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크 / 마인크래프트 0.12.1 탈출맵 1인용 설치세이브파일 [악마의 연필] 판타지 소설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정말 사랑하는 돌아가신 할머니의 유품 중 연필을 가지고 소설을 무서운 소설을 써온 주인공 하지만 이상하게도 자신이 해당 연필을 이용하여 새겨온 이야기들이 실제 현실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되었답니다. 

 마인크래프트 0.12.1 탈출맵 악마의 연필에서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닥쳐온 주인공 말리 무서운 곳에서 벗어 나가기 위해 발버둥 치면서 안전한 곳을 찾아 나서야합니다.

자신이 쓴 데로 여러 군데로 함정과 장해물들일 배치되어 있을 뿐 아니라 퀴즈를 확실하게 풀어 내야만이 다음 안전한 장소로 넘어갈 수 있는 상황도 발생하고 있답니다.

 

모든 위험함 요소들을 다 해소하고 엔딩까지 오게 되면 할머니의 또 하나의 유품을 찾아내도록 즐거운 모험을 즐겨보세요.


앞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우리할머리 맵의 후속작이라 보시면 되고 아주 간편하게 완성해 나갈수가 있어 어렵거나 복잡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 여유를 가지시고 재미있게 신나게 즐거움을 누려 주세요.

 

역시 요즘 들어서 일반 컴퓨터 뿐 아니라 핸드폰으로도 얼마 던지 마음껏 진행해 낼수 있는 좋은 잠점들을 보여주고 있으니 참 좋은것 같아요. 

이와 같이 모든 게임들이 스마트폰과 일반 PC가 함께 연동이 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은 엉뚱한 생각을 하게 되는 군요.  

 

우선 주인공은 작가로써 여러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 왔는데 할머니께서 죽기전에 남긴 연필로 원고를 쓰면서 이렇게 말도 안될 정도로 자신이 글로 표현해온 세상이 현실로 되어 버렸으니 이야 말로 놀라지 않을수 없을 정도로 당항스런 모습을 지니게 된답니다.


자 주인공인 대범하게 해당 무시무시한 곳에서 빨리 벗어 날수 있도록 주위에 준비되어 있는 문제들과 함정들을 모두 해쳐 나가야만 가장 빠르게 현재 맵에서 성공적으로 미션을 완성해 줄수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진행방식이 이와 같이 나무 표지판에 적혀 있는데 처음 시작 하는 유저들께서는 너무 자세하게 알기 쉽도록 설명이 적혀있네요.

앞으로 힘차게 걸어 가면서 막다른 지점에 이르게 되믄에 분명 밑으로 떨어져 내려 가는 길이 있으니 유저께서는 한치의 망설임도 보이지 마시고 그냥 내려만 가 주시면 다른 맵이 다시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으니 무조건 한치도 주저 말고 그냥 뛰어 내려 주시면 됩니다.


바로 해당 지역이 가장 짜증이 나게 하고 있답니다. 벽에 연결되어 있는 블록과 사다리를 밟아 가면서 맨 위에 까지 올라가야 하는데 솔직히 정상 까지 오르기 위해서는 제대로된컨트롤을 보여주지 않고서는 계속해서 떨어져 클리어 할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매우 간편하게 완료해 나갈수 있는 탈출맵중 하나라는 생각이 들수 있을 만큼 10분이면 무조건 완성하고 엔딩까지 볼수 있을 정도로 지루험 없이 신속하게 끝이 나고 있다는것을 알수가 있답니다.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신속하게 들어가 주어지믄 미션들을 모두 해결해 나가 주셔야 한답니다. 주위에 다양하게 놓여 있는 모든 것을 글귀들을 차례대로읽어 나가면서 단서들을 열심히 찾아 내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야 한답니다.


 

한순간동 방심하지 못할 만큼 제대로 뛰어난 방식으로 모든 퀴즈들을 완성도 깊게 이룰수가 있으니 앞으로 나아가면서 지속적인 컨트롤 해나가면서 뛰어난 집중력과 함께 하나둘식 여러 함정들을 피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문제가 주어지고 있는데 정확한 답을 작성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 갈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전혀 복잡하지도 않은 문제들이 주어지고 있어 여러분들은 신중한  플레이 해주세요.


뭐 특별한 엔딩이 없이 이렇게 끝이 나고 있네요. 조금은 허무한 형태로 끝이 나고 있는데 또하나의 할머니 유품인 지우개를 통해서 지금까지 자신에 써온 소설들을 모두 지워 버리면 모든 것이 사라지는것을 터특해 나가면 되십니다. 


자신의 바지 호주머니에서 또다른 아이템인 지우개를 찾아 내면서 끝이 나고 있는데 처음 부터 알고 있엇다면 아마도 이렇게 험난한 대 모험은 펼쳐 나가지 않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 모든 글을 지우고 초기화 하게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모든 리뷰를 마치도록 할텐데 여러분들께서도 즐거운 명작 스토리 탈출맵으로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마인크래프트 0.12.1 악마의 연필 탈출맵 다운로드 세이브파일

링크:http://blog.naver.com/hyojunan15/22020616555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