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파트너라는 친구들과 함께 멀티로 즐길수있는 마인크래프트 0.12.1 재미있는 탈출맵가지고와봤어요, 조금은 복잡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맵을 진행하게 되는데 요즘 들어서 유튜브에 상당히 많은 동영상들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마크 마니아들이 가장 많이 즐겨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지금 리뷰해드리는 파트너 탈출맵 세이브 파일을 받을수 있는곳도 링크해드리니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마크0.12.1 재미있는 파트너 탈출맵는 셀 수 없을 정도로 주제들이 모두 제각기 다른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면 플레이 시간 또한 짦게는 30분 길게는 한두 시간 정도 할 수가 있으니까요. 또한 멀티플레이를 통해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각 스토리를 재미나게 진행할 수가 있지요.


일반 pc또는 내손안의 작은 스마트 폰으로 얼마던지 내가 원하는 대로 진행하면서 큰 즐거움을 누릴수 있는 좋은 작품으로 벌써 10여년이 지금까지로 인디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죠.


먼저 항상 시작전에는 만들이의 주의 사항을 참고 해야 즐겁게 스토리를 이해를 하면서 탈출맵을 시작을 할수가 있어요. 특이 히번 파트너 마인크래프트 0.12.1 탈출맵의 난이도는 노멀 하다는 생각이 들만큼 쉽게 탈출하여 엔딩까지 플레이를 할수가 있어요. 그럼 영상을 통해 일단 어떻게 진행하는가 참고하시고 리뷰를 봐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티루가 무서운 말투로 여기를 아주 오래된 감옥이라는 말을 하고 있는데 이거야 왠지 무언가 잘못 됬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  과연 주인공은 무슨일을 하였길레 이곳이 갖혀 버린건지 전혀 알수가 없답니다.


현재 있는 곳은 강아지 수용소로 주인도 함께 강제로 감옥에 가둬 놓고 있어요. 현티 이야기 하는 티루 또한 자신이 소중히 여기던 멍멍이가 괴한에게 잡혀 가면서 자신도 이곳에 어의 없이 들어 오게 되었답니다.


나쁜 악당들은 몰래 무단으로 집안으로 들어와 귀여운 강아지들을 몰래 훔치고 고인 잠을 청하는 주인까지 납치하는 매우 악랄한 노둑들로써 이렇게 모두 지하 감옥에 가두어 두고 있는것을 이야기 하고 있군요.

어서 나쁜 녀석들이 자리를 비워 놓았는데 어서 밖으로 나갈수 있는 곳을 찾아 주셔야 하는데 생각보다 진진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니 오랬동안 지속해도 좋을 만큼 시간이 아깝지 않답니다.


우선은 보관함이 바닥에 놓여있는데 오픈하여 안에 있는 물건을 인벤에 넣어 다른 곳으로 신속하게 이동해야 해요. 언제 해당 감옥으로 다시 되돌아 올지 모르는 악당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해주셔야 해요.


티루가 말하는데로 스티브를 남나기 위해 정면으로 계속이동해 가면서 문을 빠져 나갈수 있는 힌트를 찾아 낼수가 있는데 주변에 정해진 단서들을 유저께서 알맞게 찾아 주어야만 이곳을 벗어 나게 됩니다.

솔직히 단순하지만 해답을 찾아 내지 못한다면 절대 이곳에 갇혀 평생을 썩어야 하는 불행이 찾아 올수가 있는데 그 어떤 일이 있더라도 울바리 주변에 숨겨져 있는 단서가 될만한 것을 직접 찾아 주셔야 합니다.


카트 보관함을 열오 스키가 레인이 주어지고 있느니 힘차게 달것을 이용하여 빠르게 앞으로 나아가 주세요. 그리고 세이브 포인트가 주어지는데, 항상 저장은 빼먹지 않고 해주시면서 플레이 하세요.


신나게 돌진본능을 보여주고 있는 장면으로 아무래도 마크를 즐겨 하는 사용자들이라면 여러 가지 이렇게 여러가지 도구들을 이용하여 직접 탑승하고 빠르게 달려 가는 것이라 설명할수가 있죠.

이렇게 작은 카트에 올라타 쉽게 감옥을 빠져 나오고 있는데 밖은 이렇게 해가 지고 컴컴한 저녁으로 이제곳 닥칠 도둑놈들을 간신히 피해서 지금과 같이 빠져 나왔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데 지금 내려받아서 즐겁게 추천 마크, 마인크래프트 0.12.1 재미있는 탈출맵 [파트너 ]를 즐겨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마치도록 할께요.


마크 0.12.1 탈출맵 세이브파일 받을수 있는곳 질풍님 원작자 링크

 http://blog.naver.com/seungholee00/220281879185


참고: 위에 탈출맵 원작자분의 링크를 걸어드렸는데 출처의 경우에는 잘못 기재될수가 있는 사항이므로 혹 원작자분의 링크가 잘못되어 있다면 링크된곳 주인분에게 이의제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저작권 관련해서 문제되는 파일을 직접 공유를 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