런, 모두의마불 <같은 게임 앱 뿐만 아니라카카오톡, 네이버, V3, 다음과 같은 일반 어플리케이션의 랭킹도 탈환하여 한국에서 전체 앱 순위 1위를 차지 할 예정입니다. (단 여러분이 재밌게 즐기시면요!) 감사합니다!
배재돌님께서 직접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아직 공략 영상은 업로드 되지 않았지만 전편과 마찬가지로 곧 올려주실꺼같네요.


약간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조금 기다리신후에 공략영상을 유투브에서 검색후에 게임을 진행하세요.~


해당게임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셔서 랭킹등록및 업적을 등록하실수가 있으십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랭킹올리는 재미도 한재미를 하는거 같네요.깰수있으면 깨봐2(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많은 분들이"피아노 게임에서 소리가 안 들린다.""랭킹 등록 가능하게 만들어 주세요."라는 요청이 있어서 만들었다고 하시네요. 이제 깰수있으면 깨봐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유저들과 랭킹을 걸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구글 게임 서비스를 통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갖가지 난해하고 어려운 어려운 문제들이 계속등장하게 됩니다. 후속편 2의 경우에는 응용문제나 기타 전편에서 문제가 됬던 모든 문제점들을 수정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달리는 단순한 게임도 좋지만 두뇌를 자극하는 이런 게임도 플레이해서 두뇌에 신선한 자극을 주도록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