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0버전이 모장 개발자분들께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그전에 나왔던 베타9에서 오랜기간후에 출시가 되었는데 오래걸린만큼 여러 기능수정및 그리고 버그등도 함께 고쳤다고 합니다. 

그럼 함께 이번에 수정된 배포된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0의 자세한 체인지로그와 좋은서버찾기 및 재미있는 탈출맵파일도 함께 다운로드설치파일도 링크공유해드리니 즐거운 마크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마인크래프트 0.12.1 테스트 베타빌드10에서는 눈에 띄는 버그개선사항으로는 멀티를 진행할때 청크로딩할때 충돌되면서 팅겼던 부분과, 앱을 열거나 혹은 닫았을경우에 팅김현상을 수정했네요.

그리고 데이터네트워크(LTE)나 와이파이등의 신호가 약한곳에서 플레이 할때에 게임을 초반에 열때 검정색 화면만 나오는 블랙스크린 화면의 버그도 수정했다고 합니다.

제가 일부러 보기 편하라고 스크린샷 화면에 동그라미 쳐놓았는데 , 마인크래프트 0.12.1 알파빌드 10 이라고 잘 표기가 된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커다란 키를 가진 엔더맨들이 보이는데 이 엔더맨들이 텔레포트를 할때 사운드가 안들리던 문제가 있던데 텔로폿할때 이젠 정상적으로 소리가 나고 바로 옆에 물이 있는데 물이 이젠 무서워 하며 피하게 패치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녀석들을 공격을 하면 부르르 떨면서 발광하던 현상도 수정했다고 합니다.


나쁜일을 많이 하면 죽어서 바로 이곳에 간다고 하죠~ 네 바로 지옥인데 지옥안에서 플레이 하다가 죽었을때에는 일반세계로 스폿해서 부활 소환되게 되었으며 지옥내에 주민이 들어가 있을때 충돌다면서 팅기던 현상도 고쳤습니다.


강력한 폭탄 TNT를 터트린 모습인데 하지만 그전에 유입하게 몬스터중에 좀비 피그맨이 티엔티 공격에 전혀 데미지를 입지 않고 죽지 않던 현상이 발생했는데 위에 처럼 직접 폭발하니 정상적으로 데미지가 먹히고 죽는걸 확인이 가능하네요.


아니 화면에서 왠 곡괭이가 보이는군요. 이번엔 괭이에 내구도라는 기능을 추가해서 일정부분 사용하게 되면 내구도가 닳게 되어서 못쓰게 패치했다고 합니다.


주민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이제는 주민들이 없이는 마을이 생성이 안된다고 하는데 주민들이 마을도 건설했는지는 모르겠네요 ^^

그리고 어려운 난이도로 설정했을때에 이제부터는 좀비 주민으로 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마을에 갔을때 무서운 녀석들이 기다리고 있겠군요.


추가적으로 스크린샷의 맨위에 보시면 s1420이라고 씌여진 문자열이 보일텐데 이번 버전부터는 플레이시에 위에처럼 시드코드도 함께 보이도록 수정되었군요. 마을시드가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저 시드값 1420848762를 입력해서 마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세요.


작물들이 있는데 엔피씨들의 경우에 농작물들이 준비가 되면 알아채게 패치를 했다고 하는데 전부 수확될때 알아서 수확한다는 뜻이려나요? 또한 덩굴의 경우에 이제부터는 나뭇잎에 설치를 할수 있게 처리했다고 하고 선인장을 부실때 입자가 이상하게 나오던 현상에서 올바르게 입자들이 표현되도록 수정했네요.


탈출맵을 할때 플레이어들에게 스토리 설명할때나 혹은 여러 가지 사용자들에게 알려줄때 꼭 필요한 표지판 인데 문자를 입력할때 유니코드를 입력되지 않아서 특수기호를 입력을 못했는데 유니코드를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언어나 기호를 이제는 푯말에 기재할수가 있게 처리했다네요. 아마도 탈출맵 개발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업데이트 인거 같군요.


모루를 화면처럼 총 4개를 생성해놨는데 모루의 경우에 이름이 정상적으로 수정이 안되던 오류부분을 바로 잡았다고 하고 조합할경우에 창에서 나타나는 충돌도 고쳤다네요.

중요한 물건이나 숨기고 싶은것을을 담아주는 상자가 윗부분이 깨져보이던 문제가 종종 나타났는데 이 윗부분도 역시 수정처리되었네요.


아니 나쁜짓을 많이 주민들이 지옥에 많이 보이는군요. 주민들이 지옥에 있을때 충돌이 생기면서 팅김 크래시 되는 현상도 바로잡았다네요. 


눈덮인 지형이 보기 좋은데 계단에 눈이 쌓였을때 바로 아래 부분에는 눈이쌓이지 않게 버그수정을 했습니다. 현실하고 똑같은 모습이지요.


늑대녀석들이 눈이 빨개져서 물어뜯을거 같은 포즈를 하고있네요.늑대의 경우에 화난모드에서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던 현상도 수정해서 정상적으로 플레이어에게 공격하도록 패치했다고합니다.

 버벅거리는 일명 상을 감소를 시키기 위해서 바이옴의 색깔이 바낄때 나무잎을 쉐이더채색 하게 수정했고 라이트맵 텍스쳐 부분도 개선해서 전버전보다 눈에 띄게 최적화되어 랙걸리는 현상을 줄여놨다고 하네요.

이버전과 즐겁게 할수 있는 탈출맵 / 스크립트 다운로드 리뷰및공유목록


사랑하는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유언에 따라 탈출해보자 1인용 스토리 명작탈출맵 [악마의연필]

달콤한 과자 없어서 못먹는 허니버터를 구하기 위해서 모험을 즐기는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허니버터칩을 찾아서!!

티비속에서만 보와왔던 너무 귀여운 포켓몬스터들을 이제는 자신의 세계에 소환해서 함께 즐겨보자 - 포켓몬스터 텍스쳐팩및 스크립트

[스크립트의 경우에는 반드시 블럭런쳐를 이용해서 적용해서 사용할수 있으니 꼭 블런으로 사용해보세요.]


마크서버를 찾으시려면 가장 편한게 바로  커뮤니티카페에 가입해서 정보를 찾는게 좋겠지요.MCPE코리아 http://cafe.naver.com/minecraftpe 이쪽에 가셔서 카페가입하시고 메뉴 pe서버를 선택하면 다양하고 많은 정보의서버를 확인및 가입할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티비퓨우님께서 진행하는 이번버전의 자세한 리뷰동영상도 함께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0설치 apk설치하기파일의 공유[드롭box,copy]및 다운로드는 저작권법의 위반으로 형사처벌받거나 벌금형에 처할수 있는 위험한 행동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유료파일 apk의 공유는 하지않으며 공유요청시에도 올려드릴수 없으므로 요청하지 말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1버전이 나올지 혹은 정식버전이 나올지는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빌드11이나 혹은 정식판이 나오면 그때도 자세한 리뷰 진행하도록 할께요 그럼 그때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