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게임중에 가장 최고의 게임이라고 할수있는 마크가 이제 정식버전 출시에 앞두고 마지막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3출시가 되었네요. 아무래도 정식판을 내기전에 심각한 여러버그들이 발견되서 아무래도 모장개발자분들께서 그냥출시할수는 없고 수정된 버전이 나오게 되었네요. 


이번에 체인지로그에서 수정및 변경된 내용은 총 합치면 12가지정도가 되는데 어떤것들이 수정및 변경 그리고 추가된건 어떤것들이 있는가 저와함께 추가된것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시고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3버전와 즐겁게 할수있는 탈출맵도 받을수 있게 하단부분에 리뷰와 다운로드링크를 걸어볼테니까 즐거운 주말보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에 최종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거같은데 위화면에서처럼 빌드13이라고 잘 표기가 되어 있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물 내부쪽에 들어갔을때 물밖으로 나오려고 할경우에 벽에 기대지는 현상과 멀티플레이어시에 유저들의 네더 포털에서 잘 로딩이 안되던 문제도 고쳤네요.


울라티 내부에 있는 몬스터들이 가끔 이상하게 발광하던 현상이 가끔 보였는데 그부분과 그리고 여러가지 청크를 로드할때 나오는 오류를 개선했네요.


위에 이쁜 꽃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꽃들 밑에 보면 화분이 있는데  반블럭이나 혹은 계단에 제대로 놓아지지 않던 버그와 그리고 설정항목의 메뉴에서는 그전에 만들어 놓았던 오래된 맵을 생성할대 여러가지 문제들을 개선했어요.

저는 마크를 하면서 낚시를 잘 하지는 않지만 제 사촌 동생은 심심하면 요렇게 낚시를 하더군요. 저번 버전에서 멀티모드에서 낚시가 안되던 버그현상을 고쳤다고 합니다.


찌가 활활타오르고 뜨거운 용암에서 없어지지 않고 무한생명을 가졌던 버그도 수정되었구요. 

그리고 보기 모드에서 3인칭 모드를 변경했을때에는 상대편의 플레이어가 손에 어떤 아이템이 들고 있는지 안보이던걸 고쳐서 아이템이 잘보이도록 개선했어요.


플레이어가 소복히 쌓인 눈들에서 점프를 했을때 아무런 소리가 나오지 않던 무음현상에서 소리가 다시 나도록 고쳤네요.

화면에 불타오르는 좀비들과 그리고 하늘을 날라다니는 일명 문어대가리 가스트의 모습이 보일텐데요, 좀비의 경우에는 걸을때나는 소리와 그리고 가스트를 공격했고 죽였을때 소리가 나도록 추가적인 작업을 했네요. 


그리고 나머지 추가사항을 정리하자면 버튼을 터치했을때 다시 원점으로 안돌아가는 현상과 그리고 플레이어가 정지하고 있을때 서버내로 들어갔을때 크래시 되면서 팅기던 버그들을 모두 고쳤네요. 아직블럭런쳐가 나오지않았는데 이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빌드14버전과 호환되는 프로판말고 일판배포판 블럭런처가 나오면 그때 소식및 자료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이젠 스토리를 즐겨봐라 즐겁게 할수있는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3 호환 탈출맵설치 1인용 세이브파일 [악마의 연필] "

무시무시한 전설속에 등장하는 드래곤을 잡아보자!! -  "스토리 추천 엔더드래곤을 죽여라!!"



마지막으로 프누님께서 리뷰하신 영상도 함께 첨부를 해드리고 총 두가지의 탈출맵들을 소개를 했는데 즐겁게 해보시고 간혹 게임 apk설치파일 카피나 드롭box 공유링크를 요구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유료게임의 공유시에는 저작권 위반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어서 요청은 사절합니다. 

[참고로 글올리기전에 확인해보니 소식에는 모장에서 다시금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14버전도 출시할꺼라고 하네요ㅠㅠ 그만큼또 버그가 있는거겠지요, 정식버전나오는날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서 모든 문제되는거 전부 수정해서 완벽한 버전이 출시되기를 바래봅니다.]

최고의 스마트폰 게임인 마크와 함께 즐거운 주말지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