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2설치 체인지로그 리뷰 , 재미있는 마크 탈출맵 파일링크공유 및 블럭런쳐]정말 이번이 최종 마지막빌드버전이라고하는데 모장 개발자분들께서 정식적으로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2버전을 배포를 시작하였네요. 

전에 출시한 11에서부터 해서 모장개발자분들이 휴가까 겹치는 바람에 지금 나오는 12까지 걸린 시간이 상당한데 정식판이라고 해도 모자를게 없을정도로 상당히 많은 버그들과 기능또한 추가가 되었습니다. 

자 그럼 처음 타이틀화면에서보면 BUILD12라고 잘 보이시지요? 어떤 중요한 부분들이 바뀌었는지 함께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시고 즐겁게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2와 함께 즐길수 있는 탈출맵도 함께 올려드리니 즐거운 마크를 즐겨보세요.


그럼 본격적인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할텐데 바로 지옥포털의모습이 보이는군요.

 전에는 지옥포털옆쪽에 횃불 토치가 설치가 안됐는데 화면에서처럼 토치를 포털벽쪽에 설치를 할수가 있어요. 여러분들도 직접 해보세요.


악인들이 죽으면 이곳에서 영원히 고통받는바로 그곳 지옥인데 화면의 용암이 전에는 고정되었는데 이젠 흘러내리도록 패치를 진행했네요. 


낚시관련해서도 다양한 버그들을 많이 고쳤는데, 낚시대의 경우에 소리가 덜나도록 했다고 하고 또한 물고기가 찌를 물었을때에는 잘 움직이지않고 깊게 안들어가던 찌를 이젠 한눈에 봐도 찌가 잘움직이도록 수정처리를 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낚시를 진행할때 간혈적으로 무한대로 양의 먹물을 주었던것역시 수정처리를 하였네요.


아니 둘이 앙숙인데 사진에서는 철골렘이랑 좀비피그맨이랑 사이좋게 있네요. 패치내용을 살펴보니까 이제는 좀비 피그맨이 철골렘을 공격하도록 했다고 합니다. 이젠 치고 박고 치열하게 싸우겠네요.~ 

그리고 철골렘을 벽사이쪽으로 밀칠수가 있었는데 밀치지 못하게 수정되었네요. 


전버전에는 이 좀벌레 녀석 과 슬라임들이 움질일때마다 요란한 소리가 났었는데 소리를 안나게 처리했다고 합니다.

또, 여러 나무들도 많이 보이는데 나무에서 사라지는 잎에서 이젠 사과를 떨어트린다고 하고, 정글 나뭇잎의 경우에 이젠 특별한 행동을 하지않고는 사라지지 않게 처리했다고 합니다.


진귀한 보물을 담아두는 보물상자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상장를 파괴를 할경우에 어느쪽에서든 상자를 부서트리든 전부 파괴되는 애니메이션이 잘 나타나도록 수정했어요.


자연을 푸르름하게 지켜주는 우리의 환경지킴이 엔더맨이 보이네요, 이녀석들이 이젠 플레이어가 공격을하든 아니면 적들이 엔더맨을 공격을 활로 했을때 호라을 맞기전에 순간이동해서 활에 대한 데미지를 입지않도록 했다고합니다. 

그리고 화면상에는 나타나지는 않지만 좀비알을 이용해서 좀비들을 소환을 할경우에는 낮은 활률로 주민들을 스폰하게 되었네요.



해골전사 스켈레톤이 활을 제대롤 들지못하고 바보같은 모습들이 전버전에서 종종 보였는데 이젠 활을 정확하게 들게끔 수정이 되었어요.

강력한 파괴력으로 한번 터트리면 그 일대를 순식간에 파괴해버리는 티엔티와 크리퍼가 보이는군요. 티엔티의 경우에 울타리 위에서   터졌을대에는 폭발하는 범위가 작았던 부분이 있었던부분이 있는데 원상태대로 폭발력을 지니게 수정했어요.


뼈다귀로 길들이면 말을 잘듣는 늑대들이 어슬렁 거리는군요. 늑대의 경우에는 오셋롯이 플레이어를 공격을 하게되면 이 녀석들도 미친듯이 달려들면서 공격하던 버그를 수정했다고하네요.


날 화나게 하면 자폭해서 모두 처치해버리겠다고 하는듯하게 클리퍼가 처다보고 있어요. 크리퍼의 경우에  라이터를 이용해서 점화시켰을때에는 화얀색상의 빛을 비추면서 파괴되게 되었어요.


양조기 부분도 이번에 수정된부분이 있는데 양조기를 파괴를 하였을때에 제대로된 아이템이 아니라 다른 아이템들이 나오는 현상도 고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사항들을 정리하자면 3인칭 플레이시에 플레이어의 경우에 활을 정상적으로 들수가 있고 또한 사탕수수도 정확하게 들수 있게 버그수정을 했어요.

그리고 나머지 여러 가지 체인지 로그들이 있는데 그닥 중요한 내용이 아니라 여기까지만 정리를 하도록 하겠고 원본 체인지로그를 보시고 제가 제대로 리뷰를 진행하지 못한부분은 확인후에 참고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마크 0.12.1 베타빌드12용 블럭런쳐의 경우에는 아직 나오지 않았고 개발자분들의 포럼을 확인을 해보니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2 버전용은 아무래도 출시가 힘들꺼 같다는 의견이 많은거 같더군요. 

하지만 해당 버전과 호환되는 APK공개링크가 공개된다면 이역시 포스팅에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영상도 함께 첨부해드립니다. 즐겁게 해보세요.!!


맛있는 과자를 찾아서 모험을 즐겨보는 1인용 재미있는 탈출맵 허니버터칩을 찾아서 탈출맵

색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는 탈출맵 질풍 나홀로1편 리뷰 및 설치 세이브파일 다운링크

이젠 간단하고 쉽게 자신만의 마크애니메이션을 만들어서 즐겨보자 [초보자도 이해하기쉬운 마인에니메이터 강좌편]


유료게임인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2설치 apk 파일의 드롭box나 copy등으로 공유의 경우에는 저작권침해로 인해 형사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유료게임의 불법apk파일의 공유는 하지 않으며 요청시에도 답변및 응대하지않습니다. 

곧나올 기대되는 정식버전에서도 자세하게 다시한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